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오일 컷 실키 베이스 선보여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여름철 답답한 마스크 착용에도 가벼운 메이크업을 도와줄 ‘오일 컷 실키 베이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엔제 오일 컷 실키 베이스(30ml)’는 즉각적으로 유분을 잡아 번들거림을 완화시켜주며, 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메이크업 첫 단계 제품이다.올데이매트 성분과 피지 센서링 파우더를 포함한 ‘오일 컷 베이스’가 피지 분비량 감소를 도와 과잉 피지를 케어하고, 두 가지 사이즈의 파우더 입자가 다양한 깊이의 굴곡을 커버해 거친 피부 결을 보다 매끄럽게 표현해 준다. 메이크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기획상품 7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청량함을 가득 담은 ‘여름 시즌 MD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드넓은 하늘과 바다를 연상케 하는 ‘블루’와 상큼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레몬’, 그리고 햇살에 반짝이는 바다를 그대로 담은 ‘홀로그램’ 세 가지 여름빛을 활용해, 실용도가 높은 텀블러와 스텐컵, 여름 휴가철 사용하기 좋은 비치백 등으로 구성했다. ▲투썸 오션 텀블러는 2020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클래식 블루’ 계열 색상을 적용한 반무광 가공의 텀블러 바디와 깨끗한 흰색 리드가 어우러져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투썸 트로피컬 스텐 텀블러는 레몬 옐로우 색상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위메프, ‘위메프오’에서 KFC 주문하면 50% 페이백 이벤트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KFC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4일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전국 181개 KFC매장에서 전 메뉴 주문 시 결제 금액(배달료 제외)의 5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돌려준다. 이벤트는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으로만 참여 가능하다.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배달∙픽업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송민주 위메프 O2O실 팀장은 “KFC 전국 매장 전 메뉴 가격의 반을 포인트로 돌려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밖에도 최대 1만원 할인과 적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랑콤, '뉴이스트 민현' 여름 화보 공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뉴이스트 민현의 다양한 화보컷, 백커버 컷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화보에서 민현은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청량미를 십분 뽐낸 모습이다. 특히 민현 특유의 깔끔하고 또렷한 이목구비가 여름 화보 컨셉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역대급 화보컷을 완성했다. ‘쿨톤의 정석’ 같은 깨끗한 인상과 소년 같이 순수한 이미지로 임팩트 있는 백커버 컷 또한 완벽하게 만들어 낸 모습이다. 백커버 속 밝고 화사한 그의 피부는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연출됐다. 그는 인터뷰에서 “오늘 촬영을 위해 종일 뗑이돌 파운데이션을 사용한 채 있었는데 신기하게 피부가 편안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칼로리 10’ 출시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1-100% 과채즙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상큼한 청포도 과즙과 톡 쏘는 스파클링을 저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과즙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칼로리 10’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칼로리 10’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과즙 탄산음료 시장에 서 저칼로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상큼함과 짜릿함은 그대로 살리고 칼로리는 낮춘 제품이다.350ml 용량 기준 10 kcal이며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제로 슈거(Zero-sugar)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청포도 과즙 특유의 상콤달콤한 맛과 탄산의 톡 쏘는 스파클링함을 선사해 일상에서 상쾌한 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풀무원 올가홀푸드, '정호영 셰프'와 여름별미 요리 제안 라이브 방송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스타 인플루언서 정호영 셰프와 함께 올가의 대표 보양 식재료로 여름철 건강과 면역 회복을 돕는 별미 요리를 선보이는 라이브방송을 롯데백화점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100Live’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라이브방송은 롯데백화점 강남점 식품관 내 확장 리뉴얼 오픈한 ‘올가 롯데 강남점’ 매장에서 인플루언서와 쇼호스트가 건강식을 위한 재료를 직접 쇼핑하고 즉석에서 조리한 간편식을 추천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최근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면서 스트리밍 영상과 이커머스를 결합한 ’라이브 커머스’가 즐길거리를 겸비한 신개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LG생활건강, ‘숨37° 3 STEP 마스크’ 2종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한 장의 마스크에 세 가지 핵심 제품으로 구성된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과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 2종의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은 지난 3월, 업그레이드 리뉴얼로 더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3세대 시크릿 에센스가 담긴 마스크와 매일 손상되는 피부 결과 광을 함께 케어하는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 그리고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여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시크릿 크림까지 3단계의 스킨케어로 구성, 더위와 자외선에 힘들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또한 천연 유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유한양행, 창립 94주년 기념식
유한양행(대표이사 이정희)은 6월 19일 오전 대방동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94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이정희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유일한 박사님께서는 시대를 앞서간 혁신적인 기업가로서 수 많은 위기를 극복하며 우리나라 제약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여셨다" 면서 "유일한 정신은 한세기 가까운 유한 역사의 든든한 토대이자 우리 모두의 자부심으로 이어져왔다”고 유일한 정신에 대해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흔들림 없이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혁신신약 개발, 신규비즈니스 확장,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우리의 도전과 노력은 유한 100년 시대의 미래기반을 다지는 길이 될 것”이라며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9
현대아울렛, 디즈니 코리아와 '픽사(PIXAR)' 테마행사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아울렛은 전국 6개 점포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픽사(PIXAR)와 함께하는 'PLAY SUMMER'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픽사(PIXAR)'는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사로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등 다양한 캐릭터들로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현대아울렛은 픽사의 주요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이미지로 아울렛 정문을 포함한 매장 곳곳을 꾸미고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구매 고객 대상 캐릭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현대프리미엄아울렛(김포점·송도점)은 행사 기간 동안 점포별 특설 행사장에 '픽사 팝업스토어'를 열어 픽사의 인기 에니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9
스프라이트, '청하' 색다른 매력 발산하는 TVC 인기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와 쿨섹시 가수 청하의 상쾌한 시너지가 돋보이는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 TVC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19일 밝혔다.스프라이트 X 청하의 썸머 캠페인 TVC는 사회가 규정한 획일화된 정체성에 나 자신을 가두는 대신 다양한 정체성을 짜릿하고 투명하게 분출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방송 및 유튜브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청하의 반전미 넘치는 페르소나가 녹아들어간 썸머 캠페인 TVC를 접한 소비자들은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과 청하의 쿨섹시가 만나 올 여름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최고의 썸머 TVC라는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이번 TVC 속 청하는 배색 수영복에 블루 컬러의 로브를 걸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9
이전
1331
1332
1333
1334
1335
1336
1337
1338
1339
13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