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AHC,, 앰플부터 샴푸까지… 슬기로운 내 몸 비타민 사용법
비타민은 오로지 ‘먹는 것’이라는 공식이 깨지고 있다.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이 유지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인 비타민은 피부에도 이제 필수이다. 노화 방지, 미백 등 다방면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어 화장품 성분으로도 폭 넓게 활용되고 있는데, 얼굴에 바르는 비타민 앰플부터 비타민 성분으로 모발 건강을 관리하는 샴푸, 생기를 충전할 수 있는 스틱형 비타민까지 내 몸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슬기로운 비타민 사용법을 공개한다.▶ 얼굴, 순수 비타민C 30% 고함량으로 환한 빛 케어_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여름이 되면서 얼굴이 더 칙칙해 보이고 기미와 주근깨가 눈에 띄어 걱정이라면 비타민C 성분을 담은 앰플을 활용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5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미를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다’ 영상 캠페인 진행
현대약품의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美)를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다’ 영상 캠페인을 진행한다.현대약품은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스토리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해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인터뷰 형태로 진행되는 것으로, 필라테스 강사나 수영 강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들이 건강과 미를 가꾸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달한다.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에 대한 진로나 팁, 에피소드, 꿈 등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로 재미를 더한다.현대약품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4
농심 켈로그, 시원한 시리얼 메뉴 소개 영상 자사 인스타 채널 통해 공개
농심켈로그는 여름철에 시리얼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소개하는 영상을 자사 뉴트리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인기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 레시피’와 협업하여 만든 여름 별미 레시피를 소개하며,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7월 5일까지 ‘여름엔 쿨~한 시리얼!’ 영상 속 도전해 보고 싶은 레시피를 댓글로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켈로그 시리얼 패키지를 증정한다.7월 중에는 소비자가 자신만의 여름 시리얼을 즐기는 방법을 공유하는 참여 이벤트를 개최한다. 자신만의 기발한 개성과 톡톡 튀는 창의력을 발휘한 우수 콘텐츠를 선정하여 켈로그 굿즈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4
동원몰,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 론칭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쇼핑몰 동원몰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밴드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동원몰의 각종 할인 및 적립 혜택과 전용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밴드플러스’ 회원은 연회비 3만원을 적립금으로 즉시 지급받는 등 연회비 금액 이상의 풍성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밴드플러스’ 가입 혜택으로는 ▲33,000포인트 지급(연회비 3만원 페이백 + 3천원 웰컴쿠폰) ▲동원 제품 구입 시 5% 추가 할인 ▲밴드/쿨밴드 배송 시 1% 적립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전 상품 20% 이상 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4
하림 사육농가, 육계산업 위기 극복 위해 두 팔 걷어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의 사육농가들이 장기간 극심한 불황을 겪고 있는 닭고기 산업을 위해 자발적으로 ‘닭고기 소비 촉진 운동’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하림 농가협의회는 지난해 초반부터 지속되어온 닭의 공급과잉과 이로 인한 원가 이하의 생계시세로 계열사들이 2년 가까이 매달 적자를 지속하는 등 닭고기 산업과 육계업계가 큰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다.한국육계협회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기준 육계 도매가는 kg당 1,190원으로 전년 대비 48% 감소했다. 지난해 12월 1,490원을 기록한 이후 지속적인 하락세다. 통상 업계에선 생닭 가격이 1,500원 이상이 되어야 손익분기점을 넘기는 것으로 본다.이같이 닭고기 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3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기부...육상꿈나무 지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사장) 포카리스웨트는 ‘SWEAT ON(이하 스웨트 온)’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포카리스웨트 500L를 성보중학교와 배문고등학교 육상부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포카리스웨트가 육상꿈나무들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한 ‘스웨트 온’ 캠페인은 지난달 17일부터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캠페인이 끝난 14일 기준 포카리스웨트 500L가 적립됐다.‘스웨트 온’ 캠페인은 포카리스웨트가 진행하는 달리기 보강 교육을 본인의 SNS에 인증하면 포스팅 1건 당 포카리스웨트 1L가 육상꿈나무들에게 기부되는 형식으로,5주간의 캠페인 기간 동안 최경선 육상 국가대표, 권은주 마라톤 감독, 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3
아모레퍼시픽, 19년간 미쟝센 단편영화제 후원 이어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메세나(Mecenat) 활동인 ‘미쟝센 단편영화제’가 25일부터 7일간 온라인 영화제로 개막한다.7월 1일 폐막식까지의 모든 프로그램은 네이버TV '미쟝센 단편영화제 MSFF'채널을 통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와 함께 올해 선정된 경쟁작 중 감독들의 의사를 반영한 55편의 작품들은 네이버 시리즈 on을 통해 유료로 공개할 예정이다.올해로 19년째를 맞은 ‘미쟝센 단편영화제’는 한국 영화의 기초 자산인 단편영화의 저변을 확대하고 재능 있는 신인 감독을 발굴하기 위해 탄생했다.‘후원은 하되 관여는 하지 않는다’는 아모레퍼시픽의 남다른 후원 원칙 속에 진정성 있는 문화 경영의 하나로 자리매김했다.일반적으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3
한미약품, 日 전역서 '전립선비대증 치료제'로 '구구' 판매
한미약품 파트너사 산도즈는 구구 2.5mg과 5mg 두 용량을 ‘Tadalafil Tablets 2.5mg∙5mg ZA [SANDOZ]’라는 제품명으로 일본 전역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산도즈는 지난 2월 일본 후생노동성으로부터 두 용량 제품을 전립선비대증(이하 BPH) 치료를 위한 퍼스트제네릭으로 허가받은 바 있다. 한미약품은 타다라필 완제품(구구 2.5mg 및 5mg)을 팔탄 스마트플랜트에서 생산해 산도즈에 공급하며, 산도즈는 이를 최종 패키징한 후 일본 전역에서 영업과 마케팅을 진행한다. 일본 타다라필 BPH 전체 시장은 연간 7400만정(2019년 IMS 기준)에 달한다. 한미는 일본 BPH 시장의 최대 점유율 확보를 목표로 산도즈와 긴밀한 협력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3
비건 글리터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 신제품 선보여
비건 글리터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신제품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Pretty Easy Glitter Stick)’을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0.7g )은 글리터 연출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자 및 입문자도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할 수 있는 스틱형 글리터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본 제품은 일반적인 스틱 섀도우 제품과는 달리 오직 영롱한 글리터로만 압축된 유니크한 텍스처와 얇은 스틱 형태로 애교살과 같은 극소 부위에 더욱 편리하게 바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또한 고정력이 강해 물이나 땀에도 번짐 없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아이 메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3
아이소이, ‘잡티세럼·새벽장미마스크’ 2020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2개 부문 1위 수상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2020 파우더룸 뷰티어워드'의 ‘세럼/에센스/앰플’, ‘워시 오프 마스크 팩’ 2개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주최한 ‘2020 파우더룸 뷰티어워드’는 일명 ‘코덕’들이 카테고리 별 가장 애정하는 아이템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어워드 속 수상 제품은 파우더룸 내 랭킹 데이터와 파우더룸 회원, 에디터 등이 참여한 투표를 통해 선정했다.세럼 부문 1위를 차지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Ⅱ (이하 잡티세럼)’ 는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7년 누적판매 1위이자 올리브영에서만 100만병 이상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3
이전
1321
1322
1323
1324
1325
1326
1327
1328
1329
13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