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락앤락, 中 브랜드파워 밀폐용기 9년∙보온병 8년 연속 1위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2020년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에서 밀폐용기 부문 9년·보온병 부문 8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중국 내 견고한 브랜드 입지를 재확인했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두 개 부문을 석권했으며, 모두 작년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해 꾸준히 성장하는 브랜드로서 저력을 과시했다.먼저 밀폐용기 부문에서 락앤락은 전년 대비 27점 상승한 총점 669.6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2위인 미국 브랜드 타파웨어(441.4점)와는 220점 이상 큰 격차로 선두를 달렸고, 중국 현지 브랜드인 3위 라파우(乐百惠, 338.2점)와 비교해도 압도적 우위를 나타냈다.보온병 부문(537.4점)에서도 2·3위인 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동원F&B, ‘다랑이’ 활용한 갤럭시 테마 & 카카오톡 테마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동원참치의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활용한 갤럭시 테마와 카카오톡 테마를 14일 출시했다.동원F&B는 밀레니얼 세대와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랑이’ 캐릭터를 개발했다. ‘다랑이’는 동원참치의 다랑어를 의인화한 캐릭터로 동원참치 캔을 타고 바다를 떠다니며 세계여행을 하는 모습으로, 동원참치가 가진 건강한 이미지에 밝고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동원F&B는 ‘다랑이’를 활용한 첫 번째 컨텐츠로 갤럭시 테마와 카카오톡 테마를 무료로 배포한다. 테마는 스마트폰의 바탕화면, 아이콘, 메시지 등의 요소를 통일감 있게 디자인한 것으로, 이번 테마 출시는 식품 산업과 IT 산업의 이종 업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롯데푸드, ‘상쾌화이버’ 출시
롯데푸드㈜(대표 조경수) 파스퇴르는 ‘상쾌화이버’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락추로스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장 건강 유산균 음료다.상쾌화이버의 핵심 성분인 락추로스(lactulose)는 장 내 유익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이다. 설탕에 비해 칼로리가 매우 낮아 저칼로리 감미료로 사용되기도 한다. 상쾌화이버 한 팩에는 락추로스가 3000mg 함유돼 있다. 같은 양의 쾌변 요구르트와 비교하면 4배 수준이다.한 팩에 식이섬유 7000mg도 넣었다. 이는 여성 1일 충분섭취량의 35%를 충족하며 사과 2.5개에 해당하는 양이다. 식이섬유는 제 7의 영양소로도 불리지만 현대인들은 육류 위주의 식습관으로 식이섬유가 부족하기 쉽다. 상쾌화이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드럭스토어 CJ올리브영 '관심도-호감도' 톱…랄라블라 모두 최저
국내 3대 화장품 드럭스토어 CJ올리브영과 롭스, 랄라블라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CJ올리브영이었다.CJ올리브영은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호감도도 가장 높았다.14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CJ올리브영(CJ올리브영, 대표 구창근)', '롭스(롯데쇼핑, 대표 강희태)', '랄라블라(GS리테일, 부회장 허연수)'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와 호감도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조사대상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이며 분석기간은 2019년 1~4월과 2020년 1~4월이다. CJ올리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bhc 큰맘할매순대국, 5월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할인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5월 한 달간 전 메뉴 2천 원 할인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가정의 달을 선사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할인 이벤트는 큰맘할매순대국에 한결같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는 한편, 가정의 달 소비 활성화를 통해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자 기획했다고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밝혔다.할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2천 원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주문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여기에 요기요 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JW홀딩스, 룩셈부르크 남아공에 코로나19 치료 목적 항생제 수출
JW홀딩스는 코로나19 감염 환자의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는 항생제를 룩셈부르크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긴급 수출한다고 14일 밝혔다. 룩셈부르크에 수출되는 제품은 제이더블유레보플록사신주(성분 : 레보플록사신)로 호흡기와 부비강염 등에 효과가 있는 퀴놀론계 항생제다. 일반 주사제와 달리 레보플록사신이 생리식염수와 혼합돼 있어 별도의 희석 과정 없이 사용되는 프리믹스쳐(Pre Mixture) 수액이다. 이번 긴급의약품 공급은 주한 룩셈부르크 대표부의 요청에 따라 성사됐으며, 오는 19일 수출 길에 오를 계획이다. 또 JW홀딩스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카바페넴계 항생제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현지 거래선 오스텔 레버토리즈(Aust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치킨 브랜드 'bhc' 소비자 관심도 톱...호감도 'BBQ' 1위
국내 6大 치킨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bhc치킨'이 1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호감도는 BBQ치킨이 가장 높았다.14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가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4개월간 온라인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국내 6大 치킨 브랜드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조사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이다.조사대상 브랜드 6곳은 2018년 기준 매장수 1000곳 이상인 브랜드(가나다 순)로 BBQ치킨, bhc치킨 교촌치킨, 굽네치킨, 네네 치킨, 페리카나 치킨 등이다.분석 결과 'bhc치킨'이 4만4990건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풀무원, 밀가루면 대체하는 신개념 ‘두부면’ 출시…식물성단백질 사업 확대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대표적 탄수화물 식품인 밀가루 면을 대체할 수 있는 식물성 고단백 식품 ‘풀무원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100g)’ 2종(얇은면, 넓은면)을 출시하고 식물성 단백질 사업 확장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1984년 국내 최초로 포장두부를 선보이며 글로벌 두부시장을 선도해온 풀무원이 사업 시작 이래 처음으로 두부를 일반 면처럼 활용할 수 있는 ‘두부면’으로 또 한번 두부시장 혁신에 나선 것이다.‘건강을 제면한 두부면’ 2종은 새로운 개념의 식물성 단백질 요리두부로, 평소 두부를 잘 먹지 않는 젊은 밀레니얼 세대도 다양한 면요리로 대표적 식물성 단백질인 두부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얇은면 2.5mm,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오리온, 2020년은 한·중·베 ‘실속스낵’으로 승부
오리온은 국내에 이어 중국, 베트남에서 ‘실속스낵’으로 글로벌 스낵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실속스낵은 오리온이 2019년 ‘치킨팝’ 재출시를 시작으로 그램당 단가를 낮추고 편의점가 기준 1천 원의 부담없는 가격으로 선보인 가성비 스낵 라인업. 경기불황 속 가성비 트렌드가 지속되며 젊은층들이 가격부터 품질까지 꼼꼼히 따져 제품을 구매하는 데에 착안해 기획된 제품이다.치킨팝은 출시되자마자 1020세대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연매출 200억 원이 넘는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제품을 선택할 때 1천 원이라는 가격에 심리적 저항이 비교적 적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최근에는 독특한 이중 식감의 ‘감자속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롯데마트, '외모는 천도 맛은 백도' 신비복숭아
롯데마트는 오는 14일부터 천도복숭아 같은 외양에 백도복숭아처럼 달콤한 맛이 나는‘신비복숭아’를 판매한다.신비 복숭아는 겉은 천도복숭아처럼 단단하지만 과육은 백도복숭아처럼 하얗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롯데마트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신비복숭아’는 경북 경산 하우스 시설에서 가온 재배됐으며, 2~3주 동안만 수확 가능한 귀한 과일이다. 과즙이 풍부하고, 당도는 10브릭스(Brix) 내외로 좋은 편이며 천도복숭아처럼 겉이 매끈해 털 알러지가 있는 사람도 부담없이 섭취 가능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3
이전
1301
1302
1303
1304
1305
1306
1307
1308
1309
13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