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리온, 비대면 사회공헌활동 실시
오리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공헌활동인 ‘정(情)나눔’을 비대면으로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오리온은 2015년 윤리경영을 선포한 이래 사회공헌활동을 기반으로 한 사회에 대한 책임을 강화하기 위하여 그룹 공통 테마를 선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정(情)나눔’이란 이름으로, ‘찾아가는 체육교실’, ‘무료급식 배식봉사’, ‘장애인 베이킹 직업훈련 보조봉사’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사회봉사 활동인 ‘따뜻한 정나눔’과 ‘오대산 국립공원 환경 정화활동’, ‘청주1사1하천 정화활동’과 같은 지역사회 환경보호 활동인 ‘푸른 정나눔’을 진행해왔다.올 하반기에는 코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4
락앤락,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디자인 쿡웨어 '데꼬르 IH 시리즈'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요리에 최적화된 기능에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춘 ‘데꼬르 IH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락앤락 ‘데꼬르 IH 시리즈’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나만의 주방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 쿡웨어다. 프랑스어로 ‘장식된’을 뜻하는 제품명처럼, 주방에서는 물론 테이블세팅 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데꼬르 IH 시리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로 주방과 식탁을 한층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냄비 6종과 프라이팬 4종의 총 10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복고(Retro) 감성을 선사하는 둥근 곡선형 디자인에 빈티지한 컬러를 입었다. 컬러는 심플한 크림 아이보리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3
BBQ, 딹 멤버십 가입자 수 30만명 돌파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자체 주문 전용 멤버십인 ‘딹 멤버십’ 가입자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이는 ‘딹 멤버십’ 도입 1년여 만에 이룬 성과다. BBQ는 고객 중심 정책의 일환으로 지난 2019년 4월 업계 최초로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다. BBQ 자사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딹 멤버십’을 이용해 주문할 경우, 결제 금액의 5%가 포인트로 자동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두 번째 구매부터 사용이 가능하다.BBQ는 ‘딹 멤버십’ 가입자가 빠르게 증가한 요인으로 자체 앱 리뉴얼, 다양한 할인 이벤트, 차별화된 포인트 혜택 등을 꼽았다. BBQ는 지난 달 자체 앱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 주문 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3
현대약품, 본격 클래식 소통 유튜브 채널 ‘아트엠콘서트TV’ 개설
현대약품이 클래식 음악을 보다 캐주얼하게 접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 ‘아트엠콘서트TV’를 개설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약품은 평소 어렵게 느껴지고 접하기 쉽지 않은 클래식을 오프라인 정기공연이나 V-Live 중계 외에도,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좀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들려주고자 이 같은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현재 아트엠콘서트TV는 ‘피아노 전공생의 눈과 귀를 막아봤더니’, ‘흔한 피아노 전공생들의 놀이’, ‘ASMR 피아노 리뷰’ 등 젊은 세대나 클래식을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아트엠콘서트TV 채널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을 통해서도 누구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3
라네즈, 사회공헌 캠페인 '레스큐 월터(Rescue Walter)' 전개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물의 소중함을 전파하기 위한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레스큐 월터(Rescue Walte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레스큐 월터’ 캠페인은 라네즈의 핵심 자산인 '물'에 대한 보호 인식을 제고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인 '월터 앤 프렌즈(Walter & Friends)'를 통해 캠페인 취지를 쉽고 친근하게 전한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처음 소개된 '월터 앤 프렌즈'는 수분 기능성 브랜드의 정체성인 '물'을 상징하는 월터(Walter)와 물을 아끼는 흰 족제비 '담비(Dambi)', 물개 트윈즈 '이보개& 저보개(Seal Twins)', 눈사람 '눈뭉치(Noon)'로 구성했으며, 물을 구하기 위해 함께 떠나는 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3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 나선다
현대그린푸드가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 ‘그리팅(Greating)’의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무역센터점(4일), 목동점(11일), 압구정본점(25일) 식품관에 반찬 큐레이션(Curation) 매장 ‘그리팅 영양사의 반찬가게’를 연다고 밝혔다. 앞서 현대그린푸드는 지난 4월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 식품관에서 팝업스토어 형태로 그리팅 영양사의 반찬가게를 운영해 왔다. 그리팅 영양사의 반찬가게는 전문 영양사 2~3명이 매장에 상주하며 고객들에게 일대일 영양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건강반찬’을 추천해주는 프리미엄 반찬 매장이다. 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3
투썸플레이스, T멤버십 고객 대상 T Day 혜택 오리지널 팥빙수 30% 할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오는 7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팥빙수를 30% 할인하는 T데이(T Day)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3일 오전 9시부터 투썸 매장에서 오리지널 팥빙수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T멤버십 앱 ‘T데이(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이용 가능하다. 신한 페이판(PayFAN) 터치 결제 시 1000원 캐시백 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이번 혜택은 행사 기간 동안 T멤버십 카드당 1회, 투썸 오리지널 팥빙수 1개 제품에 한해 적용된다. 오리지널 팥빙수는 국내산 팥과 고소한 콩가루, 인절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3
동원산업, 국내 최초 MSC 인증 참치 ‘동원참치 아이스큐브' 출시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이 국내 수산기업 최초로 MSC 지속가능어업 인증을 받은 참치 제품 ‘동원참치 아이스큐브’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동원산업은 최근 통조림용 참치를 조업하는 선망어업과 횟감용 참치를 조업하는 연승어업에 대한 MSC 인증까지 연이어 획득하며, 지속가능한 수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선망선과 연승선을 모두 운영하는 조업선사로서 두 가지 어업방식에 대해 MSC 인증을 모두 받은 것은 세계 최초다. 또한 지난 4월부터 국내 최초로 MSC 인증 참치에 대한 해외 수출을 시작하기도 했다. MSC(Marine Stewardship Council : 해양관리협의회)는 지속가능수산물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3
수돗물 유충 사태…생수 관심도 살펴보니 제주 삼다수 '독야청청'
최근 수돗물에서 유충이 잇따라 발견되면서 생수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최근 3개월간 소비자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인 브랜드는 '제주 삼다수'인 것으로 나타났다.3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3개월간(5월 1일~ 7월 30일, 조사일인 31일은 제외) 9대 생수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분석 대상 업체는 '정보량 순'으로 ▲제주 삼다수(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사장 김정학) ▲아이시스(롯데칠성음료, 대표 이영구) ▲백산수(농심, 대표 박준) ▲동원샘물(동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3
bhc치킨, 배달의민족 주문 시 한 달간 2천 원 할인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배달의민족 주문 시 8월 한 달간 전 메뉴 2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복날, 광복절 연휴 특수 등으로 치킨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감안해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한편, 가맹점 매출 확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실제 7월 초복(16일), 중복(26일) 매출이 지난해 대비 각각 25%, 50% 증가해 복날에 치킨을 선호하는 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bhc치킨 관계자는 전했다. 혜택은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 결제 시 2천 원 할인되는 형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2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3
이전
1291
1292
1293
1294
1295
1296
1297
1298
1299
13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