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투썸플레이스, 골라먹는 재미 더한 '투썸 스윗 투게더' 출시
투썸플레이스는 투썸의 인기 조각 케이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투썸 스윗 투게더’ 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투썸 스윗 투게더’는 소비에 재미를 추구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펀셉트(fun+concept)’를 테마로 투썸의 인기 케이크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케이크 맛집’ 투썸의 다양한 조각 케이크를 조합해 홀케이크 형태로 선보인다.매장에서는 고객이 직접 조각 케이크를 선택해 홀케이크로 구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케이크의 맛과 비주얼을 한번에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골라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매장별 조각 케이크 판매 상황이 상이하므로, 방문 예정인 매장에 미리 확인하면 더욱 편리하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7
이디야커피,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식 진행
이디야커피는 2020 상반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장학금 제도로 이번 전달식을 통해 200명에게 1인당 50만원씩 총 1억원을 전달했다.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가맹점 상생제도 중 하나로 2013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시행해오고 있으며 지난 8년간 총 3234명의 아르바이트생에게 누적 16억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이디야커피는 매장 아르바이트생의 아이디어 제안 평가와 근속 일수 등 공정한 심사기준에 따라 장학금 수여 대상자를 선정하며 사회적 취약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7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무한 반전 매력’ 청하 썸머 캠페인 실시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거침없는 매력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쿨섹시돌’ 청하와 함께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매년 여름마다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캠페인을 통해 상쾌하고 짜릿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스프라이트가 올해도 가수 청하와 함께 ‘네 안의 모든 너, 거침없이 터트려버려!’라는 메시지를 담은 썸머 캠페인을 진행한다. 청하는 오랜 연습생 생활과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거쳐 솔로 데뷔에 성공한 아티스트다. 음악 속에 자신의 자아를 표현하며 매 컨셉마다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반면, 일상에서는 솔직하고 순수한 모습을 드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6
솔가비타민, ‘비타민의 정석’ 할인 기획전 진행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내달 17일까지 솔가몰에서 ‘비타민의 정석’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하루 한 알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종합비타민 제품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947년 출시된 솔가 최초의 종합비타민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 ▲남녀 건강을 위한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임산부∙수유부에게 맞춘 ‘솔가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 등 인기 종합비타민 8종으로 구성했다.한국솔가 마케팅팀 전준언 매니저는 “솔가의 인기 종합비타민 8종은 하루 한 알, 쉽고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6
동원샘물,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3년 연속 수상
동원F&B(대표 김재옥)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이 최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먹는샘물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1997년 출시된 ‘동원샘물’은 청정지역 심층암반수를 취수해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생수 브랜드다. 국내 최고 수준의 깊이인 지하 440m에 위치한 깨끗한 암반수를 취수하고 있으며,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녹아있다.또한 ‘동원샘물’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과 미주지역의 수질 기준을 통과했으며, 최근에는 아이스팩을 대체하고 친환경 보냉재로 활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얼린 샘물 보냉재 ‘동원샘물 프레쉬’를 선보이고, 동원샘물 페트병의 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6
하이트진로, ‘네이처 사운드’ 와인 50만병 판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네이처 사운드 쉬라즈(Nature Sound Shiraz, 이하 네이처 사운드)’가 출시한지 2년도 안돼 50만병을 판매했다고 26일 밝혔다.‘네이처 사운드’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수입사 하이트진로와 제조사 쏜클락 와이너리와 협업해 2018년 9월 론칭한 와인이다. 통상적으로 와인 판매가 연간 10만병 이상이면 매우 많이 팔리는 히트상품인데 네이처 사운드는 판매 100일만에 10만병을 판매하는 등 지난해 총 26만병 이상 판매고를 올렸다.네이처 사운드를 제조하는 쏜클락(Thorn-Clarke) 와이너리는 150년간 6대에 걸친 가족 경영으로 이어온 호주의 대표적인 와이너리다. 세계적인 와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6
스타벅스, 티바나 특화 음료 판매 매장 52개로 확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전국 13개 티바나 바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티바나 특화 음료를 리저브 바 매장 52곳으로 확대해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 리저브 바 매장은 스타벅스의 최고급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으로 커피와 함께 특화된 티 음료 메뉴를 강화해 프리미엄 경험을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스타벅스는 전통적인 티 고유의 풍미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 개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2016년 9월 스타벅스 티 브랜드인 티바나를 국내에 론칭하면서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티바나 바 매장을 처음 선보였다. 현재 전국에서 이대R점, 더종로R점, 더해운대R점 등 13개의 티바나 바 매장을 운영하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6
CJ제일제당 햇반, 소비자 참여 통해 건강한 잡곡밥 생활 공감대 형성
건강과 웰빙을 지향하는 라이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최근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알바몬과 함께 2040 직장인 2,420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이후 건강관리’를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 5명 중 3명이 ‘건강에 대한 관심과 염려가 많다’고 답했다. 특히 전체 응답자의 92.7%(연령불문)가 '코로나19 이후 건강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다'고 답했다.최근 불고 있는 건강관리 열풍은 거창하고 특별한 것이 아닌 평소 실천 가능한 ‘일상적’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에 출근 전 실천하는 스트레칭 홈 운동법부터 일상 속 개인 위생 관리팁, 편리하고 맛있게 즐기는 건강한 식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6
오리온, 6년 연속 의료 취약계층 환아 치료비 후원
오리온이 프로 농구단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를 통해 일산백병원에 6년 연속 의료 취약계층 환아를 후원하고 의료진을 위한 ‘초코파이情’ 5000개를 비대면으로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후원은 2019-2020 프로농구 시즌 동안 고양 오리온 홈경기 시 현장에서 판매하는 ‘정(情)티켓’과 ‘럭키볼’ 수익금 전액을 가정형편이 어려운 환아의 치료비로 기부했다. 오리온은 지난 25일 일산백병원을 통해 정티켓 운영 등을 통해 모은 1270여만 원을 뇌종양 치료 후 후유증을 앓고 있는 환아 등에게 전달했다. 또 2018년에 오리온 최진수 선수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한 성금 1억 원 중 2000만 원도 함께 전달, 의료 취약계층 환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6
현대약품, 버물리 TV CF 온에어...간편한 사용 소개
현대약품은 벌레 물림이 빈번해지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상황에 따라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벌레물림 치료제로써 버물리를 소개하고자 이번 TVCF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버물리 TVCF는 버물리 요정이 나타나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둥근머리 버물리겔’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집 안은 물론 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 중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했다.또 대표 제품인 둥근머리 버물리겔을 비롯해 아동 베스트셀러인 ‘엉덩이탐정’과 콜라보한 패치 타입의 제품 ‘버물리 플라스타’도 함께 소개하며, 긁지 말고 가볍게 바르거나 붙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현대약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5
이전
1291
1292
1293
1294
1295
1296
1297
1298
1299
13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