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JW생활건강, 생활 속 활력 위한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 출시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신제품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1일 밝혔다.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아 면역력,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포 맨’, ‘포 우먼’ 2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비타민 13종, 미네랄 8종 등 총 21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일일권장량의 최대 300%까지 함유돼 있으며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사 DSM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보증한다. 1일 1정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특히 ‘포 맨’은 산수유, 울금, 홍삼, 아르기닌, 라이신 등 남성에게 필요한 부원료를 첨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1
하이트진로, 수해 사각지대 쪽방촌 지원 나선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여름철 체력 관리가 더욱 필요한 쪽방촌 암환자와 영양이 부족한 거주민들에게 삼계탕과 생수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11일 서울 영등포 쪽방촌에 석수 1만병을 지원함과 동시에 삼계탕 100인분을 일주일에 한 번씩, 한 달간 총 400인분을 지원한다. 남은 여름 동안에도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쪽방촌 측과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필요한 물품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또, 올 추석에는 송편과 한과를, 추위에 취약한 겨울철에는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내복을 제공할 계획이다.매년 쪽방촌에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해 온 하이트진로는 올해 초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서울 지역 쪽방촌 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1
4개 소주 중 '참이슬' 관심도 1위…'처음처럼' 호감도 톱
국내 주요 4개 소주 가운데 국민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는 '참이슬'인 것으로 나타났다.1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최근 3개월여간(5월8일~8월9일) 국내 4개 소주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분석 대상 브랜드는 '정보량 순'으로 ▲참이슬(하이트진로㈜ 대표 김인규) ▲처음처럼(롯데칠성음료㈜, 대표 이영구) ▲진로이즈백(하이트진로㈜) ▲좋은데이(㈜무학, 대표 이수능·최재호) 등이다.분석 때 해당 브랜드 일부가 타 문구와 중복, 검색되기 때문에 키워드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1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웹예능 '괜찮아 다그래' 시즌4 오픈
롯데칠성음료 맥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유튜브 채널 ‘맥주클라쓰’를 통해 공개하는 직장인 웹예능 ‘괜찮아 다 그래’ 시즌4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괜찮아 다 그래’는 직장인 출연자들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맥주와 함께 직장생활 중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나누며 누구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도록 이야기로 풀어낸 콘텐츠다. 2019년 오픈한 시즌1을 시작으로 올 4월에 선보인 시즌3까지 약 178만회 가량의 누적조회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시즌4의 1화는 유튜브 채널 ‘맥주클라쓰’에 먼저 공개됐다. 1화는 플로리스트, 네일리스트 등 남성직장인 4명이 출연해 직업을 갖게 된 계기, 나만의 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1
CJ올리브영, 12일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아이돌 그룹 랜선 팬미팅 열린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2일 오후 10시부터 공식 모바일 앱(APP)을 통한 실시간 방송 쇼핑 서비스 ‘올라이브’ 바디판타지 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라이브’는 CJ올리브영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뷰티 전문 모바일 생방송이다. 회차마다 ‘올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이나 뷰티 트렌드를 보여주는 히트 상품 등을 선정해 소개한다. 실시간 채팅 기능으로 고객과 양방향 소통하고 신선한 재미를 더한 것도 특징이다. 특히 CJ올리브영은 매회 차 진화하는 포맷으로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적극 공략해 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화이, 서하 제니하우스 원장 등 뷰티 전문가와 함께 카운셀링 제공과 같은 정보성 콘텐츠를 강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1
오뚜기, 싱그러운 채소로 만든 간편식 ‘그린가든 만두’, ‘그린가든 볶음밥 2종’ 출시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싱그러운 채소 원료들만을 엄선하여 만든 ‘그린가든 만두’와 ‘그린가든 카레볶음밥’, ‘그린가든 모닝글로리볶음밥’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채식주의자들이 크게 늘면서 채식 간편식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다. ㈜오뚜기는 지난해 채식 비건 라면인 ‘채황’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채식 제품을 출시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그린가든 만두’는 10가지 채소를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채소만두다. 물밤, 양배추, 양파, 대파, 당근, 송화버섯, 부추, 무, 마늘, 생강 등 10가지 채소에서 어우러져 나오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1
동원산업, 프리미엄 수산물 HMR 브랜드 ‘수산명가’ 론칭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이 프리미엄 수산물 HMR 브랜드 ‘수산명가’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동원산업은 지속가능한 수산업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더욱 신선하고 건강한 수산물 HMR을 제공하기 위해 통합 브랜드 ‘수산명가’를 론칭했다. 1969년 창립된 동원산업은 각종 신선한 수산 식품을 통해 국내 식문화 발전에 기여해온 국내 최대 수산기업으로, ‘수산명가’ 브랜드명에는 국내 수산업을 선도해온 동원산업의 자부심이 담겨있다. 수산명가 브랜드의 제품은 ▲훈제연어 스테이크 2종(그릴, 페퍼) ▲두툼한 생연어회 ▲가시없는 생선구이 2종(고등어, 참치) ▲바로 먹는 수산물 2종(데친문어, 자숙소라) ▲프리미엄 명란으로 구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1
bhc 큰맘할매순대국, 8월 말복 기념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할인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8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2천 원 할인되는 ‘슈퍼레드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큰맘할매순대국 메뉴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2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15일인 말복을 기념해 11일부터 16일까지 총 6일간은 ‘더위 정복 날!’ 특별 이벤트가 추가 진행된다. 혜택은 메인배너 클릭 시 연동되는 페이지에서 주문하기 버튼 클릭 후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하면 3천 원 할인되는 형태다. 특히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1
풀무원, 코로나19 시대 맞아 1대1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실시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단체 교육 대신 1대1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비영리 공익법인 풀무원재단은 올해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을 충북 음성군 동음마을 시니어 34명의 가정에 전문 영양사 및 강사가 직접 방문하여 개별 교육하는 방법으로 운영한다.지난 3년간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은 마을회관에서 식생활 및 생활습관 단체 교육을 받고, 다 함께 식사하는 마을 밥상 등으로 진행됐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단체 교육이 어려워지면서 풀무원재단은 올해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을 일대일 형식으로 전환하여 운영하기로 하였다.우선, 음성군에 상주하는 전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1
오리온 ‘마켓오 감자톡’,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 봉 돌파
오리온은 신제품 ‘마켓오 감자톡’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 봉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출액은 16억 원으로, 식품업계에서 히트상품으로 꼽는 월 10억 원의 기준을 훌쩍 넘어섰다.마켓오 감자톡은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의 감자스낵으로, 밀가루를 첨가하지 않고 감자 분말과 감자전분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진한 감자 풍미에 중독적인 시즈닝, ‘오도독 톡’ 잘라먹는 경쾌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편의점 기준 80g 제품을 1500원에 판매하는 등 가성비를 함께 잡은 것도 인기 비결이라고. 마켓오 감자톡은 ‘재료의 맛 그대로’ 슬로건 아래 ‘리얼브라우니’, ‘리얼치즈칩’ 등 원재료 본연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1
이전
1281
1282
1283
1284
1285
1286
1287
1288
1289
12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