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아름다운재단과 '청년 자립정착꿈' 지원사업 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지난 20일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보호종료청년 들의 자립과 꿈을 지원하기 위한 ‘2020 청년 자립정착꿈 지원사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을 갖고, 청년들의 실질적인 자립을 위한 지원활동을 이어나간다고 22일 밝혔다.이날 발대식에서는 스타벅스 송호섭 대표이사와 아름다운재단 권찬 사무총장과 브라더스 키퍼 김성민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최종 선발된 25명의 보호종료청년들에게 지원 증서를 전달하고, 스타벅스 커피 전문가의 특별 커피 강연을 통해 커피와 바리스타 직군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스타벅스는 보호종료청년들 중 희망자들에게 전문 커피 교육 및 스타벅스 바리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브랜드 30주년 기념 'OiOi 런치백 증정' 기획전 진행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론칭 30주년을 맞아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본품 구입 시 선착순으로 런치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며, 22일부터 28일까지 G마켓을 통해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런치백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자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OiOi'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마몽드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당시 슬로건이었던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문구를 불어로 재구성해 'Ma vie a moi'를 가방에 새겼다.마몽드는 1991년 론칭 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동아오츠카 오라떼, ‘더보이즈’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라떼가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22일 공개했다.오라떼는 최근 2년 연속 더보이즈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오라떼 클라쓰(Class)’를 콘셉트로 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더보이즈 멤버들은 스쿨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밝은 웃음과 함께 청량미를 발산하고 있다.또한 화보 촬영 틈틈이 오라떼를 즐기는 더보이즈 반장 ‘상연’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길고 힘든 촬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더보이즈 멤버들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오라떼는 다음달 1일 오라떼X더보이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구매인증 이벤트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메디힐, '버블 마스크팩 3종' 리뉴얼 론칭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기존 별개의 제품으로 운영하던 버블 마스크팩 3종을 하나의 라인으로 통합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자사몰 마녀스토어와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통일감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며 라인 재정비를 마친 메디힐 버블 마스크팩 3종은 점차 확대되는 홈 스킨케어 및 딥 클렌징 니즈에 따라 마스크팩 하나로 피부와 모공을 한 번에 관리하는 토탈 버블 케어 루틴을 제시한다.씻어 내는 타입의 ‘클리어 버블 워시 마스크’는 시트에서 끊임없이 생성되는 수백만 버블들이 피부 겉과 모공 속 노폐물을 구석구석 세정해 환하고 매끈한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롯데푸드몰, 파스퇴르 데이 맞아 특가기획전 및 이벤트 진행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20일부터 30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파스퇴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롯데푸드는 63℃에서 30분간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 우유를 알리기 위해 매년 30일을 ‘파스퇴르 데이’로 정하고 그 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인기 제품의 특가 기획전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특가 기획전은 20일부터 30일까지 위드맘 산양,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등 파스퇴르 인기 제품 31종과 기타 제품 72종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행사 페이지를 통해 저온살균 우유인 ‘파스퇴르 우유’의 장점도 홍보한다. 국내 1급 A원유의 세균 수 기준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롯데홈쇼핑, '힘내요 대한민국' 특별 생방송
롯데홈쇼핑은 오는 26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경남 지역 중소상공인의 판로 지원을 위한 특별 생방송 ‘힘내요 대한민국’을 서울 양평동 본사와 부산 해운대를 연결한 이원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방송은 정부가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추진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피해가 큰 대구·경북, 부산·경남 지역 중소상공인을 우선적으로 선정해 TV와 티커머스를 통해 판로를 지원할 예정이다. 오는 26일 오후 3시 40분부터 60분 동안 ‘자외선 차단 양산’과 ‘여름철 신발 관리 키트’를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진행한 부산·경남 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클리오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 '썸머에디션' 출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나를 더욱 빛나게 하는 반짝 글리터 전문 브랜드 ‘트윙클팝 (TWINKLE POP)’에서 젤리글리터 트리오 '썸머에디션'을 선보였다 22일 밝혔다. 트윙클팝은 ㈜클리오에서 런칭한 신규 브랜드로 품질력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가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젤리 글리터 트리오 #썸머에디션’ 은 레몬, 라벤더, 핑크 컬러로 웜톤 및 쿨톤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로 구성하였으며 기존의 워터젤 베이스의 제형은 그대로 유지하되 베이스 컬러의 색감을 올려 더욱 선명하게 보이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된 해당 제품은 ▲얼음 안에 보석 21호 빙하반짝, ▲밤하늘 주인공 2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오일 컷 실키 베이스 선보여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여름철 답답한 마스크 착용에도 가벼운 메이크업을 도와줄 ‘오일 컷 실키 베이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엔제 오일 컷 실키 베이스(30ml)’는 즉각적으로 유분을 잡아 번들거림을 완화시켜주며, 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메이크업 첫 단계 제품이다.올데이매트 성분과 피지 센서링 파우더를 포함한 ‘오일 컷 베이스’가 피지 분비량 감소를 도와 과잉 피지를 케어하고, 두 가지 사이즈의 파우더 입자가 다양한 깊이의 굴곡을 커버해 거친 피부 결을 보다 매끄럽게 표현해 준다. 메이크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기획상품 7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청량함을 가득 담은 ‘여름 시즌 MD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드넓은 하늘과 바다를 연상케 하는 ‘블루’와 상큼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레몬’, 그리고 햇살에 반짝이는 바다를 그대로 담은 ‘홀로그램’ 세 가지 여름빛을 활용해, 실용도가 높은 텀블러와 스텐컵, 여름 휴가철 사용하기 좋은 비치백 등으로 구성했다. ▲투썸 오션 텀블러는 2020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클래식 블루’ 계열 색상을 적용한 반무광 가공의 텀블러 바디와 깨끗한 흰색 리드가 어우러져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투썸 트로피컬 스텐 텀블러는 레몬 옐로우 색상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위메프, ‘위메프오’에서 KFC 주문하면 50% 페이백 이벤트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KFC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4일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전국 181개 KFC매장에서 전 메뉴 주문 시 결제 금액(배달료 제외)의 5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돌려준다. 이벤트는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으로만 참여 가능하다.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배달∙픽업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송민주 위메프 O2O실 팀장은 “KFC 전국 매장 전 메뉴 가격의 반을 포인트로 돌려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밖에도 최대 1만원 할인과 적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이전
1271
1272
1273
1274
1275
1276
1277
1278
1279
12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