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칠성, 집에서 즐기는 소주칵테일 눈길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홈술족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롯데칠성음료가 각자 집에서 ‘처음처럼 플렉스’와 음료를 활용해 나만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고 15일 밝혔다.16.9도의 ‘처음처럼 플렉스’와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인 ‘마스터 토닉워터’를 1:2의 비율로 섞으면 소주의 부드러운 맛과 토닉워터의 탄산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일명 ‘플레토닉’이 완성된다.‘토닉워터’는 레몬, 라임 등 과피의 진액에 당분을 배합한 음료로 주로 칵테일 믹서로 널리 사용된다. 여기에 기호에 맞게 위스키, 과일맛 리큐르, 청량음료 등 다양한 술과 음료를 믹싱하면 맛있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5
KFC, ‘닭똥집튀김’ 재출시 “고객 요청에 응답”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지난해 9월 선보여 인기를 끌었던 ‘닭똥집튀김’을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1년만에 재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닭똥집튀김은 두 번째로 출시된 닭특수부위 시리즈로, 첫 번째인 닭껍질튀김에 이어 인기 사이드 메뉴로 자리를 잡았던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닭똥집튀김은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과 살짝 매콤한 맛에, 페퍼드레싱으로 고소하면서도 알싸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KFC 관계자는 “닭똥집튀김은 많은 고객들이 선호했던 메뉴로, 다시 찾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에 재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서 고객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5
아모레퍼시픽 구딸 파리, ‘르 떵 데 헤브’ 출시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올해 첫 향수 신제품 르 떵 데 헤브(LE TEMPS DES RÊVES) 오 드 뚜왈렛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창립자 ‘아닉구딸’의 스토리를 담은 르 떵 데 헤브(LE TEMPS DES RÊVES)는 프랑스어로 ‘꿈의 시간’이라는 뜻이다.남부 프랑스 그라스(Grasse) 지방에서 영감을 얻어 조향사로 전향한 아닉구딸의 꿈을 오렌지꽃의 매력적인 향으로 표현했다. 비터 오렌지꽃 향인 네롤리(Neroli)와 지중해 토양의 기운을 담은 머틀(Myrtle, 허브의 일종)의 아로마틱한 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뒤이어 샌들우드(백단향), 화이트 머스크의 잔향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오렌지꽃 향의 여운을 남긴다.촉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5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출시
오리온은 네 겹의 바삭한 식감에 진한 초콜릿과 츄러스 특유의 달콤한 맛 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은 네 겹의 칩에 한겹 한겹 초콜릿을 발라 진한 초콜릿 풍미를 살리고 츄러스 특유의 달콤한 슈가토핑을 뿌려 완성했다. 오리온은 초콜릿을 얇고 고르게 바를 수 있는 설비를 자체 개발했다고. 달콤함을 극대화하고 츄러스 고유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최적의 슈가토핑 입도(입자의 크기)를 찾아 사용했다. 더불어 과자 겹의 두께를 더 얇게 만들어 더욱 가벼운 식감의 츄러스 스낵을 완성했다. 오리온은 츄러스 전문점이 생기는 등 츄러스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길거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5
풀무원녹즙, ‘건강·실속’ 담은 ‘추석맞이 건강즙 선물세트’ 기획전 개최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만들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추석맞이 건강즙 14종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건강즙 2세트를 주문하면 제품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추석 선물을 보다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어머니와 아내를 위한 건강즙으로는 ‘석류가인’이 대표적이다. 석류가인은 우수한 품질로 잘 알려진 터키산 석류에 칡과 약콩, 호박 등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에 영양까지 갖춘 건강즙이다. 한 포 당 여성 건강에 좋은 칡 유래 이소플라본 12mg과 폴리페놀 200mg를 담았다.활기찬 에너지가 필요한 아버지와 남편을 위한 건강즙으로는 ‘라이코 객’을 준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5
GC녹십자, 국내 최초 유기농 식물성 프로틴 ‘올게인’ 출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미국 올게인社와 독점 계약을 통해 국내 최초 유기농 식물성 프로틴 ‘올게인(Orgain)’ 제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올게인’의 전 품목은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 제품으로 까다롭게 엄선된 고함량의 식물성 단백질 원료가 함유돼 있다. 이를 통해, 운동 전·후의 근육 건강 관리는 물론, 양질의 영양 균형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또한, 인공 합성 첨가물, 알러지 유발 원료 및 유전자 변형 원료가 일절 포함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오가닉 플랜트베이스 프로틴 파우더’와 ‘오가닉 밀 뉴트리션 파우더’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포카리스웨트, KBL 공식음료 후원 체결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는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KBL(한국농구연맹)과 공식음료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이날 조인식에는 KBL 이정대 총재, 김동광 경기본부장, 이인식 사무총장, 동아오츠카 양동영 대표이사, 이진숙 상무이사 등 주요 임직원이 참석해 KBL 공식음료 후원을 축하했다. 동아오츠카는 1999-2000시즌부터 2012-2013시즌까지 14시즌 동안 KBL 공식음료 후원사로 최장기간 파트너십을 맺어왔다. 이번 계약으로 동아오츠카는 8시즌 만에 KBL 공식음료 후원사로 돌아왔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공식음료 후원을 통해 2020-2021시즌부터 2022-2023시즌까지 3년간 선수들에게 포카리스웨트, 마신다 생수 등 동아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현대약품, 제 133회 아트엠콘서트 선율의 ‘올 댓 로맨티시즘’ 개최
현대약품이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LIVE를 통해 133회 아트엠콘서트, 피아니스트 선율의 ‘올 댓 로맨티시즘’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혓다. 이번 공연의 주인공 선율은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라이징 스타 피아니스트다. 2009년 난파음악콩쿠르를 시작으로 한국쇼팽콩쿠르, 수리콩쿠르, 성정음악콩쿠르 등 다양한 콩쿠르에서 1위를 입상한 바 있으며, 아시아-태평양 국제 쇼팽콩쿠르에서는 1위와 폴로네이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연소로 금호영아티스트에 선발돼 금호영아티스트콘서트와 금호영아티스트 오프닝콘서트에서 연주 경험이 있으며, 코레일과 롯데문화재단이 후원하는 드림음악회 등 다양한 오케스트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아모레퍼시픽, ‘2020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 개최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2020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를 개최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이벤트 없이 디지털 비대면 행사로 진행한다. 올해로 네 번째 열린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측정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경험하는 행사로 2017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별도로 마련된 디지털 사이트에서 진행한다.‘피부 맞춤 연구소’라는 콘셉트로 내 피부에 꼭 맞는 피부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 가지 비밀의 방인 ‘맞춤 솔루션 셀프 문진의 방’, ‘피부 맞춤 라이브 방’, ‘레티놀 맞춤 연구소의 방’을 통해 내 피부 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난곡동 일대 방역 활동 펼쳐
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방역에 취약한 현장을 방문해 소독 작업 등 방역 활동을 펼쳤다고 14일 밝혔다.’해바라기 봉사단‘ 4기 1조는 지난 12일 서울 관악구 난곡동에 위치한 ’난곡 꿈의 마을 노인복지센터‘를 찾아 난곡동 일대 방역을 진행했으며 이후 독거 어르신의 식사를 위한 밑반찬 배달과 간식 전달 등 나눔 봉사활동도 전개했다.이번 봉사활동은 낙후된 거주환경과 공동시설 이용자가 많은 난곡동 지역에 방역 작업이 꾸준히 진행될 수 있도록 부족한 일손을 보태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시행되고 있어 방역 지침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되었다.이날 봉사단원들은 오전 일찍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이전
1261
1262
1263
1264
1265
1266
1267
1268
1269
12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