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투썸플레이스,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올바른 마스크 쓰기 공동캠페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소중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뜻을 담아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 ‘올바른 마스크 쓰기’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올바른 마스크 쓰기’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코로나 19의 확산과 2차 유행을 방지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대처법인 올바르게 마스크 쓰기의 국민 문화화를 목표로 기획한 캠페인이다.투썸플레이스는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으로 공익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코로나 19로 인해 사라진 우리 모두의 소중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투썸은 21일부터 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4번째 신제품 선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부담없이 가볍게 즐기는 신개념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를 출시하고 발포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홈술시장이 활성화되고 가볍게 즐기는 음주문화가 확산되는 추세를 고려해 알코올 도수 2도의 과일 발포주를 기획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 한정판으로 우선 선보인 후 시장 반응에 따라 정식 출시를 고려할 계획이다. 국내 처음 발포주 시장을 개척한 하이트진로는 2017년 '필라이트', 2018년 '필라이트 후레쉬', 2019년 '필라이트 바이젠' 등 매해 신제품을 출시하며 선도 기업으로서 소비자에 새로움과 즐거움을 제공하는데 노력해왔다. 실제 필라이트 브랜드는 뛰어난 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락앤락, 유리 밀폐용기 기준 높인 '탑클라스'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우수한 소재와 차별화된 기능성으로 유리 밀폐용기의 기준을 높인 ‘탑클라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최고 등급을 뜻하는 이름처럼, 40여 년간 이어온 락앤락의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시켜 탄생한 제품이다. 그 동안 용기를 사용하면서 경험한 다수의 불편사항을 해소해, 주방 내 어디서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차별화된다. 먼저, ‘탑클라스’는 다변화된 주방 환경에 맞춰 사용처의 폭을 한층 넓혔다. 영하 20℃부터 400℃까지 견디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몸체를 만들어, 냉장∙냉동실은 물론 식기세척기와 에에프라이어, 오븐 등 대표적인 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GC녹십자, 코로나19 혈장치료제 국내 환자 첫 투여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코로나19 혈장치료제 ‘GC5131A’의 임상 2상 첫 환자 투여를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20일 임상시험계획(IND) 승인 후 한달 만에 첫 환자에게 치료제 투여가 진행된 것이다.첫 환자 투여는 지난 19일 중앙대병원에서 정진원 교수 주도로 이뤄졌다. 회사 측은 삼성서울병원, 서울아산병원, 중앙대병원, 고대 안산병원, 연대 세브란스병원, 충남대병원 등 총 6개 의료기관에서 추가 환자 투여를 위한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했다.GC녹십자의 ‘GC5131A’는 약물재창출이 아닌 신약으로 분류되는 국내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에 빠른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임상은 ‘GC5131A’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평가하고 약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대상그룹, 사내 크리에이터 양성
대상그룹은 21일 사내 유튜브 소통채널 ‘디튜브[D-TUBE]’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유튜브 시대’를 맞아 사내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유튜브 채널 ‘디튜브[D-TUBE]’를 오픈하며 임직원 간의 솔직하고 자유로운 소통 강화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디튜브[D-TUBE]’는 대상그룹이 올해 ‘즐거움으로 가는 소통의 길’이라는 기업문화 슬로건을 내걸고, ‘솔직함’, ‘친밀감’, ‘재미’를 키워드로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중 하나다. 특히, MZ세대의 취향과 소통 방식을 기업문화에 반영하고 최근 기업 소통 채널로 각광받는 유튜브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자 사내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리버스 멘토링, 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2020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드링킹 요구르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한 해 동안 식품, 외식, 가전, 금융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55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드링킹 요구르트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동원F&B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가 1991년 출시한 요구르트로, 출시 후 누적 판매량 10억개 이상을 넘어선 국내 대표 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코카콜라, 박보검 ‘시선강탈’하는 신규 TV 광고 공개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들에게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모델 박보검과 함께 코카콜라 본연의 짜릿함을 세련되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표현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카콜라가 새롭게 선보인 이번 광고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뉴노멀의 가을 일상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한 짜릿함을 경험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는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한 컨투어 병에 코카콜라가 담기는 과정을 한 편의 뮤직비디오처럼 다이내믹하고 경쾌하게 담아냈다. 강한 비트의 음악이 나오는 스피커 진동에 맞춰 춤추듯 튀어 오르는 코카콜라 병뚜껑, 배경음악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화려한 그래픽 이미지, 화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LG생활건강, CNP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 전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을 출시하고,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Light up! 빛나라, 자신감’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개될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과 자신감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CNP는 (사)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원하고 이렇게 조성된 후원금은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 등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0
검찰, '햄버거병' 맥도날드 사건 재수사 시동…식품안전 분야 전문검사 배치
검찰이 세균 감염으로 신장 기능이 저하되는 용혈성 요독 증후군(햄버거병ㆍHUS)을 유발한 의혹을 받는 맥도날드에 대해 재수사에 들어갈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18일 한국일보 단독보도에 따르면 검찰은 식품안전 분야 전문검사에게 이 사건을 맡기고, 관련 기록을 검토 중으로 전해졌다. 검찰은 앞선 수사에서 불기소 처분을 내린바 있다.이 신문에 따르면 주임검사는 이번에 손정현(43·사법연수원 34기) 부부장검사로 정해졌다. 손부부장 검사는 2017년 식품안전 분야 전문검사 2급(블루벨트)으로 선정됐으며 서울서부지검에서 대장균 검출 시리얼 제품을 재사용한 업체를 수사하는 등 해당 분야에서 경력이 많다고 이 신문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8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 코로나19 관련 정보량 '톱'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8개월 가까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감염병 예방과 확산 방지 등 연관 키워드 정보량이 가장 많은 유제품 업계 수장은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인 것으로 나타났다.18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에서 확진자가 처음 발생한 1월20일~9월16일 기간을 대상으로 코로나19(우한폐렴 키워드 포함)와 관련, 주요 6개 유제품 업체 및 그 수장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기업과 수장은 '정보량 순'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8
이전
1261
1262
1263
1264
1265
1266
1267
1268
1269
12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