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클렌징 2종’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에서 무더위와 마스크착용으로 지친 피부의 럭셔리 클렌징을 위한 ‘젤-투-오일 클렌저’와 ‘엘릭서 폼 클렌저’를 새롭게 선보였다.‘로시크숨마 젤-투-오일 클렌저’는 흘러 내리지 않아 편리한 젤 타입의 클렌징 오일로,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와 각질, 미세먼지까지 한번에 세정해주는 첫 단계 클렌징 제품이다.황금빛 젤 제형을 부드럽게 문지르면 순식간에 고보습 오일로 변하며 노폐물을 닦아주고, 마치 스파에서 케어를 받은 듯 마사지 효과를 전달한다. 또한 로시크숨마만의 스킨 케어 성분을 함유, 땅김없이 촉촉하면서도 매끈하게 마무리해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한미약품, 입에 직접 바르는 '페리톡겔' 출시
한미약품이 입안 상처 및 통증 부위에 직접 바르는 ‘페리톡겔’을 최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페리톡겔에 함유된 리도카인염산염은 마취 기능이 있어 상처 부위의 통증을 완화하며, 항균 작용을 하는 염화세틸피리디늄은 구강 내 유해균 증식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다. 페리톡겔은 바나나향의 무색 내지 미황색의 투명한 겔타입 제품으로 거부감 없이 상처 및 통증 부위에 직접 발라 신속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페리톡겔을 바르고 20분 이상 지난 후에도 통증이 계속되는 경우에는 추가로 덧바를 수 있으며, 이후부터는 3시간 이상 간격을 두고 바르면 된다.한미약품 관계자는 “피로로 인한 구내염이나 의치(보철)로 인한 상처 등으로 불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6
아모레퍼시픽, 2020년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여기관 공모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2020년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여기관 모집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7월 6일부터 7월 24일까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배분신청시스템을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다문화여성, 비혼(양육)모, 장애여성 등 ‘취약계층여성’관련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업 경험이 있거나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기반을 지닌 비영리 단체 및 기관이면 신청 가능하다.취약계층여성 특성에 맞는 직무개발 및 직업훈련 프로그램, 취업·창업을 위한 통합 서비스(돌봄지원, 취업동기부여 등)를 주요 사업내용으로 예산과 사업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기관은 총 3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6
딥티크(diptyque),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 출시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일상과 여행, 언제 어디서든 딥티크의 향기를 즐기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인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을 6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딥티크에게 있어 향수는 예술이고 예술은 곧 여행이다. 또한, 전 세계의 여러 도시, 특별한 장소와 그 당시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향을 탄생시켜온 브랜드의 오랜 감성과 철학이 이번 신제품 ‘트래브 퍼퓸 오 드 뚜왈렛’으로 이어졌다. 향기가 필요한 순간을 항상 함께 할 수 있도록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출시되며, 딥티크의 베스트 셀러인 '도 손, 오 로즈, 오 데 썽, 필로시코스' 총 4종류의 오 드 뚜왈렛으로 만나볼 수 있다.특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6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변화한 ‘뉴노멀’ 일상에서 처음 맞는 새로운 여름, 멀리 가지 않고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변함없는 짜릿함과 즐거움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세 가지 아이콘으로 새로운 여름의 일상을 가장 짜릿하고 트렌디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올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포착, 이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가장 먼저 코카-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색 바탕과 대비되는 흰색의 로고, 스트라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6
하이트진로, 中서 참이슬, 과일리큐르 판매 대박 행진
하이트진로는 올해 상반기 중국시장 소주류(참이슬, 과일리큐르) 수출 실적이 크게 개선, 전년동기 대비 58% 성장했다고 6일 밝혔다. 2019년 소주류의 판매는 전년대비 33% 성장, 2018년에는 전년대비 27%의 높은 성장을 기록했으며, 이 상승세를 이어 올해에는 2,500만병 이상 판매를 예상하고 있다.하이트진로의 중국 내 과일리큐르 판매는 2016년부터 2019년까지 4년간 연평균 98.6%씩 성장했다. 특히, 과일리큐르의 판매 비중은 2016년 6%에서 지난해 36%로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었고 수출 효자로 자리잡았다.하이트진로가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중국에 출시한 과일리큐르 4종(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은 2030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6
스타벅스, 재능기부 카페 10호점 오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사하구청(구청장 김태석) 산하 부산 사하시니어클럽이 운영하는 ‘휴카페’(부산광역시 사하구 신평동 646-2 사하구청 제2신청사 1층)를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스타벅스 재능기부 카페 10호점으로 새롭게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7월 3일(금) 스타벅스 송호섭 대표이사와 김태석 사하구청장, 한국시니어클럽협회 김정호 회장, 빛과소금복지재단 한복섭 상임이사, 부산 사하시니어클럽 박상철 운영위원장, 부산시 노인복지과 관계자를 비롯한 어르신 바리스타, 스타벅스 파트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재능기부카페 10호점 ‘휴카페’의 오픈을 기념하는 오픈식을 가졌다.스타벅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6
농심켈로그, '파맛 첵스' 이은 초코펀바 2종 신제품 출시
농심켈로그는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맛에 4가지 곡물 영양을 가득 채운 시리얼 바(Cereal Bar)인 ‘첵스 초코펀바(Chex Choco Fun Bar)’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신제품 첵스 초코펀바는 켈로그의 대표적인 초코 시리얼인 첵스 초코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 바(Bar) 타입의 제품이다. 첵스 초코펀바는 첵스 초코의 진하고 풍부한 초콜릿 맛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바’와 초코의 달콤함에 부드러운 바나나를 더한 ‘초코바나나 바’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특히, 첵스 초코바나나 맛은 첵스 초코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조합으로 제품 겉면의 초콜릿 볼과 안쪽의 바삭한 바나나 과자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것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6
할리스커피, MZ세대 카공족 공략! 유러피안 카페식(食) 4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카페에서 식사하는 MZ세대 ‘카공족’이 늘어남에 따라 한 끼 식사로 충분한 맛과 영양을 담은 ‘카페식(食)’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할리스커피는 1인 좌석과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 좌석이 많아 오랜 시간 머무는 카공족이나 코피스족에게 인기가 많다. 최근 반복되는 일상에 갇힌 카공족들이 공부를 하면서 프리미엄 유러피안 음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카페식 메뉴를 준비했다.먼저, ‘비프 함박 스테이크’는 소고기를 직화로 구워내 육즙을 가득 담았다. 토마토와 양파, 양송이 버섯을 넣은 데미그라스 소스로 부드러우면서도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볶음밥과 웨지감자가 함께 제공돼 풍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6
닥터지, 언택트 피부 유형 검사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 참가자 대상 이벤트 실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정확한 피부 분석을 도와주는 ‘컬러차트’와 함께 언택트 피부 유형 검사인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 참가자 대상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는 오일지수, 민감성, 색소, 주름 및 탄력 4가지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16가지 유형으로 분류한 피부타입 분석이다. 집에서 누구나 쉽게 자신의 피부 유형을 테스트해 볼 수 있으며, 적합한 스킨케어와 라이프스타일까지 제안 받을 수 있다. 1:1 스킨 멘토링 코너를 통해서는 피부와 관련된 개인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특히 닥터지는 바우만 테스트 시, 빛이나 조명 등에 방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6
이전
1261
1262
1263
1264
1265
1266
1267
1268
1269
12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