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No.1매실주 브랜드 ‘매화수’ 광고모델 선정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국내 매실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매화수’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우다비를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고 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달콤하고 화사한 매화수의 브랜드컨셉과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우다비가 잘 어울리고, 시너지 효과가 기대돼 모델로 선정했다. 매화수 모델은 2012년 경수진, 2013년 서예지, 2016년 채수빈 등 당시 신인 배우를 발탁해왔다. 이들은 모델 발탁 이후 다양한 활동으로 스타의 반열에 올라, 매화수 모델은 신인 배우들의 스타 등용문으로 여겨지고 있다. 매화수의 새로운 뮤즈가 된 우다비는 현재 tvN D웹드라마 ‘TRAP(트랩)’에서 주연 양혜지 역을 맡아 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05
락앤락, 물병 이어 ‘펭수 텀블러’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컬래버레이션한 ‘펭수 텀블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락앤락 ‘펭수 텀블러’는 지난 5월 출시한 ‘펭수 물병’의 뜨거운 호응에 이어 내놓은 굿즈 상품으로, 우수한 보온기능을 토대로 일상 속 따뜻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시리즈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입의 텀블러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펭수 클립 텀블러, ▲펭수 스윙 텀블러, ▲펭수 워너비 원터치 텀블러, ▲펭수 밀키 텀블러 총 4가지 시리즈로, 각 제품마다 펭수 캐릭터를 중심으로 디자인적 포인트를 살려 패션 아이템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05
GC, 해외 계열사 매각 초고속 마무리
GC(녹십자홀딩스)는 지난 1일 스페인의 Grifols(그리폴스)로부터 북미 법인(GCBT·GCAM) 주식매각대금을 수취했다고 5일 밝혔다. 양사가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한지 석달여 만에 기업가치 기준으로 4억6천만달러에 달하는 양수도 작업을 초고속으로 마무리한 것이다.GC는 이번 매각이 대외 환경변화에 전략적으로 대응하는 내실경영에 무게를 둔 것이라고 했다. 자금 유입은 물론 이들 계열사로 인한 손익 항목의 영향을 해소해 재무건전성을 확보하고, 공들이고 있는 북미 혈액제제 부문 구조는 최대 자회사인 GC녹십자로 집중해 사업을 가속화한다는 게 회사의 복안이다. 허용준 GC 대표는 “확보한 재원은 경영효율화와 신사업 투자에 사용할 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05
대상, 미원 스페셜 패키지 흥미원 한정 출시
대상㈜이 미원 스페셜 패키지 '흥미원'을 출시했다. 맛있는 음식으로 느낀 행복감이 ‘흥’을 돋워 ‘살 맛 나는 세상’을 불러일으킨다는 의미를 담아 만든 한정판 패키지다. 대상㈜은 최근 ‘부캐’ 전성시대를 맞아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MZ세대를 겨냥해, 미원의 ‘부캐’로 ‘흥미원’을 기획했다. 미원의 인지도 제고와 친근하고 흥겨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마케팅 활동으로, MZ 세대에서 본캐를 뛰어넘어 ‘부캐’가 떠오르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본캐인 ‘미원’이 음식에 ‘감칠맛을 더해 음식 맛을 살린다’면, 부캐인 ‘흥미원’은 ‘세상사는 맛을 살린다’는 것이 핵심 메시지다. 특히, 미원 스페셜 패키지에 흥겨운 춤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05
맥도날드, 사회·환경 위한 새로운 실천 계획·노력 발표
한국맥도날드는 5일 새로운 슬로건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작지만 큰 변화’를 소개하며, 지역사회와 환경에 기여하기 위한 맥도날드의 새로운 실천 계획과 노력을 발표했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안전한 비대면 소통 방식인 온라인 영상 메시지로 공개한 자료를 통해, 맥도날드가 지역사회와 환경에 기여하기 위한 주요 추진 분야로 ▲우리의 지구, ▲식재료 품질 및 공급, ▲지역사회 연계, ▲일자리 및 포용, 직원개발을 소개하고, 각 분야별 실천 계획 이행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 밝혔다. 우리의 지구: “플라스틱 사용 저감 등 환경 친화적 매장 운영 확대”맥도날드는 플라스틱 사용 저감, 친환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05
CJ올리브영, 올가을 '더마(Derma) 바디' 시장 증가
CJ올리브영이 지난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성분 안전성을 내세운 주요 바디 보습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36%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건조해진 피부 관리를 위한 보습 상품 수요가 느는 가운데, 올해엔 특히 안전한 성분을 내세운 브랜드와 상품이 각광받고 있다. 과거에는 보습 기능을 강조한 상품들이 대부분이었다면, 최근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하거나 자극이 적어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상품들이 바디 보습 시장의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약국 화장품’으로 알려진 더모코스메틱 브랜드가 대표적이다. 이는 기초화장품뿐만 아니라 바디용품에 있어서도 성분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05
롯데마트, ‘횡성한우’ 전품목 엘포인트 회원 대상 할인 판매
롯데마트가 14일까지 전 점에서 ‘횡성 한우 행사’를 진행해, ‘횡성한우’ 전품목을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횡성한우는 대한민국 대표 한우 브랜드로 중 하나로, 축산물 경진대회에서 명품 인증을 8회 수상한 우수 한우 브랜드이다. 또한, 횡성한우는 횡성 지역의 추운 겨울날씨가 소의 근내 지방의 축적 및 단단한 육질 형성에 영향을 미쳐 육질이 부드럽고 향미가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횡성한우 행사를 기획하게 된 것은, 프리미엄 차별화 상품군을 강화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기 위함이다. 실제로 롯데마트는 올 해 초부터 차별화 상품군 판매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05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장미 꽃잎처럼 화사하고 생기 있게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이 가능한 VDL의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는 여러 기능이 담긴 멀티 프라이머로, 피부에 두드러져 보이는 모공 및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주고 피부 톤과 결 보정,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기 때문에 여러 메이크업 단계 없이 간편하게 화사한 톤업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로지 화이트 베이스에 톤업 캡슐이 함유되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캡슐이 터지며 부드럽게 도포되어 피부의 붉은 기와 결점 등을 커버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로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04
BBQ 합정점 20대 박주영 패밀리, “포스트 코로나 속 안정적 창업 원하는 20대에 BSK 추천”
“BBQ패밀리(가맹점주)이신 어머니의 권유로 시작한 BBQ, 이제는 제가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다닙니다.”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의 패밀리 박주영씨(25세)는 어머님의 추천으로 BBQ를 시작한지 한달이 채 안된 젊은 BBQ 패밀리다. 어린 나이에 BBQ를 시작하겠다고 마음먹은 것은 박주영씨 어머님의 역할이 컸다. 어린시절부터 어머니가 운영하신 BBQ 성산점 일을 도우면서 자연스럽게 BBQ의 브랜드 경쟁력을 느끼며 자라왔기 때문이다. 또한 어머님이 BBQ를 운영하시면서 빚을 모두 청산하고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하시는 등 꾸준히 수익이 나는 걸 곁에서 지켜보다 보니 BBQ를 선택하는데 망설임이 없었다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30
풀무원푸드앤컬처, 추석 연휴 기간 고속도로 휴게소 전문식당가 메뉴 포장 판매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추석 연휴 기간(9월 30일 ~ 10월 4일) 전국 17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전문식당가 메뉴를 포장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기존 휴게소 전문식당가에서 제공하던 메뉴 중 차내에서 취식이 용이한 메뉴를 선별해 도시락 메뉴로 재구성해 판매한다. 일부 전문식당가 메뉴는 포장 판매로 전환하여 제공한다.또, 풀무원푸드앤컬처는 귀성길에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위생용품 ‘온가족 지킴이’를 준비했다. 연휴 기간 가족 단위 이동을 고려하여 위생용품 진열 존을 구성하고 ‘온가족 지킴이’ 3종 세트와 개별 제품을 판매한다.‘온가족 지킴이’ 세트는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9
이전
1251
1252
1253
1254
1255
1256
1257
1258
1259
12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