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11번가, ‘코카-콜라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한국 코카-콜라’와 손잡고 캠핑, 바캉스, 나들이 등 휴가철 활용도가 높은 코카-콜라 한정판 굿즈가 가득한 ‘코-크 썸머’ 공동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코카-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색이 돋보이는 코-크 피크닉 세트, 피크닉 쿨러, 캐리어, 보냉백 등 다양한 코카-콜라 한정판 굿즈를 나눠준다. 특히 코-크 피크닉 세트의 경우 ‘초경량 캠핑용품’으로 캠핑족들에게 많은 사랑받고 있는 ‘헬리녹스’ 테이블과 의자가 포함돼 있다.11번가에서 진행되는 ‘코-크 썸머 이벤트 상품 기획전’ 내 상품을 구매한 뒤 굿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구매 횟수만큼 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4
롯데마트, 제주도서 어획한 자연산 '숙성 민어회' 16일부터 판매
롯데마트가 프리미엄 보양식으로 알려져 있는 ‘숙성 민어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최근 프리미엄 보양식에 대한 소비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는 점에서 고급 생선인 민어회를 준비했다. 실제로 올 4~5월 롯데마트의 프리미엄 보양식 매출을 살펴보면, 장어가 118.4%, 전복이 40.6% 등 높은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민어는 수요에 비해 공급이 현저히 부족해 여름철에 접어들면 자연산 민어의 경우 kg당 7~8만원까지 올라가는데,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내수 소비가 줄면서 제주도 모슬포항 산지 가격 기준으로 kg 당 3만원 후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이에 롯데마트는 고급 생선인 민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4
현대약품 버물리, 캠핑 인기에 작년 동기 대비 판매 성장률 40% 증가
현대약품의 벌레물림 치료제 ‘버물리’가 최근 코로나로 인한 캠핑족 증가세와 관련,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현대약품은 ‘버물리’의 5월과 6월 두 달간 판매 성장률이 작년 동기간 대비 40% 증가했다고 밝혔다.이 같은 결과에 현대약품은 주로 많은 사람들과의 접촉을 피해 숲이나 계곡에서 행해지는 캠핑이 인기를 끌면서, 벌레물림에 대해 간편하게 대처할 수 있는 버물리도 동시에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버물리는 대표 제품인 둥근머리 버물리겔을 비롯해 피부에 직접 닿지 않고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형태의 버물리 알파액, 패치 형태의 버물리 플라스타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으며, 남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일동후디스, 드림웍스와 ‘행운 드림 대잔치’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 아이밀, 키요가 드림웍스와 함께 아이와 엄마, 아빠 모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는 글로벌 영화 제작사 드림웍스와 함께 ‘행운 DREAM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밌고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이벤트는 ‘영수증 이벤트’, ‘영상보고! 퀴즈풀기!’, ‘황금 퍼즐을 찾아라!’ 등 총 3가지다.먼저 ‘영수증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동후디스 아이밀·키요 제품을 구매, 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내역을 사진으로 찍어 전화로 문자 발송하면 된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다이슨 무선 청소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하이트진로, '요즘 쏘맥 굿즈전' 1탄 두방울잔 완판 기록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진행하는 '요즘 쏘맥 굿즈전' 1탄, 두방울잔 2000개가 판매 시작 90초만에 매진됐다고 13일 밝혔다.두방울잔은 완판 신화를 기록했던 한방울잔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한방울잔 용량보다 2배 커져 판매 전부터 소장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다.오는 17일까지 이어지는 ‘요즘 쏘맥 굿즈전’은 11번가 기획전 페이지에서 매일 11시, 매일 새로운 굿즈를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만을 판매한다.내일 14일에는 홈술족들을 위한 앙증맞은 사이즈의 테라홈쏘맥잔 (2개)과 테라 미니박스 오프너 (2개) 세트를 1,000개 판매하며, 15일에는 올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 여행가방은 물론 어디에도 찰떡처럼 어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BBQ, 다가오는 복날 맞이해 총 4종으로 구성된 여름 선물세트 출시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다가오는 복날 시즌을 맞이해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상품으로 구성된 ‘비비큐 여름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코로나19 바이러스까지 겹쳐 소비자들의 여름철 건강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아지는 가운데, BBQ는 복날 무더위를 타파할 실속있는 구성의 ‘BBQ 여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BBQ 여름 선물세트는 총 4종으로 실속세트 A와 B, 초복세트, 삼복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실속세트 A에는 삼계탕과 닭개장 및 닭곰탕, B세트에는 삼계탕과 닭가슴살 육포가 포함되어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한끼를 책임진다. 초복세트와 삼복세트는 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베네피트, 하성운과 함께한 틴트 메이크업 화보 공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와 하성운이 함께한 틴트 캠페인 화보가 13일 공개됐다.이번 화보는 하성운이 2019년 베네피트 신제품 ‘러브틴트’ 화보로 뷰티 업계에 남자 립 틴트 모델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후, 두 번째 만남이라 더 특별하다. 하성운은 베네피트 틴트 중 맑은 레드 컬러, 망고 코랄, 형광 체리빛, 장밋빛 틴트 총 4가지 컬러의 틴트 화보 룩을 선보였다.공개된 화보 속 하성운은 한층 더 날렵해진 턱 선과 함께 체리를 한 입 베어 물 듯 맑은 레드 컬러의 도톰한 입술을 과시했으며, 상큼한 오렌지 컬러 배경에 망고 코랄 컬러 립 틴트를 바르며 아이컨택 하고 있는 모습은 빨려 들어갈 듯한 매력을 뿜고 있다. 특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코카-콜라사, 더 커진 조지아 크래프트 대용량 제품 출시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RTD(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지난해 470ml의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과 까페라떼 2종을 출시한 데 이어 최근에는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 800ml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뜨겁게 내린 커피인 핫브루(Hot brew)에 콜드브루(Cold brew)를 결합한 듀얼브루(Dual brew) 커피.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직장인 등 일과 중 자주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깊고 풍부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높은 수준의 커피를 추구하면서도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코리아나, 프리엔제 온&오프 크루 100인 체험단 모집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오는 20일까지 신제품 체험단 ‘온&오프 크루 100인’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프리엔제 온&오프 크루 100인 체험단’은 메이크업 전후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마련되었다.최종 선발된 100인의 크루에게는 최근 출시된 ‘프리엔제 오일 컷 실키 베이스’와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본품이 제공되며, 8월 7일까지 각 제품의 후기란에 2주간의 리얼 사용 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이중 우수 후기자 3명을 선정해 32만원 상당의 에어팟 프로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100인의 크루가 체험하게 될 프리엔제의 워터리 클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설화수, 14억 인도 시장 첫 진출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인구 14억 인도 시장에 처음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설화수는 13일(현지시간), 인도의 뷰티 전문 유통사인 나이카(Nykaa) 온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올해 하반기에는 델리(Delhi), 뭄바이(Mumbai) 등 인도 주요 도시의 럭셔리 오프라인 매장인 나이카 럭스(Nykaa Luxe)에도 추가로 입점할 예정이다.세계 2위의 인구 대국인 인도는 중산층 성장과 함께 높은 소비 잠재력을 지녔다고 평가받는다. 2019년 기준 화장품 시장 규모는 약 148억 달러(USD)로, 소비재 중에서도 특히 화장품 산업의 성장세가 가파른 편이다(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최근 인도 화장품 시장은 온라인 뷰티 전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이전
1251
1252
1253
1254
1255
1256
1257
1258
1259
12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