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BQ, 쿠팡이츠와 8천원 할인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배달앱 쿠팡이츠와 함께 BBQ 전 메뉴 8천원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쿠팡이츠 앱에서 행사기간 동안 매일 발행하는 쿠폰코드를 등록하면 BBQ 전 메뉴 8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는 선착순 방식으로, 당일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본 할인 쿠폰은 BBQ 전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발급 당일까지만 유효하다. 한 아이디(ID) 당 매일 1회씩 발급 가능하다. 또한, 26일(일)에는 중복 스페셜 이벤트로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쿠폰을 제공, 보다 많은 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20
GC녹십자, 코로나19 혈장치료제 생산 개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18일 충북 청주시 오창공장에서 코로나19 혈장치료제 ‘GC5131A’의 임상시험용 제품 생산을 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GC녹십자는 정부 국책과제로 국립보건연구원과 함께 이 치료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GC5131A’는 코로나19 완치자의 혈장(혈액의 액체성분) 속에 포함된 다양한 항체를 추출해 만든 의약품이다. 일반 혈장을 활용해 상용화된 동일제제 제품들과 작용 기전 및 생산 방법이 같아 코로나19 치료제 파이프라인 중 상용화가 가장 빠른 치료제로 평가받고 있다.실제로 이 치료제는 약물 재창출 제품을 제외하면 가장 빠르게 임상 2상 단계부터 진행될 계획이다.이와 함께, 치료제 개발의 가장 중요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20
bhc치킨, 골드킹 콤보 인기 속에 ‘골드킹 순살’ 출시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닭가슴살로 만든 ‘골드킹 순살’ 치킨을 전국 매장서 동시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골드킹 순살’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 메뉴로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한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해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 제격이다.이번 ‘골드킹 순살’ 출시는 기존 한 마리 메뉴인 ‘골드킹’을 비롯해 날개 부위 메뉴인 ‘골드킹 윙’, 다리 메뉴 ‘골드킹 스틱’, 날개와 다리로 함께 구성된 ‘골드킹 콤보’와 함께 골드킹 브랜드의 풀 라인업을 구축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20
대상에프앤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국내 저소득가정 지원 협약
대상에프앤비(대표이사 유윤상)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본부장 김창연)와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지난 2015년부터 6회째 이어져온 협약으로, 대상에프앤비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를 통해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지원하게 된다.한편, 대상에프앤비는 법인 명칭 변경 전, ㈜복음자리라는 이름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인연을 시작하였으며, 국내 소외계층 아동들의 환경 개선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대상에프앤비 전형철 마케팅실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김창연 경기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이 날 협약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20
야놀자, ‘서울의 밤 호캉스 패키지’ 출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매실주 전문 양조업체 더한주류, 감성 편의점 고잉메리와 함께 ‘서울의 밤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삼사는 코로나로 인해 호캉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객실에서 다이닝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전용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야놀자는 더한주류의 대표 매실증류주 ‘서울의 밤’의 첫 협업 파트너로서, 뉴트로 감성을 더한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서울의 밤 호캉스 패키지’는 오는 27일까지 야놀자, 30일까지 데일리호텔 앱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특급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서울의 밤 1병(375ml)과 고잉메리의 대표 제품인 요괴라면 및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20
칭따오, 열량·첨가물 낮추고 맛과 건강 두 토끼 잡았다
최근,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무알콜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TSINGTAO Non Alcoholic)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칼로리가 일반맥주에 비해 63Kcal(330ml)에 불과하다. 한국소비자원 조사결과, 국내 시판 중인 일반 맥주 1캔 당(500ml기준) 평균 칼로리가 236kcal인 것에 비하면 절반 이하 수준이다. 국내 유통되는 대부분의 무알콜맥주가 발효 단계를 거치지 않고 맥아 엑기스에 향을 더해서 만드는 것과는 달리, 칭따오 논알콜릭은 칭따오 브루어리의 맥주 제조 공정 그대로를 따른 후, 마지막 단계에서 알코올만 제거하여 만든다. 여기에 기존 라거 맥주보다 2배 이상의 몰트를 더 첨가해 맥주 고유의 맛을 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20
리챔, 이삭토스트와 만나 ‘맵달맵달 리챔’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프리미엄 캔햄 ‘리챔’이 국내 1위 토스트 프랜차이즈 ‘이삭토스트’와 콜라보를 통해 토스트 신메뉴 ‘맵달맵달 리챔’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맵달맵달 리챔은 두툼하게 썬 리챔과 계란부침, 모짜렐라 치즈를 빵에 끼워 넣고, 핫스모크 소스를 뿌려 구워낸 프리미엄 토스트다. 짜지 않아 맛있는 리챔과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를 이루고, 부드러운 계란부침과 매콤하고 달달한 핫스모크 소스가 식감과 맛을 더해준다.리챔은 지난 2018년 약 1년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리챔 고유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나트륨 함량을 20% 이상 대폭 낮췄다. 또한 짜지 않으면서도 돼지고기 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20
CJ올리브영, 마스크 매출 94%↑ "코로나 여전히 불안"
CJ올리브영은 마스크 공적 판매 종료 직후부터 최근 일주일 간(7월 12일~7월 18일)의 마스크 판매 수량을 분석한 결과, 직전 주(7월 5일~7월11일)대비 약 94% 신장했다고 20일 밝혔다.특히 비말 차단용 마스크(KF-AD) 판매량은 130% 이상 급증했다. 더운 날씨에 비교적 숨쉬기가 편한 비말 차단용 마스크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7월 중순부터 수급이 안정화되면서 판매량이 급격히 늘었다.같은 기간 보건용 마스크(KF94, KF80) 판매량 역시 30% 가량 신장했다. 공적 마스크 판매 종료로 취급 채널이 다양해지고 1인당 구매 제한도 폐지됐으나, 보건용 마스크에 대한 수요는 꾸준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지난 1월말 코로나19 확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20
롯데푸드, 식물성 대체육류 ‘제로미트’ 라인업 확대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가 고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고기 특유의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식물성 대체육류 브랜드 ‘제로미트’의 신제품 ‘제로미트 베지 함박스테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롯데푸드 ‘제로미트’는 ‘식물 유래 단백질과 원료로 만들어 자연에서 온 건강함을 쉽고 맛있게 전달하는 베지테리언 푸드’를 컨셉으로 하는 브랜드다. 2019년 4월 김천공장에서 밀 단백질을 기반으로 만든 ‘제로미트 너겟’과 ‘제로미트 까스’를 생산하면서 처음 브랜드를 선보였다. 통밀에서 압출한 식물성 단백질로 고기의 근 섬유를 재현하고 닭고기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제로미트 너겟과 까스는 출시후 지금까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20
풀무원 잇슬림, 개인 맞춤형 식생활 서비스 위한 ‘오프라인 센터’ 1호점 오픈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건강관리 식단 브랜드 ‘잇슬림’의 오프라인 센터를 올가홀푸드 방이점에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잇슬림 오프라인 센터’는 전문가 영양상담부터 개인 맞춤형 식단 추천, 구매까지 가능한 식사관리 원스톱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잇슬림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잇슬림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제품 체험 기회를 더욱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센터를 마련했다.매장은 올가홀푸드 방이점 내 풀무원건강생활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퍼팩’과 함께 ‘Curate Your Health’ 존 내에 위치해 있다.잇슬림 오프라인 센터의 맞춤형 식사관리 서비스는 매장 내 전문 영양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20
이전
1251
1252
1253
1254
1255
1256
1257
1258
1259
12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