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2020 감귤 장학생’ 선발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사장 이진호)은 10월 15일(목)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서 ‘2020 감귤 장학생’ 13명을 선발하고 1,7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감귤 장학생’ 제도는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제주 감귤 농업 관련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해 감귤 농업 분야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마련한 공익사업으로 올해가 3회째다. 올해까지 총 42명에게 6,0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앞서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농업 특성화고 학교장과 감귤 연구 분야 대학 학과장으로부터 우수 학생을 추천 받은 뒤 교과 성적과 학업 동기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벌여 제주대학교 김성연 학생 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9
대웅제약 ‘나보타’,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Asia Class 2020서 전세계 의료진 대상 우수성 알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지난 17일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Asia Class 2020’에 참가해 자체 개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의 우수성을 알렸다고 19일 밝혔다. ‘IMCAS Asia’는 세계 주요 미용성형 3대 학회 중 하나인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가 아시아 지역에서 개최하는 대표적인 국제 학회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웹 세미나로 진행됐다. 실시간 라이브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전세계 미용성형분야 의료진 400여명을 대상으로 나보타의 우수한 효능을 알리고 최신 시술법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국 피부과 전문의인 헤마 선다람(Dr. Hema Sundaram)을 좌장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9
LF푸드 HMR 브랜드 모노키친, '중화요리 5종 메뉴' 간편식 출시
종합식품기업 LF푸드(대표 이승우)가 고급 중식요리 메뉴 5종을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 간편식) 전용 신상품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LF푸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많은 식품 및 외식업체들이 기존의 고급 외식 메뉴를 HMR 상품 형태로 출시하는 등 이른바 ‘외식의 내식화’ 현상이 가속화됨에 따라 올 초부터 다양한 고급 외식 메뉴를 HMR 전용 상품으로 최적화해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LF푸드는 지난달, 고급 이자카야와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안주, 요리 메뉴 ‘소고기 타다끼’와 닭 한 마리에서 약 20g밖에 나오지 않는 희귀한 부위인 닭목살만을 모아 특제 데리야끼소스로 골고루 버무려 재워 연탄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9
초록마을, 19일 하루 ‘꽝 없는 럭키 룰렛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친환경 유기농 NO.1 브랜드 초록마을이 19일 하루 동안 참여자 전원에게 최대 10만원 쿠폰을 지급하는 ‘꽝 없는 럭키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꽝 없는 럭키 룰렛 이벤트는 초록마을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가능하다. 이번 룰렛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초록마을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전원에게 최대 10만원의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10만원, 5만원, 1만원, 3천원, 1천원 등 5가지 중 랜덤으로 증정되며 오는 25일까지 초록마을 전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하다.룰렛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9
롯데칠성, 블루문 생맥주 한정판 굿즈 이벤트
최근 식음료 업계에 콜라보 굿즈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인기 밀맥주 ‘블루문’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굿즈를 기획하고, 이를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블루문’ 생맥주 입점 업체 중 5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생맥주 음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해당 굿즈를 증정한다. ‘블루문’이 이번에 기획한 굿즈는 국내 유일 니치퍼퓸 브랜드인 ‘살롱 드 느바에’와 콜라보한 허브 베이스의 발렌시아 오렌지향의 블루문 향수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블루문’ 로고가 새겨진 담요와 핸드폰 스트랩의 3가지다.(제품 소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9
대상 신입사원, 독서취약계층 아동 위한 ‘목소리 기부’ 활동 진행
대상㈜은 시각장애 등의 이유로 독서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신입사원들이 직접 녹음한 동화책을 선물하고자 지난 17일, ‘목소리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목소리 기부 활동은 대상㈜ 신입사원 입문과정의 일환으로, ‘가족의 행복과 사회에 공헌한다’는 회사의 공유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사회적기업 ‘알로하 아이디어스’와 손잡고 2년째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나눔 활동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목소리 기부가 줄어들고, 아이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져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시기에 진행하게 돼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프로그램의 수혜자는 서울맹학교 아이들로, 독서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의 언어 능력 향상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9
동서식품, ‘동서커피클래식’ 앨범 무료 배포…비대면 CSR 나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잘 어울리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함께하는 삶의향기 동서커피클래식’(이하 동서커피클래식) USB 앨범을 특별 제작해 무료로 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 동서커피클래식은 지난 12년 동안 매 가을마다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지역사회 시민들에게 무료 클래식 공연을 선사해온 동서식품의 대표 메세나 활동이다. 동서식품은 최근 지속되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올해 예정된 제13회 동서커피클래식을 개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번에 제작한 동서커피클래식 USB 앨범에는 피아니스트 박종화,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 바리톤 김동규 등 지난 12년 간 동서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9
맥도날드, 맥드라이브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맥도날드는 브랜드 캠페인 ‘언제나 가까이, 맥도날드’를 선보이고, 맥드라이브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최근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언제나 고객 가까이에서 안전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맥도날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는 한 가족의 스토리로, 잠들어 있는 아이를 깨우지 않기 위해 차 안에서 속삭이며 주문하는 가족과 고객의 상황에 발맞춰 응대하는 센스 있는 크루의 모습이 담겨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고객의 삶 속에 늘 함께 있는 맥도날드의 모습이 잘 표현된 이 영상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현재 조회수가 300만을 넘어섰다. 이와 함께 맥도날드는 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9
bhc치킨, 올 3분기 가맹점 월평균 매출 전년 대비 35%↑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올 3분기 가맹점 월평균 매출이 전년 대비 35% 상승했다고 19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해 매출 3,000억 원 돌파와 함께 가맹점 연평균 매출이 전년 대비 40% 증가하는 등 본사와 가맹점의 진정한 동반성장을 일궈냈다. 여기에 올 상반기 가맹점 월평균 매출 지속 상승에 이어 3분기에 가맹점 월평균 매출 35% 상승 및 최고 매출을 기록해 연말 본사 매출이 4,000억 원대를 돌파할 것이라 예견했다. 특히 올해 가맹점 월평균 매출 상승은 특정 시기에 국한되지 않고 꾸준히 두 자릿수 상승세를 유지한 것은 물론, 8월 최고치 달성에 이어 9월 이를 경신해 4분기 성과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bhc치킨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9
동아오츠카, 실내 생활 지친 아이들 위해 ‘포카리하우스’ 캠페인 진행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실내 생활로 지친 아이들을 위해 ‘포카리하우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포카리하우스’는 포카리스웨트 키즈 CSV(공유가치창출) 활동의 일환으로,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 캠페인, ‘땀방울의 여행 동화책’ 캠페인에 이어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포카리하우스’는 코로나19로 실내 생활이 늘어나며 즐길 거리가 줄어든 아이들을 위해 만든 놀이 키트다. ‘포카리하우스’ 놀이 키트는 조립식 포카리스웨트 하우스, 색연필, 스티커팩, 방수 앞치마, 포카리스웨트 동화책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은 ‘포카리하우스’를 직접 꾸미고 색칠하며 자신만의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9
이전
1241
1242
1243
1244
1245
1246
1247
1248
1249
12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