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해태htb, 진짜 딸기가 씹히는 과일음료 ‘딸기 봉봉’ 출시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진짜 딸기 알갱이가 들어간 과일음료인 ‘딸기 봉봉’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제철에 상관없이 상큼한 딸기 알갱이의 씹는 재미와 달콤한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지난해 1월 ‘복숭아 봉봉’에 이어 1년 6개월여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딸기 봉봉은 과육의 식감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진짜 딸기를 잘게 썰어 넣어 상큼한 딸기 알갱이를 씹어 먹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제철이 아니면 맛보기 힘든 딸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핑크색 캔 패키지에는 상큼한 딸기의 이미지에 뉴트로 감성을 담았다. 해태htb 관계자는 “1981년첫 선을 보인 봉봉은 3050세대에게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오리온, 2020년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 1조 549억, 영업이익 1832억 기록
오리온그룹(회장 담철곤)은 사업회사 오리온이 2020년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 1조 549억 원, 영업이익 1832억 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12.6%, 영업이익은 43.5% 성장하며 상반기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2분기 역시 매출액 5151억 원, 영업이익 862억 원을 기록하며 2분기 최대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이는 오리온그룹이 지속적으로 펼쳐온 효율과 수익 중심의 경영이 성과로 이어진 것. 특히 중국과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법인이 두 자릿수 이상으로 눈에 띄게 성장하며 글로벌 식품회사들 수준의 영업이익율(17%)을 달성하게 됐다. 중국 법인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 15.1%, 영업이익이 54.1% 성장했다. 글로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롯데칠성 미림, 정호영 셰프와 신규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가 인기 셰프 정호영을 모델로 한 ‘미림’의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7일 밝혔다. 정호영 셰프는 지난해 12월 ‘미림 쿠킹클래스’를 진행한 인연으로 ‘미림’의 광고모델로 발탁되었다.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이 줄어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집밥러가 늘고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이 같은 변화를 반영했다. 광고는 ‘요리 초보’ 편, ‘신혼 부부’ 편, ‘혼밥러’ 편 총 3편으로 모두 집에서 요리 하는 내용을 담고있으며, 영상 중간중간 정호영 셰프가 최상의 요리 비법을 전수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또한 쌀발효 알코올 14%를 강조하여 보통의 조미용 맛술과의 차별점을 강조하였다.더불어 광고 중 노출되는 ‘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동원홈푸드, 명품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에 식자재 공급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6일 동원그룹 본사에서 명품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를 운영하는 ㈜위벨롭먼트(공동대표 정승민, 최혜성, 김태현)와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위벨롭먼트가 운영하는 전국 ‘인쌩맥주’ 매장에 연간 18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양사간의 업무 협약은 이번이 두 번째로, 동원홈푸드는 앞서 지난해 8월 ㈜위벨롭먼트와 주점 프랜차이즈 ‘1943’의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협약으로 ㈜위벨롭먼트가 운영하는 전국 200여 개 주점 프랜차이즈 매장에 연간 42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박가부대&치즈닭갈비, 첫 배달 전문 매장 오픈
원앤원은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배달 전문 매장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대표 외식 메뉴로 인식된 부대찌개와 닭갈비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간편 배달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 원앤원 측 설명이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처음 선보이는 배달 전문 매장은 역삼배달점으로, 1인 가구 비중이 높아 배달 수요가 많은 서울 강남권에 오픈한다. 특히 완조리로 가벼운 식사부터 부대찌개와 닭갈비, 별미 메뉴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 편의성을 제공하는 한편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첫 배달 전문 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풀무원 올가홀푸드, 의성군과 함께하는 ‘제10회 우수 농산물 기획전’ 개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오는 20일까지 14일간 의성군 대표 친환경 과일과 가공식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제10회 우수 농산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가는 지난 2012년 의성군과 ‘친환경 농산물 생산·판매 업무협약 (MOU)’을 체결하고, 이를 통해 생산된 저탄소인증 농산물을 중심으로 의성군의 다양한 우수 농산물을 모아 매년 기획전 행사를 전개해왔다. 올해는 10회를 맞이하여 ‘나와 지구를 위한 LOHAS 먹거리’를 콘셉트로 농림축산부의 저탄소,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산물뿐 아니라 환경부의 탄소발자국 인증을 받은 가공식품까지 풍성한 바른먹거리 기획전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감염병·긴 장마에도 '테라' 맥주 관심도·호감도 톱
감염병과 긴 장마에도 불구하고 맥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식지않고 있는 가운데 5개 주요 브랜드중 '테라'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7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최근 3개월간 (5~7월) 국내 5개 맥주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분석 대상 브랜드는 '정보량 순'으로 ▲테라(하이트진로㈜ 대표 김인규) ▲카스(오비맥주㈜ 대표 배하준, 본명 벤 마그다제이 베르하르트) ▲OB(오비맥주㈜)▲클라우드(롯데칠성음료㈜, 대표 이영구) ▲하이트(하이트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놀부부대찌개, 집밥족 위한 간편한 ‘밀키트’ 인기
놀부부대찌개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부대찌개 전 메뉴를 비조리상태의 밀키트로 포장 배달해주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놀부만의 진한 사골 육수와 비법 소스, 손질된 신선한 재료들을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고 깔끔하게 맛있는 부대찌개를 즐길 수 있다. 배달앱을 이용하거나 매장에 직접 주문하면 1시간 내로 부대찌개 메뉴를 원하는 곳으로 즉시 배송 받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다.놀부부대찌개는 ‘1세대 외식 프랜차이즈’라는 이미지를 굳건히 하고 시장 변화에 빠르게 발맞춰 인기를 끈 장수 브랜드다. 또한 놀부는 가맹점주들이 적극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도록 O2O 프로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6
LG생활건강,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든문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의 꿈을 아티스트의 작품과 함께 표현한 ‘2020 골든문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골든문 (golden Moon) 에디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이자 환한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숨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도자에 대한 편견을 깨고 현대적인 작품을 백진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수많은 도자 파편들을 캔버스 위에 겹겹이 반복하여 배열해 독창적인 패턴을 표현하는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모두가 염원하는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소망을 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6
아모레퍼시픽,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3관왕 쾌거
아모레퍼시픽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the Best)’를 포함해 3개 상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상으로,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독일 iF(International Forum)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브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등으로 3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남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6
이전
1231
1232
1233
1234
1235
1236
1237
1238
1239
12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