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JW중외제약 철분 주사제 ‘페린젝트’, 항암 환자 빈혈 치료 효과 확인
고용량 철분주사제 페린젝트주가 항암 환자의 빈혈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공개됐다. JW중외제약은 항암 환자 빈혈 치료에 대한 고용량 철분주사제 ‘페린젝트주’의 유효성을 입증한 새로운 임상연구결과가 ‘저널 영향력 지수(Impact Factor)’ 11.05의 국제학술지 ‘공공과학도서관 의학(PLoS Medicine : Public Library of Science Medicine)’에 게재됐다고 3일 밝혔다. 페린젝트주는 하루 최대 1,000㎎의 철분을 최소 15분 만에 체내에 신속히 보충할 수 있는 고용량 철분주사제다. 철 결핍 또는 철 결핍성 빈혈이 발생할 위험이 높은 여성이나 만성 출혈 환자뿐만 아니라 출혈이 발생하는 다양한 수술과 항암요법으로 인한 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3
LG생활건강, ‘숨37°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으로 2020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하며 넘버원 수분케어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리고 앰풀을 함께 담은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 것. 워터-풀이 지닌 깊고 진한 수분 보습감이 느껴지는 로열 블루 컬러에 가슴까지 따뜻해지는 연말의 축제와 같은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3
GC녹십자엠에스, 3분기 영업이익 6억원…실적 안정세 이어가
GC녹십자엠에스(대표 안은억)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지난 3분기 영업이익이 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 했다고 2일 잠정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29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0%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5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했다. 이는 중단사업(혈액백) 손익이 반영된 수치다.GC녹십자엠에스는 진단기기 및 혈액투석액 등 주요 사업 부문의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실적이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5월부터 음성 제2공장의 생산이 개시됨에 따라 주력 사업인 혈액투석액 부문이 10% 이상 성장한 점이 주목된다. 혈액투석액 시장의 평균 성장률은 7~8%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특히, 회사 측은 지난 6월 수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GC녹십자, 3분기 매출 4200억원 육박…분기 실적 기준 사상 최대치
GC녹십자(대표 허은철)의 3분기 매출이 4200억원에 육박하면서 분기 실적 기준 사상 최대치를 달성했다. 주력인 백신 부분이 선전한 덕으로 영업이익도 6년 만에 최대치를 기록하면서 코로나19의 위기 상황을 기회로 만들었다. GC녹십자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507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보다 37.1%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일 공시했다. GC녹십자의 분기 영업이익이 500억원을 넘는 것은 2014년 3분기(516억원) 이후 24분기 만에 처음이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4,196억원 전년 동기 대비 14.5% 증가했다. 이는 종전 분기 최고치인 2019년 3분기의 3,665억원을 뛰어넘는 역대 최대 실적이다. 올해 3분기까지 누적 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삼양사 어바웃미, 상쾌환과 콜라보 신제품 '상쾌환 마스크' 출시
삼양그룹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 (부사장 송자량)의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붉게 달아오른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상쾌환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상쾌환 마스크는 달아올라 붉고 건조해진 ‘술톤 피부’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헛개나무열매추출물, 효모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에서도 재미를 추구하는 MZ 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상쾌환을 연상시키도록 제품 포장을 디자인했다. 대나무와 식물성 리오셀 소재를 블렌딩한 마스크 시트에는 홍조를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흘러내림 없는 수분 젤리 제형의 에센스는 달아오르고 건조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현대백화점, 킹크랩·랍스터·대게 직접 쪄서 배달…‘크랩스토어 투홈’ 서비스
현대백화점은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당일 서울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경매를 통해 낙찰된 킹크랩·랍스터·대게를 직접 쪄 고객 집으로 배달해주는 ‘크랩스토어 투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퀵서비스 배달이 가능한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일부 지역 제외)에 한해 운영된다.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킹크랩이나 랍스터, 대게를 직접 쪄 고객 집으로 배달해주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식품관 투홈 온라인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전날 밤 12시까지 고객이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경매에서 낙찰된 신선한 킹크랩과 랍스터, 대게를 노량진 수산시장의 찜 전문 업체에서 직접 조리해 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맞아 연말 최대 규모 기부활동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12월 31일까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진행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연말 최대 규모의 기금 적립 행사를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개점 21주년을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 기금 2억 1천만원을 조성해 지역사회에 전달한다. 스타벅스는 2014년부터 매해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고객 동참형 기금 적립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기부 금액과 전달하는 단체수에 개점의 의미를 담아 지난해 20주년에는 지역사회 단체 20곳에 2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전달하는 등 매해 기부금과 기부 단체를 늘려 특별한 기부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 역시 개점 21주년의 의미를 담아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증정과 판매되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현대약품, ‘다스림 녹용꿀물’ 리뉴얼 출시
현대약품은 일교차가 커진 요즘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며, ‘다스림 녹용꿀물’의 특징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선했다고 2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다스림 녹용꿀물’의 패키지는 불로장생을 상징하는 열 가지 사물인 십장생(十長生) 중 산(山)과 물(水), 사슴(鹿), 구름(雲)을 일러스트로 적용해 현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다스림 녹용꿀물’에는 사양벌꿀과 녹용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용량은 한 병당 180mL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일교차가 크고 기온도 점점 낮아지면서 따뜻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다스림 녹용꿀물은 가볍게 마실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설화수, 2020년 실란 콤팩트·컬러팩트 출시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컨템포러리한 주얼리 감성을 담은 ‘실란 콤팩트&컬러팩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설화수는 2003년부터 한국 전통 문양과 공예 기술을 소개하고 보존, 계승하기 위해 전통 소재 및 기법을 테마로 한 디자인의 ‘실란’ 컬렉션을 매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2003년 전통의 한국적 미감을 자개와 격자무늬로 표현한 ‘격자’, 2004년 우리 전통문화유산 와당에 상서로운 기운의 당초무늬를 장식한 ‘와당’, 2005년 보배로운 일곱 빛깔로 화려함을 담은 ‘칠보’와 고급 순청자 제작 방식이 그대로 재현된 ‘청자’ 외에도 ‘분청’, ‘떨잠’, ‘매화문 꽃살’, ‘꽃담’, ‘칠보’ 등을 주제로 하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bhc치킨-마이리틀셰프, ‘노마가쏜닭’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 강화 및 젊은 여성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와 협력해 지난 27일부터 12월 중순까지 ‘노마가쏜닭’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노마는 마이리틀셰프 주인공으로 노마가쏜닭 이벤트는 마이리틀셰프 내 36번째 신규 식당인 ‘치킨트럭’ 콘텐츠 오픈 기념으로 마련됐으며 ‘치킨트럭’ 콘텐츠 클리어와 ‘치킨 별을 모아라’로 구분된다. 치킨트럭 콘텐츠는 마이리틀셰프 내 4개 세계관(마을) 중 비치스트리트 콘셉트에 론칭된 것으로 테마파크와 같은 놀이시설에서 만날 수 있는 푸드트럭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단, 해당 콘텐츠는 일정 수준 등급이 확보된 유저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이전
1231
1232
1233
1234
1235
1236
1237
1238
1239
12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