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리온, 인기 과자 작게 재해석 제품 인기
오리온은 인기 과자들을 작게 재해석한 미니 제품들의 매출이 지속 성장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도도한 미니미나쵸’, ‘오!감자 미니별’,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오리온젤리 더 탱글 마이구미’ 등 과자의 크기와 모양 등을 변화시켜 취식 편의성을 높인 미니 사이즈의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상반기에 출시한 도도한 미니미나쵸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40만 봉을 돌파했다.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도도한나쵸 브랜드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도도한 미니미나쵸 출시 이후 도도한나쵸 브랜드 전체 매출도 약 20% 증가했다.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의 올해 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8
동원F&B, 추석맞아 ‘동원 추석 선물세트’ 선봬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추석을 맞아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동원F&B는 건강한 명절 선물세트를 컨셉으로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DHA, EPA 등 오메가-3 지방산과 면역력을 높이는 셀레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리챔은 지난 2018년 약 1년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고유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나트륨 함량을 20% 이상 대폭 낮춰 건강성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짜지 않으면서도 돼지고기 함량이 90% 이상으로 높아 햄 본연의 맛이 살아있으며 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JW중외제약 ‘헴리브라’, 웨비나 통해 새 치료 가이드라인 소개
JW중외제약은 글로벌 제약사 로슈(Roche)가 주최하는 ‘세계혈우연맹(WFH) 치료 가이드라인 웨비나’가 열린다고 7일 밝혔다. 웨비나(Web+Seminar) 방식으로 전 세계 혈액학 관련 의료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는 15일 화요일 오전 1시 30분과 오후 7시, 2회에 걸쳐 진행된다. ‘A형 혈우병에 대한 새로운 가이드라인의 임상 적용(Translating new guidelines for hemophilia A into clinical practice)’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세드릭 헤르만스(Cedric Hermans) 벨기에 생뤽 대학병원 혈우병센터장(Head of Hemophilia Center of the Saint-Luc University Hospital)이 좌장을 맡고 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BBQ, BSK 론칭 2개월 만 신규 계약 100건 돌파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의 배달(전송) 및 포장 특화매장인 BSK(BBQ Smart Kitchen)의 신규 계약이 약 2개월 만에 100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BSK는 비비큐 스마트키친(BBQ Smart Kitchen)의 약자로,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언택트 소비에 발맞춘 전송(배달) 및 포장 특화 매장이다. BSK는 지난 6월 22일 공식 론칭 이후, 약 한 달 여 만에 계약 50건 이상을 돌파하며 빠른 속도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리고 론칭 2개월만인 지난 8월 말일까지 신규 계약 건수가 100건을 넘어서며, 코로나 시대 속 창업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BSK는 8평에서 12평 정도의 소규모 매장으로 내점(홀) 고객 없이 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GC녹십자웰빙 태반주사제 ‘라이넥’, 코로나19 항바이러스제 동등 효능 확인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충북대학교 의과대학 연구팀과 공동으로 인태반가수분해물 ‘라이넥’의 항바이러스 효과를 연구한 결과,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과 유사한 수준의 바이러스 증식 억제 효능을 확인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연구는 건강한 페렛(족제비)에 인위적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를 감염시킨 후, 라이넥과 항바이러스제 렘데시비르[i], 트루바다[ii]를 각각 투여하며 바이러스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연구에서 라이넥은 2종의 항바이러스제와 동등한 효력을 보였다. 코로나19 바이러스를 공격접종한 모든 군에서 감염 후 4일차까지 체중이 감소하고 체온이 상승했으나, 라이넥 및 항바이러스제를 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락앤락, '숨쉬는 스텐 김치통'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와 제휴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삼성 ‘비스포크(BESPOKE)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와 제휴하고, 신규 모델에 전용 메탈 김치통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제휴를 맺은 모델은 대용량 프리미엄 김치냉장고인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584L)’ 2021년형이다. 냉장고 문을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와 컬러로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른 주방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락앤락은 이러한 비스포크 콘셉트에 맞춰, 단일 색상의 자사 ‘숨쉬는 스텐 김치통’ 바디에 다양한 색을 입힌 새로운 형태를 선보였다. 베이지, 핑크, 그레이 등 3종이며 해당 김치냉장고 신규 모델을 구매할 경우 사은품으로 세트 증정하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열대야 안녕' 기획전 실시
CJ올리브영은 오는 1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열대야 안녕~’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이 지난 5월부터 온라인몰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인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 캠페인 일환이다.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는 CJ올리브영이 ‘건강’을 주제로 매월 시즌, 테마별 트렌드와 관리법을 제안하고, 맞춤형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열대야 안녕~' 기획전은 더위와 열대야를 떠나보낸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휴식과 수면을 돕는 상품들을 선별해 큐레이션(추천)한다.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시원함을 선사하는 ‘쿨링’ 제품, 잠들기 전 기분 전환과 편안함을 주는 ‘힐링’ 제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하이트진로, ‘일품진로1924' 추석 선물세트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추석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1924’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는 가성비,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트렌드 등에 따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출시 때마다 완판을 기록하는 등 명절대표선물로 인기가 높다. 증류식 소주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일품진로1924는 스트레이트로 마셔도 깔끔하고 얼음을 넣어먹는 방식인 온더락으로 마셔도 맛과 향이 유지되는 품격 있는 술이다. 선물세트는 일품진로 1924 (375㎖) 2병과 전용잔(스트레이트 잔 2개, 언더락스 잔 2개) 4개 구성이다. 프리미엄 소주의 격에 맞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유튜브 채널 ‘랩포인트’ 개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5일, 유튜브 채널 ‘랩포인트(LAB.point)’를 정식 개설하고 다양한 기술 영상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채널명 ‘랩포인트’는 ‘랩(연구소) 관점에서 바라본 아모레퍼시픽’이라는 의미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R&D) 및 생산물류시설(SCM)의 제품 연구와 개발 스토리를 영상으로 흥미롭게 풀어내고자 했다. 해당 유튜브 채널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제품의 제조 공정과 연구원/개발자 인터뷰, 감각적으로 연출한 미래 화장품 제형과 자연에서 직접 찾은 원료로 화장품을 만드는 영상 등을 선보이고 있다. ‘랩포인트(LAB.point)’ 유튜브 채널은 현재 네 가지 카테고리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풀무원, 환경보호 100일 챌린지 ‘어린이 줍깅’ 실시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어린이 환경보호 실천 프로젝트 ‘풀무원재단과 함께하는 어린이 줍깅 1기’를 오늘부터 100일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비영리 공익법인 풀무원재단의 새로운 환경보호 프로젝트 ‘어린이 줍깅’은 어린이와 학부모가 함께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고, 이를 모바일앱 ‘카카오프로젝트100’에 인증하는 100일 챌린지다. ‘줍깅’은 ‘쓰레기 줍기’와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조깅이나 산책을 하면서 쓰레기를 주워 바다로 생활 쓰레기가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환경보호 활동을 의미한다. 미국의 한 연구 논문[1]에 따르면, 2010년 기준 전 세계적으로 약 2억 7,500만 t의 플라스틱 쓰레기가 발생했고 최대 1,2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이전
1211
1212
1213
1214
1215
1216
1217
1218
1219
12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