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위메프, 17일 하루 추석선물·환절기용 ‘건강용품’ 최저가 판매
위메프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7일 단 하루 ‘건강용품 카테고리’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건강’을 주제로 약 270개의 환절기 건강관리, 면역관리 중심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베스트 추천 상품은 다가오는 추석에 맞춰 다양한 건강식품 선물세트로 구성했다.하루 2번(0시, 10시)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이너뷰티 트렌드 제품인 콜라겐부터 생활 필수 건강 관련 제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위메프 건강식품팀 김용기 팀장은 “최근 코로나19 및 환절기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다”며 “추석 명절 선물도 건강 관련 상품이 인기인 만큼 건강용품 기획전이 많은 고객에게 최저가 쇼핑 기회가 되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6
오리온, 온라인 전용 '미쯔 대용량 팩' 출시
오리온은 기존 ‘미쯔’의 용량을 대폭 늘리고, 우유와 함께 즐기는 콘셉트를 강조한 온라인 판매 전용 ‘미쯔 대용량 팩’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SNS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가상 제품을 실제로 선보인 것. 미쯔 대용량 팩은 기존 미쯔 대비 8배 이상 큰 용량으로, 우유와 함께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 개봉 후에도 장기간 바삭하고 신선하게 제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미세 후크 기술을 적용했다. 더불어 커피나 요거트 등에 토핑해서 먹는 TPO에 맞춰, 하트 모양 미쯔도 추가했다. 옥션, 지마켓 등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미쯔 대용량 팩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6
동서식품, '캐모마일 현미녹차' 출시
대한민국 대표 식품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최근 코로나19 확산 이후 건강과 이너 뷰티를 위해 차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신제품 '동서 캐모마일 현미녹차'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현미녹차에 엄선한 캐모마일과 스테비아잎을 동서식품만의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했다.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캐모마일과 스테비아잎의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존 현미녹차 대비 달콤하면서도 향긋한 풍미와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초 캐모마일 현미녹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SNS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재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5
스타벅스, 청년의 날 기념 2030개 텀블러 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국무조정실 청년정책추진단(문승욱 단장), 청년재단(김유선 이사장)과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한 ‘2020 청년의 날 with Youth’ 온라인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청년의 날’은 청년발전 및 지원을 도모하고 청년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대통령령을 통해 올해 처음 법정 기념일로 지정된 바 있다. 향후 매년 9월 셋째 주 토요일이 청년의 날이 되며, 올해는 19일이 청년의 날이다. 이는 대한민국 청년들의 다양한 방면의 지원을 위해 제정된 청년기본법 시행의 일환으로, 올해 8월부터 시행된 청년기본법은 국가와 지방자치단체의 청년에 대한 책임과 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5
오뚜기, 통통한 새우살 꽉 채운 '오즈키친 멘보샤'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바삭한 식빵 사이를 통통한 새우살로 두껍게 채운 ‘오즈키친 멘보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멘보샤’는 작은 정사각형 모양으로 자른 빵 사이에 잘게 다진 새우살을 넣어 샌드위치처럼 만들어 기름에 튀긴 중국요리이다. ‘오즈키친 멘보샤’는 정통 중국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SNS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즈키친 멘보샤’는 통통한 새우살과 바삭한 식빵의 조합으로 풍부한 식감이 특징이다. 유탕처리가 된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으로, 더욱 바삭한 맛있는 멘보샤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에서 생활하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5
BBQ, 요기요 4000원 할인 프로모션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이달 15일부터 20일까지 6일간, 배달앱 요기요에서 전 메뉴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BBQ 전 메뉴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요기요 앱 내에서 BBQ 제품 주문 시 자동으로 4,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 번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5,000원이다.이번 혜택으로 BBQ의 스테디셀러인 ‘황금올리브’는 물론 지난 4월 출시 이후 전 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는 ‘핫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의 ‘핫빠! 크리스피’와 ‘핫싸! 블랙페퍼’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5
하이트진로, No.1매실주 브랜드 ‘매화수’ 새단장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매실의 풍미와 달콤함으로 국내 매실주 시장을 선도한 ‘매화수’를 리뉴얼하고 시장확대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최근 주류시장의 패키지 디자인 다변화와 가볍고 즐겁게 마시는 저도화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를 위해 상표 전면의 서체를 트렌디하게 변경하고 매실주의 특징을 드러낼 수 있는 매화꽃 디자인을 산뜻하게 변경해 시각적인 화사함을 더했다. 또, 알코올 도수를 14도에서 12도로 낮추고 주질을 개선해 풍부한 매실향과 달콤함을 한층 부담없이 즐기게 했다.매화수는 고품질의 청매실을 저온에서 숙성하고 냉동 여과시킨 매실원액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상큼한 매실 향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5
롯데칠성, 집에서 즐기는 소주칵테일 눈길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홈술족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롯데칠성음료가 각자 집에서 ‘처음처럼 플렉스’와 음료를 활용해 나만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고 15일 밝혔다.16.9도의 ‘처음처럼 플렉스’와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인 ‘마스터 토닉워터’를 1:2의 비율로 섞으면 소주의 부드러운 맛과 토닉워터의 탄산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일명 ‘플레토닉’이 완성된다.‘토닉워터’는 레몬, 라임 등 과피의 진액에 당분을 배합한 음료로 주로 칵테일 믹서로 널리 사용된다. 여기에 기호에 맞게 위스키, 과일맛 리큐르, 청량음료 등 다양한 술과 음료를 믹싱하면 맛있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5
KFC, ‘닭똥집튀김’ 재출시 “고객 요청에 응답”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지난해 9월 선보여 인기를 끌었던 ‘닭똥집튀김’을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1년만에 재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닭똥집튀김은 두 번째로 출시된 닭특수부위 시리즈로, 첫 번째인 닭껍질튀김에 이어 인기 사이드 메뉴로 자리를 잡았던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닭똥집튀김은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과 살짝 매콤한 맛에, 페퍼드레싱으로 고소하면서도 알싸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KFC 관계자는 “닭똥집튀김은 많은 고객들이 선호했던 메뉴로, 다시 찾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에 재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서 고객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5
아모레퍼시픽 구딸 파리, ‘르 떵 데 헤브’ 출시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올해 첫 향수 신제품 르 떵 데 헤브(LE TEMPS DES RÊVES) 오 드 뚜왈렛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창립자 ‘아닉구딸’의 스토리를 담은 르 떵 데 헤브(LE TEMPS DES RÊVES)는 프랑스어로 ‘꿈의 시간’이라는 뜻이다.남부 프랑스 그라스(Grasse) 지방에서 영감을 얻어 조향사로 전향한 아닉구딸의 꿈을 오렌지꽃의 매력적인 향으로 표현했다. 비터 오렌지꽃 향인 네롤리(Neroli)와 지중해 토양의 기운을 담은 머틀(Myrtle, 허브의 일종)의 아로마틱한 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뒤이어 샌들우드(백단향), 화이트 머스크의 잔향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오렌지꽃 향의 여운을 남긴다.촉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5
이전
1211
1212
1213
1214
1215
1216
1217
1218
1219
12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