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원그룹, 2020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동원그룹이 2020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동원그룹은 동원산업, 동원F&B, 동원홈푸드, 동원시스템즈, 동원건설산업, 동원엔터프라이즈 등 9개 주요 계열사에서 경영지원, 연구, 마케팅, 해외, 영업, 생산, 물류, 건설, IT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채용한다. 채용 규모는 100여 명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대학교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22일부터 내달 12일 14시까지이며, 동원그룹 채용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동원그룹은 특히 빅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AI) 역량검사를 필기전형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2
CJ올리브영, '오늘드림' 역대 최대 실적...세일 기간 주문액 51% '급증'
CJ올리브영은 대규모 정기 세일인 ‘올영세일’이 시작된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오늘드림’ 주문 추이를 살펴본 결과, 지난 세일 동기간(5월 29일~6월 1일)과 비교해 주문액이 51%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오늘드림’ 서비스 론칭 이후 역대 최대 실적이다. CJ올리브영이 이번 세일에서 ‘옴니채널’ 강점을 극대화한 데 따른 성과로 풀이된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와 함께 각종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올영세일’ 효과가 더해져 같은 기간 주문 건수도 43% 증가했다. CJ올리브영은 이번 정기 세일을 앞두고 ‘오늘드림’ 주문이 가능한 상품 수와 즉시 배송 진행 매장을 100여개점 추가 확대했다. 급증하는 빠른 배송 수요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2
오리온, 국군의날 맞아 국군장병 특별 선물세트 1만 상자 후원
오리온그룹(회장 담철곤)은 제72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장병에게 오리온 제품을 담은 총 1억 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 상자를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이경재 오리온 대표이사와 현창훈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 참모장은 이천 특수전사령부에서 ‘국군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선물세트는 군장병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것으로, ‘초코파이情’과 ‘닥터유 단백질바’, ‘태양의 맛 썬’, ‘스윙칩’, ‘고래밥’ 등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됐다. 오리온은 2017년부터 4년 동안 매년 국군의 날에 선물세트 1만 상자를 제공하고 있다. 오리온은 국군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2018년 국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2
맥도날드, "해외에서 맛보던 타로 파이, 한국에서 즐기세요"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인기 디저트 ‘타로 파이’를 오는 24일 국내에 첫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싱가폴, 홍콩, 중국, 하와이 등 해외에서 먼저 선보인 맥도날드 타로 파이는 바삭한 파이 안에 달콤하고 크리미한 연보랏빛 타로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맛과 식감으로 수 많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디저트 메뉴다. 타로는 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줄기 식물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적이며, 타로 티 등 디저트나 음료의 재료로 인기가 높다. 맥도날드 타로 파이는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해외 여행시 현지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이색 메뉴로 입소문을 타면서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에서 ‘국내 도입 시급’, ‘제발 판매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현대홈쇼핑, 주방용품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냄비 세트'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2일 저녁 8시부터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 라이브'에서 '북극곰 냄비 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북극곰 냄비 세트'는 현대홈쇼핑이 지난 7월부터 진행한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수거한 폐 주방용품을 재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손잡이 등 고철 소재가 아닌 부분을 일일이 제거해 재활용율을 높이고 고철만 녹여 주물(쇠붙이를 녹여 거푸집에 부어 제품을 만드는 방식)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5주간 진행된 캠페인에는 고객 5,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프라이팬·냄비·웍 등 수명이 다한 폐 주방용품 1만5,000여 개가 수거돼 재활용됐다. '북극곰 냄비 세트'는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네오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2020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 후보자 공모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사장 이진호)이 ‘2020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 후보자를 공개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 창업주 장원 서성환 선대 회장의 제주 사랑 정신을 계승해 제주 유산을 지키고 가치를 드높인 과학자를 격려하기 위한 시상제도로 지난해부터 시행해왔다. 제주 고유자원의 유용성을 발굴하거나 활용기술을 개발해 제주의 가치를 증대시켰는지, 제주 미래비전을 제시하면서 도민 삶의 질 개선에 기여했는지 등이 주된 선발 기준이다. 과학기술 분야 인물 1명을 선발해 상패와 상금 500만원을 수여한다. 추천 또는 응모를 통해 지원할 수 있는데 공고일 기준으로 제주도에 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현대약품, 철분 함유 건강기능식품 ‘헤모화이트’ 출시
현대약품이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헤모화이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주요 성분인 철분은 안전하고 위장장애가 적은 환원철을 사용했으며, 용량은 1포에 9mg이 함유됐다. 또 달콤한 딸기향과 자일리톨 등을 첨가해 철분 특유의 비린 맛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했으며, 임산부뿐만 아니라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복용 가능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헤모화이트는 달콤한 맛으로 누구나 섭취하기 쉬우며, 철분, 엽산, 비타민B12의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바쁜 현대 사회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투썸플레이스,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올바른 마스크 쓰기 공동캠페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소중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뜻을 담아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 ‘올바른 마스크 쓰기’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올바른 마스크 쓰기’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코로나 19의 확산과 2차 유행을 방지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대처법인 올바르게 마스크 쓰기의 국민 문화화를 목표로 기획한 캠페인이다.투썸플레이스는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으로 공익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코로나 19로 인해 사라진 우리 모두의 소중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투썸은 21일부터 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4번째 신제품 선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부담없이 가볍게 즐기는 신개념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를 출시하고 발포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홈술시장이 활성화되고 가볍게 즐기는 음주문화가 확산되는 추세를 고려해 알코올 도수 2도의 과일 발포주를 기획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 한정판으로 우선 선보인 후 시장 반응에 따라 정식 출시를 고려할 계획이다. 국내 처음 발포주 시장을 개척한 하이트진로는 2017년 '필라이트', 2018년 '필라이트 후레쉬', 2019년 '필라이트 바이젠' 등 매해 신제품을 출시하며 선도 기업으로서 소비자에 새로움과 즐거움을 제공하는데 노력해왔다. 실제 필라이트 브랜드는 뛰어난 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락앤락, 유리 밀폐용기 기준 높인 '탑클라스'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우수한 소재와 차별화된 기능성으로 유리 밀폐용기의 기준을 높인 ‘탑클라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최고 등급을 뜻하는 이름처럼, 40여 년간 이어온 락앤락의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시켜 탄생한 제품이다. 그 동안 용기를 사용하면서 경험한 다수의 불편사항을 해소해, 주방 내 어디서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차별화된다. 먼저, ‘탑클라스’는 다변화된 주방 환경에 맞춰 사용처의 폭을 한층 넓혔다. 영하 20℃부터 400℃까지 견디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몸체를 만들어, 냉장∙냉동실은 물론 식기세척기와 에에프라이어, 오븐 등 대표적인 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21
이전
1201
1202
1203
1204
1205
1206
1207
1208
1209
12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