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샤워기 필터 전문 '샤워플러스㈜, 아쿠아듀오 세탁기용 정수 필터 론칭…"맘놓고 세탁기 쓰세요"
최근 수돗물 유충, 붉은 수돗물 사태 등으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갈수록 커지면서 샤워기 필터와 세면대&주방용 필터에 대한 수요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필터샤워기 전문 브랜드 '아쿠아듀오'에서 지난 1일 세탁기용 정수필터를 론칭했다.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소재 샤워플러스㈜(대표 오교선)는 "샤워기, 세면대, 주방 싱크대에 필터가 필요하듯 피부에 가장 오래 닿는 섬유에도 필터를 거친 깨끗한 물이 필요함을 느껴 세탁기용 정수필터를 개발하게 됐다"고 5일 밝혔다.아쿠아듀오 세탁기용 정수필터는 물 속 다량의 오염 물질을 제거해 세정력을 높여 섬유를 더욱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오교선 샤워플러스 대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5
풀무원푸드앤컬처, 공정위로부터 '고객 만족' 노력 공식 인정받았다
풀무원푸드앤컬처가 고객만족 노력을 인정받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한 제25회 소비자의 날 ‘2020년 CCM 우수 인증기업 포상’에서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으로부터 ‘올해의 CCM(우수상)’ 표창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정부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서울 송파구 풀무원푸드앤컬처 본사에서 화상으로 진행됐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디지털 비대면 고객 소통채널인 ‘마이보이스’가 언택트 시대에 맞는 고객 편의성을 도모한 점을 인정받아 올해의 CCM 우수상 ‘고객만족’ 부문을 수상했다. ‘마이보이스’는 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4
나누다키친, CJ프레시웨이와 공유주방 창업 생태계 혁신 위한 업무 협약
국내 최초의 공유주방 플랫폼 기업 나누다키친(회사명 ㈜위대한상사, 대표 김유구)이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와 지난 2일 ‘식자재 주문시스템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나누다키친은 공유주방 비즈니스 확대에 발맞춰 전국 각지의 자사 공유주방 창업자를 대상으로 효율적인 식자재 구매 지원을 강화하고, 보다 안정적인 공유주방 창업 생태계 조성을 통한 푸드테크 혁신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번 협업은 CJ그룹이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 주최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오벤터스(O!VentUs)’ 2기의 연장선상으로, 푸드테크를 통한 식자재 유통산업 혁신을 목표로 한다. 나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4
폴 바셋, 겨울철 지친 몸과 마음 위로할 ‘겨울 신메뉴’ 출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4일부터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할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폴 바셋이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대추 생강차와 유자 오미자차 등 전통차 라인이다. 국내산 대추와 생강을 활용해 깊고 풍성한 향과 맛을 낸 ‘대추생강차’와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유자 오미자차’ 등 겨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대표 전통차 라인을 선보였다. 젊은 고객층도 부담없이 전통차를 즐길 수 있도록 ‘대추 생강라떼’와 ‘유자 오미자 에이드’ 도 선보였다. 한편, 폴 바셋은 지난 달 5일 건강한 콘셉트의 흑임자 라떼 2종도 선보였다. 국내산 흑임자를 사용해 만든 ‘흑임자 라떼’는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4
롯데칠성, "겨울철 따듯한 '뱅쇼'에 어울리는 와인 '칼로로시 스위트 레드' 어때요"
추운겨울 따듯한 ‘뱅쇼’ 한 잔 ■ 홈술·차박 등 자기만의 스타일로 즐기는 고객 위한 가성비甲 와인 롯데칠성음료가 따듯하게 끓여마시는 겨울음료 ‘뱅쇼’에 어울리는 와인으로 ‘칼로로시 스위트 레드’를 추천한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외부활동이 많이 위축되며, 자신만의 레시피를 이용한 홈카페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특히 최근 한적한 장소에서 즐기는 차박 등이 유행하고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따듯한 와인음료 뱅쇼가 인기다.뱅쇼는 프랑스어로 뱅(Vin)은 ‘와인’, 쇼(chaud)는 ‘따듯한’이라는 뜻으로 따듯한 와인을 의미한다. 뱅쇼는 와인에 시나몬, 아니스, 정향, 설탕 그리고 기호에 맞게 다양한 과일을 넣어 약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4
에뛰드, ‘워크맨’ 장성규와 에뛰드 매장 알바 체험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 매장에서 ‘워크맨’ 장성규가 일일 매장 직원을 체험한다.워크맨 채널에서 구독자들이 가장 추천하는 알바 1위로 에뛰드가 추천되어, 과거의 에뛰드 모습 그대로 재연하는 컨텐츠를 워크맨과 함께 선보이게 되었다. 구독자들의 바람대로 핑크색 치마를 입은 장성규의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선 공개되며 연일 SNS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워크맨 에뛰드편은 12월 4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에뛰드는 이번 ‘워크맨’ 유튜브 컨텐츠와 함께,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빽투프린세스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금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4
동국생명과학, 아이엠지티와 간암 색전술 치료제 관련업무협약 체결
동국제약의 자회사 동국생명과학이 항암치료용 약물전달기술 연구개발 전문 기업인 아이엠지티(IMGT)와 ‘간암 색전술 치료제’ 시장 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지난 3일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동국제약 본사에서, 동국생명과학 정기호 대표와 아이엠지티 이학종 대표는 ‘신개념 간암 색전술 치료제 생산 및 사업화’에 대한 업무협약서에 사인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동국생명과학은 아이엠지티가 보유한 ‘간암 색전술 치료용 나노입자’를 자사의 GMP(우수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시설에서 양산해, 국내외 시장에서 판매하기 위한 본격적인 협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국생명과학은 지난 5월 출시한 간암 색전물질인 ‘아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4
삼양사, 겨울맞이 신제품 큐원 홈메이드 치즈호떡믹스 출시
삼양사가 큐원 홈메이드 호떡믹스 신제품을 출시하며 겨울 간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큐원 홈메이드 ‘치즈호떡믹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치즈호떡믹스는 풍성한 치즈 풍미가 느껴지는 쫄깃하고 고소한 치즈호떡을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체다치즈, 고다치즈, 에멘탈치즈 분말이 함유된 치즈 꿀믹스와 간편하게 반죽할 수 있는 치즈호떡믹스 분말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이스트를 넣지 않아도 돼 조리 과정이 간편하다. 먼저 치즈호떡믹스를 미지근한 물과 섞어 반죽해 7등분으로 나눈다. 반죽 속에 치즈꿀믹스를 넣고 오무린 후 프라이팬에 약 3분간 누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4
CJ제일제당, 소비자중심경영 '대통령표창' 수상
CJ제일제당은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펼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이번 평가에서 CJ제일제당은 고객만족과 상생협력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CCM 인증제도 확산에도 공헌한 점을 인정받았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중심 경영문화 확산을위해 매일 주요 VOC(고객의 소리, Voice of Customer)를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직원에게 공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목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4
농심, '제25 회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농심은 지난 3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5회 소비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소비자 중심 경영과 소비자 권익 증진에 앞장선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의 대통령 표창 수상은 협력사와 공정거래 문화 확립과 다양한 사회적 나눔 활동 등 소비자 친화 경영 성과를 인정받은데 따른 것이다. 농심은 정기적으로 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주최해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모금한 해피펀드 기금으로 주변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목소리를 임직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웹툰과 카드뉴스 형태의 VOC 정보지를 발행하고, 사내에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4
이전
1191
1192
1193
1194
1195
1196
1197
1198
1199
12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