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xim T.O.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23일부터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 맥심 티오피 페트 5종 제품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라벨 안쪽에 인쇄된 열정코드(난수번호)를 확인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온라인 스탬프가 적립되며, 총 5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맥심 티오피 제품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한다. 모바일 교환권은 전국 CU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품 구매 시 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2
맥도날드, 업계 최초 100% 해바라기유 전국 매장 도입
한국맥도날드는 QSR(Quick Service Restaurant·퀵서비스 레스토랑) 업계 최초로 전국 매장에 해바라기유를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지난 5일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작지만 큰 변화’ 슬로건 하에 지역사회와 환경에 기여하기 위한 맥도날드의 새로운 실천 계획과 노력을 발표한 바 있다. 식재료 품질 및 공급 부문에서 지속 가능하고 품질 좋은 식재료로 메뉴의 맛과 품질을 높이겠다는 노력의 일환으로 맥도날드는 후렌치 후라이 등 매장에서 조리 시 사용하는 기름을 프리미엄유인 해바라기유로 전면 교체하기로 했다. 10월 중 순차적으로 매장에 적용해 현재 모든 매장에 도입을 마쳤다. 해바라기유는 타 식물성유지에 비해 포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2
농심켈로그, 한입 그래놀라 2종 신제품 출시
농심켈로그가 건강한 곡물의 영양을 더욱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그래놀라 스낵인 ‘한입 그래놀라’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바삭하게 구운 3가지 곡물로 만든 그래놀라에 풍미 가득한 맛을 더한 한입 그래놀라 ‘체다 치즈맛’과 ‘허브&갈릭맛’ 2종을 출시한다. ‘체다 치즈맛’은 고소하고 짭조름한 리얼 치즈 분말을 사용해 바삭한 그래놀라에 단짠의 맛을 더했다. ‘허브&갈릭맛’은 풍미가 깊은 로스트 갈릭과 향긋한 허브를 곁들여 담백한 맛을 선사한다. 한입 그래놀라는 높은 포만감을 주는 귀리를 43%나 담아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휴대가 쉬운 50g의 소용량 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2
풀무원건강생활, 건강한 집밥 위한 쿠킹 솔루션 ‘고메 인덕션’ 출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버튼 하나로 집에서도 전통 가마솥밥의 고슬고슬한 식감과 구수한 밥맛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인덕션 ‘고메 인덕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제품에는 인덕션뿐 아니라 고메 인덕션 전용 무쇠 주물솥(밥솥) ‘라이스팟’, 안전을 위한 단열 손잡이, 레시피북, 계량컵 등이 기본 구성으로 포함돼 있다. 일시불 구매 혹은 렌탈 상품으로,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풀무원 공식 쇼핑몰 풀무원샵,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기능식품·스킨케어 방문판매 사업 중심에서 로하스 생활 구현을 돕는 로하스 생활가전 렌탈 사업 등으로 사업 다각화를 추진 중이다. 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2
오리온, 닥터유 드링크 비타민 출시
오리온은 음료수 한 병을 마시는 것만으로도 비타민 7종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각각 100% 충족할 수 있는 ‘닥터유 드링크 비타민’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리온은 RTD 음료시리즈 2탄으로 ‘비타민’을 선택했다. 닥터유 드링크 비타민은 한 병 안에 B1, B2, B3(나이아신), B5(판토텐산), B6, C, E 등 7종의 비타민 1일 영양성분기준치 100%을 담은 것이 특징. 비타민 B1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하고 B2와 B3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비타민 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및 철의 흡수 등에 필요하다. 비타민 E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뛰어난 영양 외에도 망고퓨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2
아모레퍼시픽그룹, 3개 가맹점과 동반성장 위한 상생협약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대표이사 임혜영)가 이니스프리 경영주 협의회(회장 성낙음)와, 에뛰드(대표이사 심재완)는 에뛰드 경영주 협의회(경영주 조용우)와 각각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6일 아리따움에 이어 19일 에뛰드, 21일 이니스프리가 잇따라 새로운 상생 협약을 맺음으로써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운영하는 3개 가맹사업 모두 동반 성장 움직임을 가속화할 전망이다.이니스프리는 21일 오후 경영주 협의회와 40억원 규모의 지원 등 3개 협의안을 합의하고 성실한 이행을 상호 다짐했다.주요 협약 내용은 가맹점에 대한 임대료 특별 지원, 온라인 직영몰 수익 공유 확대 등이다. 가맹 본부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1
락앤락, 2020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진행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2020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마련했다. 락앤락 메가세일은 일년에 단 두 번,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이번 하반기에는 2천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음 달 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은 올해 마지막 대규모 행사인 만큼,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모은 베스트 상품을 비롯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을 위주로 구성했다. 더불어 다가오는 겨울 시즌 및 트렌드를 겨냥한 제품도 다채롭게 선별해 합리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1
오뚜기, 어묵 사용한 만두피 ‘X.O. 어묵만두’ 2종 출시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어묵을 사용한 만두피가 특징인 ‘X.O. 어묵만두’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X.O. 어묵만두 고기’는 엄선된 100% 국산 돼지고기로 속을 꽉 채워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찜기를 이용하여 촉촉한 만두로 즐길 수도 있고,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X.O. 어묵만두 김치’는 어묵으로 감싼 피에 100% 국산 돼지고기와 칼칼한 김치로 속을 채운 어묵만두다. 어육을 이용한 탱글탱글한 식감과 국산 김치를 사용하여 더욱 맛있는 김치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X.O. 어묵만두’ 2종은 탱글탱글한 만두의 식감의 일품이며, 이마트 냉동가공 정원태 바이어와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1
LG생활건강, 중국 최대 쇼핑 시즌 ‘광군제’ 겨냥 마케팅 본격화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중국 최대 쇼핑 시즌인 광군제(11월 11일)를 앞두고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Tmall)’에서 관련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을 중심으로 이달 2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브랜드 별로 광군제를 겨냥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인기 왕홍을 내세운 티몰 라이브 생방송 중계를 통해 주력 제품 소개에 나선다. 이에 앞서, 지난 19일에는 광군제에 참여하는 각 브랜드의 모델과 주요 제품이 담긴 스틸컷으로 제작된 영상을 광화문과 명동, 부산 광복로 등 5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1
하이트진로, 스페인 와인의 마스터피스 ‘마르께스 데 리스칼’ 신제품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스페인 왕실의 와인 마르께스 데 리스칼(Marques de Riscal)의 신제품 2종과 마르께스 데 리스칼 레세르바 매그넘사이즈(1.5ℓ)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와인은 마르께스 데 리스칼 XR레세르바(Reserve)와 마르께스 데 리스칼 차콜리(Txakolina)로 2019년 마르께스 데 리스칼에서 새롭게 론칭한 제품이다. 마르께스 데 리스칼 XR레세르바는 1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스페인 와인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마르께스 데 리스칼의 모든 와인메이커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출시했다. XR레세르바는 상업적으로 출시하지 않고 와인메이커와 관계자들을 위해서만 와이너리 셀러에 보관해오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1
이전
1181
1182
1183
1184
1185
1186
1187
1188
1189
11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