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대웅제약 ‘올로스타’, 혈압 강하 효과…SCI급 국제학술지 등재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올메사르탄과 로수바스타틴 복합제인 올로스타의 우수한 혈압 강하 효과에 대한 연구가 SCI급 국제학술지인 미국 치료학 저널(American Journal of Therapeutics)에 등재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등재된 연구는 18세 이상 고혈압을 동반한 급성관상동맥증후군 환자 112명을 대상으로 하여 ▲올로스타 복용군(55명)과 ▲올메사르탄을 제외한 안지오텐신Ⅱ 수용체 차단제 (ARB)+아토르바스타틴 병용군(57명)을 무작위로 배정했다. 그리고 12개월간 추적 관찰을 통해 약물 복용 후 혈압과 콜레스테롤 조절 정도를 확인하고 그 효과를 비교했다. 연구 결과, 올로스타 복용군이 다른 ARB+아토르바스타틴 병용군에 비해 수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1
초록마을, 유기농 유아식 위한 ‘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이벤트
대한민국 친환경 유기농 NO.1 브랜드 초록마을이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의 일환으로 25일까지 육아맘∙육아대디를 위한 ‘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이벤트는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해 유기농 식재료로 유아식을 만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초록마을 공식 SNS를 통해 25일까지 참여 가능하다.유기농으로 만든 우리 아이의 한끼를 사진으로 찍어 인증샷을 업로드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초록마을 20만원 상품권’ 및 ‘6년근정성홍삼녹용스틱’, ‘더밥잘먹는아이홍삼’을 증정한다.이 이벤트는 초록마을이 지속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1
농심켈로그 첵스 파맛, 2020 유튜브 웍스 어워드 수상
농심켈로그는 첵스 파맛 캠페인이 구글 주최의 ‘2020 유튜브 웍스 어워드(2020 Youtube Works Award)’에서 ‘베스트 YouTube 신규 브랜드 런칭’ 부문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베스트 YouTube 신규 브랜드 런칭’ 부문은 신규 브랜드나 제품이나 서비스 런칭 시 유튜브를 활용해 성공적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비즈니스에 유의미한 결과를 이끌어낸 광고 캠페인을 선정해 시상한다. 농심켈로그 첵스 파맛 캠페인은 소비자 요청으로 16년 만에 출시된 한정판이라는 흥미로운 배경을 적극 활용했다. 어린이 타깃의 기존 커뮤니케이션과 다른 방향으로 Z세대와의 접점을 확장해 높은 화제성을 달성한 점도 높이 인정받았다. 심사위원들은 “과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1
LF 인덜지, 버니니(Bernini) ‘와인 스프리처’ 국내 단독 출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주류 유통 자회사 인덜지(대표 조원호)가 수입 및 국내유통하는 국내 판매 1위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인 ‘버니니(Bernini)’의 와인 스프리처(Wine Spritzer)를 국내 시장에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LF 인덜지는 국제주류시장연구소(IWSR) 조사 기준으로 2014년부터 줄곧 국내 스파클링 와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등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 받는 대표적인 스파클링 와인으로 국내 시장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버니니의 시장 확장을 위해 최근 수 년 새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와인 스프리처의 국내 단독 출시를 결정했다. LF 인덜지가 국내 시장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버니니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1
대상F&B 복음자리, 달걀 코코넛밀크 조합한 ‘카야잼’ 2종 출시
대상F&B 복음자리가 국내산 달걀의 고소함과 코코넛밀크의 달콤한 맛을 맛있게 조합한 '카야잼'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카야잼’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잼으로,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카야잼을 바른 토스트에 버터를 올린 카야토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잼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인 복음자리는 카야잼을 직접 만들어 판매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달걀을 주원료로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싱가포르 전통 그대로 달걀의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카야잼 플레인(240g), 진한 달콤함이 어우러진 ▲카야잼 스위트(240g)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홈 베이킹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1
풀무원, 온라인 바른먹거리 교육 실시
풀무원이 언택트 시대를 맞아 어린이 바른먹거리 교육을 온라인 콘텐츠로 개발하여 기존 오프라인 교육과 병행하는 ‘블렌디드(Blended) 교육’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풀무원재단은 지난 2010년부터 진행해온 국내 대표 어린이 조기 식습관 교육인 ‘어린이 바른먹거리 교육’을 온라인 교육방식에 최적화하여 무상으로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른먹거리 온라인 교육은 지난달 본격 시작됐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방문교육이 가능한 초등학교는 종전처럼 오프라인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바른먹거리 교육은 식문화교육 전문 사단법인 ‘푸드포체인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교육 대상 학급으로 선정되면 풀무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1
오리온, ‘고소미 1979’ 출시
오리온은 1979년 출시됐던 ‘원조’ 고소미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살린 ‘고소미 1979’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고소미 1979는 달콤 고소한 맛의 현재 생산판매 중인 ‘고소미’와 달리, 1979년의 원조 고소미 레시피를 재해석해 참깨와 검은깨를 듬뿍 넣어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짭조름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제품 모양도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삼각형 스낵으로 만들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패키지도 1979년 당시의 디자인을 적용해 봉지 타입으로 만들었다. 또한 원형으로 이루어진 과거 오리온 로고를 삽입하는 등 추억을 자극하는 동시에 레트로 트렌드를 즐기는 젊은층들에게도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오리온은 추억의 맛을 찾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1
'참이슬' 4개 소주 중 소비자 관심도 1위…'좋은데이' 호감도 톱
ㅣ 4개 소주 브랜드 최근 3개월간 12개채널 22만개 사이트 분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소주업계에 대한 관심도가 전반적으로 낮아진 가운데 최근 3개월간 주요 4개 브랜드 중 '참이슬'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소주 브랜드중 호감도는 '좋은데이'가 가장 높았다.1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8월10일부터 11월9일까지 최근 3개월간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4개 소주 브랜드 정보량을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브랜드는 '정보량 순'으로 ▲참이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1
유한양행, '2020 ARC 어퉈즈' 애뉴얼리포트 대상 수상
유한양행(대표이사 이정희)의 애뉴얼리포트(Progress & Integrity)가 국제경연대회에서 2020년 국내 최고의 애뉴얼리포트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0일 밝혔다.2020 ARC 어워즈에서 유한양행은 Best of South Korea 부문 대상(Grand Award Winners)을 수상했다. ARC(Annual Report Competition)어워즈는 미국 머콤(MerComm)社의 주관으로 개최되는 세계 최고 권위의 국제경연대회로 1987년 우수한 애뉴얼리포트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특히 기업의 광고 및 후원 없이 대회가 진행되어 공정성 및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29개국에서 1,690개의 애뉴얼리포트가 출품된 이번 대회에서 유한양행은 제약부문(Traditional Annual Report - Phar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0
KFC, '치킨나이트’ 이벤트 진행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단 3일 동안 매장방문 및 공식 앱에서 주문시 하루 종일 치킨을 1+1로 제공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KFC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KFC의 모든 종류의 치킨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맛보고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KFC는 본래 오후 9시 이후에만 진행하는 1+1 ‘치킨나이트’를 온 종일로 시간대를 넓혀, 오리지널치킨과 핫크리스피치킨 등 대표 인기 메뉴를 비롯해 치르르치킨, 치르르블랙라벨 치킨 등 최근 출시한 신메뉴까지 치킨 전 메뉴를 단 3일 동안 시간에 관계없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0
이전
1171
1172
1173
1174
1175
1176
1177
1178
1179
11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