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식품·화장품
-
-
-
롯데백화점의 자체 브랜드(Private Brand, PB)가 11월 13일(금)부터 11월 17일(화)까지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행사장에서 최초로 연합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 세계의 패션부터 리빙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취급하는 롯데백화점 PB브랜드들의 특징을 살려, ‘방구석 세계여행’이라는 테마로 코로나로 인해 해외 여행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더한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의 PB 브랜드 10개(엘리든, 엘리든스튜디오, 엘리든플레이, 엘리든맨, FECT, 파슨스, 유닛, 롯데탑스, 시시호시, 집사)가 참여해, 잡화/의류/슈즈 등 패션부터 리빙/식품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까지 폭 넓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올해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15억5천만RMB(약 2,60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174% 신장하는 성과를 거둬 역대 최대 매출을 갱신했다. ‘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1% 신장한 가운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라서며, 뷰티브랜드 10억RMB(약 1,680억원) 브랜드 클럽에 입성했다. 특히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매출 기준으로 화웨이, 애플에 이어 3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지난해보다 200% 증가한 76만 세트를 판매한 큰 성과이다. 또한 처음으로 뷰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