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농심, 비건 브랜드 '베지가든' 사업 본격화
농심그룹이 올해부터 비건 식품 브랜드 ‘베지가든(Veggie Garden)’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2일 밝혔다.베지가든은 농심 연구소와 농심그룹 계열사인 태경농산이 독자적으로 개발해낸 식물성 대체육 제조기술을 간편식품에 접목한 브랜드다. 농심 관계자는 “2017년 시제품 개발 이후 채식 커뮤니티, 서울 유명 채식식당 셰프들과 함께 메뉴를 개발하고, 소비자의 평가를 반영하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제품의 맛과 품질 완성도를 높였다”며 “다양한 제품군으로 소비자들이 비건 푸드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베지가든은 식물성 대체육은 물론, 조리냉동식품과 즉석 편의식, 소스, 양념, 식물성 치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2
삼양사 큐원 상쾌환, 코로나19 뚫고 누적 1억포 달성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이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누적 1억포 판매를 달성했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의 누적 판매량이 1억포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성인은 두 번 이상 상쾌환을 경험한 셈이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돼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도 높다. 환 형태 제품을 개선한 ‘상쾌환 스틱형’은 물없이 간편하게 짜먹는 슬림 스틱 형태 제품이다. 망고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2
[연구] 노화성 난청, 방치하면 위험... 나이·고혈압·당뇨·복부비만이 요인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이비인후과 박경호 교수(교신저자) 연구팀이 2009년부터 2012년까지 국민건강영양조사 자료를 활용해 19세 이상 1만6,799명을 대상으로 난청의 위험요인을 분석한 결과, 나이가 많아질수록 청력이 점차 악화되었으며 특히 65세가 넘어가면 6000Hz 이상의 고음 청력이 급격히 나빠지는 것으로 나타났다.분석 대상자 중 편측성 난청은 약 8%(1,349명), 양측성 난청은 5.9%(989명)이었으며, 난청은 여성보다 남성에서 더 많았다. 나이, 고혈압, 당뇨, 복부비만이 난청의 위험요인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인지기능, 우울증, 자살충동 등 정신건강 요인도 난청과 연관성이 있었다. 난청 기준은 500, 1000, 2000, 4000Hz의 평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2
동국제약 훼라민큐,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 모집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이 다음달 4일, ‘2021 온라인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찻잔 받침 등으로 쓰이는 ‘타일코스터’를 만드는 이번 클래스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화상대화 서비스 ‘줌(ZOOM)’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신청 후 선정된 50여명의 참가자들에게는, 재료가 담긴 KIT와 설명서가 사전에 개별 배송되어, 안전하게 비대면 온라인 클래스에 동참하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4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1월 22일(금)까지 훼라민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2016년부터 진행된 중년 여성 대상의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갱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2
농식품부-농협, GAP인증 농산물 판로지원 나선다
농협(회장 이성희)과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는 GAP 인증 농가 및 생산자단체를 대상으로 교육·홍보·판매를 지원하는 '2021년 GAP판로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농협경제지주 주관으로 추진되는 이 사업은 GAP농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GAP 인증 농가 및 생산자 단체를 대상으로 GAP농산물 마케팅 교육, 온·오프라인몰 입점 및 특판 지원 등 판매활성화에 필요한 사항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GAP 인증제도는 농업환경(용수, 토양 등)과 농산물에 잔류할 수 있는 농약, 중금속, 유해 미생물 등 위해요소를 생산단계부터 수확, 수확 후 관리, 유통의 각 단계에서 안전하게 관리하는 제도다.2021년 GAP판로지원사업은 GAP 인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2
일동제약, 비대면·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안착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변화하는 영업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비대면 마케팅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일동제약 측은 자사의 온라인 의약품몰 ‘일동샵(ILDONG-SHOP)’, 의료정보 플랫폼 ‘후다닥(WHODADOC)’과 관련해 거래처 및 회원 수 증대, 실적 성장 등 가시적 성과를 거뒀다고 12일 밝혔다. 일동샵은 일동제약의 계열사인 일동이커머스가 운영하는 약사 대상 B2B(Business to Business) 온라인 의약품몰로, 일동제약의 의약품과 컨슈머헬스케어 품목 등을 판매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일동샵은 지난해 말 기준 전국 1만 7700여 개 약국을 회원 거래처로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기존의 오프라인 직거래 약국을 일동샵 회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2
KFC, ‘타워버거+리치치즈징거버거’ 할인 행사 진행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오는 18일까지 대표 인기 버거 2가지를 약 40%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전국 매장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타워버거’와 최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리치치즈징거버거’, 총 2개의 버거를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제품 중 리치치즈징거버거는 육즙 가득한 통가슴살 패티에 크림체다치즈소스와 체다슬라이스치즈를 더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의 풍미를 한껏 끌어올린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시에 KFC는 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케이준후라이, 스위트칠리소스로 구성된 1인 치킨세트를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2
LG생활건강, '숨37' 센테니카 아이크림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100년 발효의 피부 과학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눈매를 위한 품격 있는 하이엔드 제품 ‘센테니카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센테니카 아이크림’은 100년의 기다림을 거쳐야만 만날 수 있는 눈가 피부에 최적화된 발효 성분과 비방으로 눈가에 찬란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이 제품은 프랑스 소테른 지방에서 자라 100년 간의 숙성으로 고귀한 가치를 품고 있는 명품 와인과, 이탈리아 모데나 지방에서 100년동안 발효와 숙성을 거쳐 에너지가 살아 숨쉬는 황금 빛 발효 초의 고귀한 성분을 함유했다.뿐만 아니라, 발효 과학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태고의 발효 기술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2
하림, 2021년 '계모임 체험단' 모집... 닭요리 즐기는 색다른 방법 공유
하림이 오는 24일까지 ‘계(鷄)모임 체험단’을 모집한다. 하림 계모임 체험단은 닭고기를 좋아하는소비자들이 하림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닭요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온라인 모임이다. 지난해 처음 진행한 계모임 체험단은 모집 때마다매회 수백명이 지원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힘입어 2021년에는 모집 인원을 작년대비 2배 늘려 100명을 선정한다. 체험단 활동 기간도 2개월에서 4개월로 늘렸다. 2021년 첫 계모임 체험단은 2월부터 6월까지 매월 하림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게 된다. 제공 받은 하림의 신선한 고품질 닭고기를 월별 테마에 맞게 자신만의 특별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2
현대그린푸드, 프리미엄 케어푸드 '그리팅' 설 특별 기획전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설을 맞아 2월 10일까지 ‘그리팅 설 특별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맞춤형 프리미엄 케어푸드 ‘그리팅’의 인기제품 12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그리팅’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프리미엄 케어푸드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유아동, 고 연령층이 쉽게 씹을 수 있도록 부드럽게 만든 ‘연화식(軟化食) 한우 갈비찜 세트’, 그리팅 특제 소스와 담백한 한우 설깃살로 구성된 ‘한우 양념구이 세트’ 등이 있다. 차례상 차림용 육전(200g*2팩), 육원전(동그랑땡, 240g), 동태전(200g) 등 3종으로 구성된 ‘그리팅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2
이전
1151
1152
1153
1154
1155
1156
1157
1158
1159
11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