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출시
건강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전자레인지로 40초만 데우면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인 ‘뉴케어’는 6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조된 균형영양식이다. ‘뉴케어’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5대 영양소와 23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을 함유했다.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는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 싶은 마음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겨울철에 중탕을 하거나 별도 용기에 담아 따뜻하게 데워 마셨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는 냉장, 상온 보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7
농어촌公, 공공기관 최초 ‘농산어촌 공공디자인 가이드라인’ 발간
한국농어촌공사(사장 김인식)는 정부 부처에서 최근 관심이 높아진 공공디자인 품질 향상을 지원하기 위하여 공공기관 최초로‘농산어촌 공공디자인 가이드라인’을 발간했다고 27일 밝혔다.공사는 가이드라인 제작을 위해 공공디자인, 유니버설디자인, 농촌공간계획, 공공건축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KRC 공공디자인 자문단’을 구성하였으며,장영호 홍익대학원 산업미술대학원 공공디자인전공 교수, 최령 서울시 유니버설디자인센터장, 안동환 서울대 농경제사회학부 교수, 최재필 서울대 건축학과 교수 등 대내·외 전문가가 참여하여 내실 있는 공공디자인 가이드라인을 마련하였다.이번 가이드라인에는 ‘공간 효율, 주민 행복, 사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7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고창군에서 ‘2020 희망김장 나누기’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이 고창군 내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김장김치 450상자(4.5t)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지난 26일 고창군청에서 ‘2020 희망김장 나누기’ 전달식을 갖고 지역 내 소외계층에 김장김치 450상자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유기상 고창군수, 류영기 상하농원 대표 등이 참석했다.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지난 2007년부터 매년 ‘희망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어 임직원이 손수 담근 김장김치를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왔다. 하지만 올해는 신종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임직원의 참여를 최소화하고 완제품 김치를 전달한 것이다. 고창군 내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에 전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7
BBQ, 광희나는 치킨 자사앱 단독 할인 프로모션 진행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11월 30일까지 자사앱에서 ‘광희나는 치킨’ 시리즈와 세트메뉴에 대해 최대 5천원 할인 행사를 갖는다.이번 할인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됨에 따라 가정에서 가족들과 먹는 즐거움을 나누고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게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준비했다. BBQ는 지난 11월초 출시한 신제품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블랙점보’, ‘매직칠리’ 단품과 각각 4천원 할인되어 판매된다.또한, 치본스테이크 3종을 모두 맛 볼 수 있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패밀리 세트인 ‘치본스테이크 버라이어티팩’은 5천원이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BBQ 관계자는 “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7
한미약품-GC녹십자, ‘희귀질환’ 분야 혁신신약 개발 본격화
한미약품과 GC녹십자가 희귀질환 분야 글로벌 혁신신약 공동 개발을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 한미약품(대표이사 권세창·우종수)과 GC녹십자(대표이사 허은철)는 유전성 희귀질환인 LSD(리소좀 축적질환) 치료를 위한 차세대 혁신신약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하고 공동연구에 본격 착수했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올해 2월 R&D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희귀병인 ‘LSD’는 손상된 세포 잔해나 불필요한 물질들을 제거하는 세포기관인 ‘리소좀’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체내에 지속 축적돼 심각한 대사질환을 유발하고 사망에까지 이르게 하는 질환이다. LSD로 인한 대사질환 질병은 뮤코다당증 등 50여종에 이르는 것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7
'우루사' 온라인 바이럴 영상·틱톡 챌린지 공개…"간 때문이야로 MZ세대 사로잡는다"
대웅제약이 ‘우루사’의 CM송 ‘간 때문이야’로 MZ세대에게 다가가기 위한 활동을 이어간다.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27일 ‘우루사’ 온라인 바이럴 영상과 ‘간 때문이야 댄스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우루사’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가수 노라조와 협업해 선보인다. 지난 2015년 노라조가 ‘우루사’에 러브콜을 보냈는데, 최근 ‘밈(meme)’ 문화의 유행과 맞물려 역주행하면서 대웅제약이 ‘우루사’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기로 응답한 것이다.대웅제약은 이번 영상에서 예상치 못한 반전과 노라조만의 유쾌함으로 ‘간 때문이야’, ‘피로한 간’과 같이 간과 피로의 연결고리를 각인시키고자 한다. 공개된 두 편의 영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7
롯데칠성음료, '2020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 & CSR 필름 페스티벌’ 희망 나눔 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2020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 & CSR 필름 페스티벌’에서 희망 나눔 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CSR 필름 페스티벌은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 기업, 공공기관, 비영리단체 등의 단체를 비롯해 학생, 일반인 등 개인이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동영상을 공유하고 나누는 행사다.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창의성, 사회문제 해결, 작품성 등을 기준으로 수상작을 결정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CSR 필름 페스티벌에 ‘칠성사이다 RE:GREEN 프로젝트’ 진행 과정을 담은 영상 ‘버스정류장을 청량하게’를 출품해 일상 속 생활환경 개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7
LG생활건강,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동아시아 혁신 신제품’ 선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프리미엄 치약인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이 ‘2020 동아시아 FMCG(일용소비재) 최고 혁신 신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프리미엄 원료와 감각적인 디자인, 차별화된 사용감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꿰뚫었다는 평가다. 올해 동아시아 FMCG 최고 혁신 신제품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닐슨이 2018년 7월부터 2019년 6월까지 출시된 신제품을 대상으로 잠재성, 지속성, 브랜드 확장성, 카테고리 차별성, 영향력 등을 평가해 소비자와 의미 있는 접점을 만드는데 성공한 제품을 선정했다. 국내에서는 LG생활건강의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등 6개 제품이 선정됐다. 닐슨은 이들 제품이 새로운 소비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7
빙그레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 출시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붕어싸만코 브랜드를 활용한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을 출시하며 냉동 디저트 시장에 도전한다고 27일 밝혔다.'핫붕어 미니싸만코'는 에어프라이어에 뜨겁게 데워먹는 냉동 디저트 붕어빵으로 팥, 초코 2종으로 출시되었다. 기존 붕어싸만코 제품의 특징인 붕어 모양을 그대로 구현하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움과 재미를 선사한다. '핫붕어 미니싸만코'는 시중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온라인으로도 판매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냉동 디저트 시장이 더욱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빙그레 담당자의 설명이다.한편,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7
하이트진로, 대한민국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제 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주류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브랜드콘텐츠부문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소통·마케팅 관련 시상식이다. 총 350여개의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SNS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을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하이트진로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 8회연속대상수상을비롯해 '대한민국 SNS대상', ' 소셜아이어워드'등대표적인디지털시상식에서대상을수상하며업계최고수준의 SNS 소통기업으로평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7
이전
1151
1152
1153
1154
1155
1156
1157
1158
1159
11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