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SPC삼립, '56시간 저온숙성 숙식빵' KRI 한국기록원 공식 기록 도전
SPC삼립이 ‘56시간 저온숙성 부드러운 숙식빵(이하 숙식빵)’ 출시 20주년을 맞아 단일 브랜드로서20년간 가장 많이 팔린 식빵으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을 추진 중이라고 3일 밝혔다.이번 인증은 식빵 부문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기록으로 20년간(2002년 3월 1일 ~ 2020년 12월 31일) 1억 2천만개(128,575,946개)가 판매됐다. 현재까지 판매된 ‘숙식빵’을 길이로 환산하면 약 22,000km로 에베레스트(8,848m) 산을 1,235회 왕복할 수 있는 수치다.‘숙식빵’은 56시간 저온숙성하고 탕종기법(뜨거운 물로 익반죽하는 방식)을 적용해 촉촉함과 쫄깃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숙식빵’은 SPC삼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3
[연구] 건국대병원 신현진 교수, 보톡스 이용한 눈물흘림치료 성공률 90% 발표
건국대병원 안과 신현진 교수가 눈물흘림증 치료에 보톡스라 불리는 보툴리눔 톡신을눈물흘림증 치료에 적용, 약 90%의성공률을 보였다고 3일 밝혔다. 신현진 교수는 대웅제약과 공동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인 ‘나보타’로국내 처음으로 무작위 임상연구를 진행해 지난 1월 SCI급국제 학술지인 ‘Toxin’에게재했다. 신현진 교수는 대상을 보툴리눔 톡신을 결막(그림A)에넣은 군과 피부(그림B)에주입한 군으로 나눠 비교했다. 그 결과, 두 군 모두 약 90%의성공률을 나타냈다. 10%에서는일시적인 복시나 눈꺼풀 처짐, 건조증이 발생했으나 주사 후 1개월내 호전됐다. 효과는 약 5개월지속됐으며, 다른 사람에게 치료를 권할 의향을 묻는 설문에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3
분당서울대병원 김연욱 교수, 세계폐암학회 '젊은 연구자상' 수상
분당서울대병원 호흡기내과 김연욱 교수가 지난달 28일부터 3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된 ‘2020 세계폐암학회 학술대회(IASLC World Conference of Lung Cancer)’에서 ‘젊은 연구자상(Early Career Award)’을 수상했다.세계폐암학회(IASLC: International Association for the Study of Lung Cancer)는 현재 폐암 병기설정의 원칙을 만드는 최고 권위의 국제학회로, 본 학술상은 세계폐암학회에 참석한 세계 각지의 젊은 연구자들을 대상으로 성과가 뛰어난 우수연구자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김연욱 교수의 발표연구 주제는 ‘비흡연자에서 저선량 흉부 CT를 이용한 폐암검진을 통해 발견된 폐결절의 특징과 조직검사 및 폐암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3
BBQ, '통새우 멘보샤' 출시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이드 메뉴 ‘통새우 멘보샤’를 출시했다. BBQ의 신규 사이드 메뉴 ‘통새우 멘보샤’는 기존 멘보샤에 통새우가 더해져 보다 바삭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식빵 사이에 새우로 만든 속을 넣고 튀기는 중국의 대표 음식 ‘멘보샤’에 통새우살을 채워 맛과 양 모두 기존 대비 풍성해진 것이 특징이다.최근 외식 업계에서 차별화를 위해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출시하는 가운데, BBQ는 새로워진 ‘통새우 멘보샤’로 치킨과의 새로운 조합을 선보이고 있다. 탱글한 통새우살과 바삭한 식빵의 만남으로 어린이 간식부터 안주꺼리까지 남녀노소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3
LG생활건강, 후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신축년 새해의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궁중 예물을 고이 포장했던 왕후의 궁보(궁중 보자기) ‘봉황문인문보’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패키지에 포인트를 줬다. 제품 컬러인 호박색이 돋보이는 패키지에 다채로운 보자기 패턴의 리본 디자인이 더해져, 새해 복을 전하는 의미를 담았다.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크림 용량을 증량하고, 공진향 라인의 베스트 클렌저 제품인 ‘공진향 폼 클렌저’와 각질을 케어해주는 ‘공진향 정화 마스크’를 증정으로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또 왕후의 궁보에서 영감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3
GC 헬스케어 부문 계열사, 2021년 상반기 공채 진행
GC(녹십자홀딩스)는 헬스케어 부문 자회사 및 관계사가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공개 채용은 ‘GC녹십자헬스케어’, ‘유비케어’, ‘헥톤프로젝트’, ‘비브로스’ 등 4개 기업에서 실시하며, GC녹십자헬스케어 채용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 사 홈페이지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서 오는 7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진행한다.주요 모집 부문은 앱 개발, 인프라 설계, 클라우드 솔루션, 데이터 플랫폼, 보안 등이다.이번 채용은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최종합격의 절차로 진행되며, 최종합격 후 3월부터 순차적으로 직무 배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회사 측은 이번 공개 채용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3
맘스터치, '에그불고기버거' 출시... 한국인 입맛에 맞춰 감칠맛 더해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감칠맛을 더한 ‘에그불고기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치킨 버거계의 대표주자로 싸이버거, 인크레더블버거, 내슈빌핫치킨버거 등 수많은 인기 치킨 버거류를 선보여 온 맘스터치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불고기 버거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불고기 버거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에그불고기버거는 신선한 야채와 담백한 불고기 패티에 에그후라이를 더해 먹음직스러운 비쥬얼과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개발된 불향을 입힌 불고기 소스까지 더해져 깊은 감칠맛과 풍미가 일품이다. 전국 맘스터치 매장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3
풀무원녹즙, '리우먼바이탈' 출시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여성에게 꼭 필요한 멀티비타민과 콜라겐, 칼슘을 한 병에 담아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음료 제품 '리우먼바이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리우먼바이탈'은 바이탈환과 액상을 개봉 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음용 구조를 취하고 있어 물 없이도 환을 바로 먹을 수 있는 이중 제형 ‘기능성 표시 일반 식품’이다. 뚜껑을 열면 작은 크기(180mg x 3알)의 바이탈환이 들어있고 이를 액상과 함께 마시면 된다. 석류과즙을 더한 액상은 바이탈환을 부드럽게 음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신제품에는 특히 여성이 매일 챙기기 어려운 비타민, 콜라겐, 칼슘을 한 병에 담았다. 바이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3
"나혼자 설날에도 음식은 맛있게" CJ제일제당, '혼명족' 위한 1인 한상차림' 제안
CJ제일제당이 홀로 명절을 보내는 소비자를 위한 ‘1인 한상차림’을 선보였다. ‘혼자서도 풍성한 명절’ 테마로 꾸린 이번 한상차림은 CJ제일제당의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활용해 구성했다. CJ엠디원 레시피마케팅팀 셰프들이 메뉴 기획에 참여했으며,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상차림이 가능하다. 설 명절 대표 음식인 떡만둣국은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과 ‘즐거운동행 미정당 우리땅 우리쌀 떡국떡’을 활용했다.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과 ‘비비고남도떡갈비’,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비비고 고등어구이’, ‘비비고 김치’를 더해 1인 한상차림을 더욱 풍성하게 꾸렸다. CJ제일제당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3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판매 11억캔 돌파
필라이트가 홈술족들의 변함없는 지지에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메가브랜드로 성장한 필라이트가 누적판매 11억캔을 돌파하며 발포주 시장 확대를 견인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2017년 4월 25일 처음 출시한 후 1377일(1/31 기준)만에 약 11억 20만 캔 판매를 돌파, 1초에 9캔 꼴로 판매됐다. 최근 1년 9개월 동안 6억 캔을 판매했는데, 출시 초기 무서운 성장세로 2년만에 5억캔을 판매한 때와 비교해도 1.3배 빨라진 속도다. 특히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규모가 커진 가정 시장의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도 상승세를 이어가며 브랜드 존재감을 확실히 했다는 평이다. 국내 발포주 원조 브랜드의 우수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3
이전
1121
1122
1123
1124
1125
1126
1127
1128
1129
11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