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특성화고 잡 페어…졸업 예정자 36명 채용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교육기부 국제 NGO 단체인 JA(Junior Achievement)와 함께 서울과 경기 지역 90여개의 특성화고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잡 페어를 진행하고, 채용면접 등을 통해 총 36명의 참여 학생을 스타벅스 바리스타로 최종 선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잡 페어 행사는 현재 코로나19의 상황에 맞게 교사설명회부터 학생대상 교육 및 채용 면접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온라인 교육은 스타벅스 사내강사가 자기소개서 쓰는 방법, 면접준비 팁 등의 정보를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설명하고, 지난해 JA 잡페어를 통해 입사한 스타벅스 선배 바리스타들이 직접 출연한 상황 별 문제해결 방식을 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9
롯데푸드몰, '이·달·먹' 구독 서비스 2차 모집 진행
롯데푸드가 인기를 모았던 구독 서비스를 다시 한번 진행한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 002270)는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 2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매월 정해진 시기에 일정한 구독가로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 9월에 진행됐던 1차 구독 서비스는 모집 시작 하루 만에 전체 100명 분이 완판된 바 있다. 이번 2차 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매달 3만원 상당의 롯데푸드 제품들을 월 13,300원 구독가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따로 제품들을 구매할 때 보다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매번 번거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9
오리온, '하양송이' 출시…치즈의 ‘단짠맛’ 구현
오리온은 36년 된 스테디셀러 ‘초코송이’의 자매품 ‘하양송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하양송이는 리얼 초콜릿을 사용한 기존 초코송이와 달리, 하얀색의 치즈맛 초콜릿을 더해 파격적인 변신에 나선 것이 특징. 1020세대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젊은층이 즐겨먹는 간식인 치즈케이크와 치즈볼의 ‘단짠(달콤+짭짤)맛’을 구현했다. 비스킷에도 생크림을 추가해 부드러운 풍미와 가볍고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전면에도 특유의 ‘펀(fun)’ 콘셉트를 살려 사진기 앞에서 ‘치~즈’ 포즈를 취하고 있는 버섯 캐릭터를 위트 있게 디자인했다. 지난달 오리온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선보인 하양송이 체험단 모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9
롯데칠성음료, 미국産 블랜딩 와인 아포틱 카버네 소비뇽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미국 캘리포니아산(産) 블랜딩 와인 ‘아포틱(Apothic) 카버네 소비뇽’을 출시함과 동시에 내년 1월 말까지 두 병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와인 글라스를 증정(재고 소진시 종료)함과 동시에, 론칭을 기념해 정상가 보다 약 30%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라틴어로 ‘저장실’, ‘포도주 창고’를 뜻하는 ‘아포테카(ăpŏthéca)’와 ‘서사시’를 뜻하는 ‘에픽(epic)’을 합성한 ‘아포틱(Apothic)’은 도전적인 블랜딩으로 색다른 맛을 추구하며 미국 캘리포니아에 2010년 설립된 신생 와이너리로, 국내 시장에서도 와인 애호가 사이에 조금씩 저변을 넓히며 최근 3년간 연 평균 10%의 성장세를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9
하이트진로, 엑스트라콜드 새 단장…청량한 페일라거 본연의 맛 시각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역사는 새 얼굴로 새해에도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본연의 시원하고 청량함을 시각화하고 음용을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2년간의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충성고객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한 디자인을 적용한 만큼, 브랜드 충성도를 더욱 강화하고 시장 수성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지난 93년 출시된 하이트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요구와 트렌드에 발맞춰 진화하며 우리나라 라거 맥주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왔다. 그 결과 500억캔 판매 돌파를 눈 앞에 두며 단일 브랜드 최고 판매 기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9
이디야커피, 국내산 딸기 음료 신제품 3종 선뵀다…딸기 함량 강화
이디야커피가 29일 새콤달콤한 맛으로 봄의 기운을 전하는 ‘딸기 음료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딸기 음료 3종은 기존 제품 대비 원재료의 함량과 용량을 높여 딸기의 풍성한 식감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국산 딸기와 우유가 맛있게 어우러진 음료로 풍부하고 진한 딸기 맛이 특징이다. 또한 빨간 딸기의 색감을 살린 그라데이션 비주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3,500원, 엑스트라 사이즈 4,900원이다.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는 새콤한 딸기와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가 만나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음료다.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는 딸기의 달콤함에 패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9
삼양바이오팜, 혈액암 치료제 국산화 성공…‘벤다리드주’ 품목 허가 취득
삼양바이오팜이 ‘벤다무스틴’ 성분 혈액암 치료제의 국산화에 성공했다. 삼양그룹의 의약바이오 계열사 삼양바이오팜(대표 : 엄태웅 사장)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액암 치료제 ‘벤다리드주(성분명 : 벤다무스틴)’ 25mg, 100mg 등 두 가지 용량에 대한 품목 허가를 취득했다고 29일 밝혔다. 벤다리드주는 ‘한국에자이’의 ‘심벤다주’ 제네릭으로 림프 조직에 생기는 악성 종양인 여포형 림프종에서 표적항암제 ‘리툭시맙’과의 병용요법, 혈액암 중 하나인 만성 림프구성 백혈병, 다발골수종 등에 적응증을 갖고 있다. 삼양바이오팜은 저온 제조 공법을 통해 안정성을 확보해 그동안 수입에만 의존하던 벤다무스틴 제제의 국산화에 성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9
GC녹십자엠에스, 美와 코로나19 항원진단키트 초대형 수출 계약 개가
GC녹십자엠에스가 연간 매출 3배가 넘는 초대형 계약을 수주했다. 진단시약 및 의료기기 전문기업 GC녹십자엠에스(대표 안은억)는 미국 소재 다수의 진단키트전문 도매유통사의 파트너 회사인 MCA Partners와 총 2억 6,400만 달러(2,904억원, 원달러 환율 1,100원 기준) 규모의 코로나19 항원진단키트 ‘GENEDIA W COVID-19 Ag’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는 이 회사의 지난해 매출액(941억원) 대비 309%에 해당하는 규모이다. 이번 수주물량은 6,000만 테스트 분량으로 앞으로 1년간 미국에 공급되며, 본격적인 판매는 현재 검토가 진행 중인 수출 계약 제품의 미국 FDA 긴급사용승인(EUA)이 나오는 대로 시작한다. ‘GENEDIA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9
하림, 홈술족 위한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 등 안주 2종 선봬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홈술족을 위해 프라이팬 하나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IFF 한판 닭불고기 간장맛, 고추장맛’에 이어 프라이팬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한판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 것. 두 제품 모두 하림의 고품질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신선함을 살리되 닭 특수부위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게 했다.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은 국내산 고춧가루와 고추장을 넣은 특제 소스로 만들어 칼칼하고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9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아모레성수 '체험형 팝업 쇼룸'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성수동 아모레성수에 체험형 팝업 쇼룸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혓다. 팝업으로 운영되는 필보이드 쇼룸은 ‘PERSOFF:Moment of Unveiling(사회적 자아를 벗고 진정한 나를 만나는 순간)’의 컨셉으로 메인 쇼룸과 브랜드 체험 존으로 이뤄져 있다. 아크릴과 빛으로 꾸며진 메인 쇼룸은 필보이드의 프라임 에디션 6종 향을 깊이 느껴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체험 존은 브랜드 오브제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 모두에게 필보이드 핸드크림, 시향 택(종이 방향제) 등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굿즈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9
이전
1111
1112
1113
1114
1115
1116
1117
1118
1119
11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