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자생의료재단,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1억원 상당 손소독제 '1만개' 기부
자생의료재단은 지난 30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1억원 상당의 손소독제 1만개를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손소독제 기부는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일상 생활을 위해 추진됐다. 최근 계속되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개인 위생용품 구비가 어려운 아동·청소년들이 감염병 예방수칙을 잘 실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자생의료재단이 기부한 손소독제 1만개는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400개소에 전달된다. 기부 대상 아동센터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됐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개별 택배 배송을 통한 비접촉 형태로 전달됐다. 자생의료재단 신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31
롯데칠성음료, 미림 이용해 만든 올해 1위 레시피는?
올 한해 외부활동이 줄어들어 홈쿡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집에서 직접 요리를 시작한 요린이, 집밥족들이 증가한 가운데, 집에서 손쉽게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를 공유하는 '미림'블로그가 인기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으로 미림 공식 블로그의 올해 방문자 수는 1,087,473 명으로 작년대비 73% 증가했다. 또, 미림 공식블로그는 누적 방문자 수 1000만을 돌파했다.(2020년 11월 기준) 미림 공식 블로그에서 올 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요리는 조회수 44,390회를 기록한 쭈꾸미 볶음이였다. 쭈꾸미는 잡내를 잡아내기 어려운 식재료로 잡내를 잡아내는 것이 쭈꾸미 요리의 관건이다. 미림 공식블로그에서는 재료 손질부터 양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31
CJ올리브영, '트라이슈머' 공략… 매월 이달의 상품 엄선한 '올리브 키트' 선봬
CJ올리브영이 신년을 맞아 고객 체험을 한층 강화한 차별화 마케팅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내년 1월부터 매달 초 엄선한 주요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 체험분을 증정하는 '올리브 키트' 정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올리브 키트’는 CJ올리브영이 시즌 및 트렌드 변화를 고려해 선정하는 이달의 브랜드인 ‘올영픽(Pick)’ 상품들로 구성한 체험분 키트다. 매월 바뀌는 ‘올영픽’ 브랜드와 키트 구성을 연계, 헬스앤뷰티 시장 최신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CJ올리브영은 정기적인 키트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사용해본 뒤 구매를 결정하는 일명 ‘트라이슈머(Trysumer)’ 공략을 가속화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31
[착한 나눔] 삼양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성금 3억 원 기부
삼양그룹(김윤 삼양홀딩스 회장)이 연말을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성금 3억 원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소외된 이웃들의 기초 생계비 지원, 교육 및 주거환경 개선, 필수 의료비 등의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삼양그룹은 2001년부터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사랑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정지석 삼양홀딩스 HRC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올해 삼양그룹 임직원의 마음을 담은 성금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양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성금과 물품 기부에 앞장 서고 있다. 삼양그룹은 코로나19 사태 발생 초기에 1억 5000만 원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31
스타벅스, 건강한 새해 메시지 담은 ‘홀 그레인 오트 라떼’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2021년 1월 1일 신축년 새해를 맞아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 시작을 염원하며, ‘홀 그레인 오트 라떼’를 비롯한 뉴이어 음료 3종, 푸드 5종, MD 상품 26종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몸에 좋은 통곡물이 가득 담긴 ‘홀 그레인 오트 라떼’와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를 선보인다. ‘홀 그레인 오트 라떼’는 귀리, 현미, 보리, 흑미, 백태, 검정콩, 검정깨 등 영양소가 풍부한 곡물을 담은 오트밀크에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표현한 음료로, 든든한 한끼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 얼음이 갈린 블렌디드 음료인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흑임자 찹쌀떡이 함께 블렌딩되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31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을 2021년 1월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건조한 날씨, 스트레스,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 등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고 밸런스가 무너지면, 영양 손실과 건조함이 심해지고 주름과 같은 노화의 흔적을 마주하기 쉽다. 프리메라의 2021년 첫 번째 신제품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이 고효능의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노화를 가속하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프림 로즈 오일 캡슐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면서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파워 배리어 캡슐™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 본연의 컨디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31
이대목동병원, 제4기 상급종합병원 지정
이대목동병원이 보건복지부 제4기(2021~2023) 상급종합병원 지정 평가에서 상급종합병원으로 지정됐다. 상급종합병원은 중증 질환에 대해 난이도 높은 의료 행위를 전문적으로 하는 종합병원으로, 인력, 시설, 장비, 진료, 교육 등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병원을 보건복지부 장관이 3년마다 지정한다. 이대목동병원은 서울 양천구의 유일한 대학병원이자 수도권 서남권을 대표하는 권역응급의료센터로서 중환자실 전담 전문의를 배치하는 등 중증 응급환자 중심 진료를 지속적으로 수행해왔다. 이대목동병원은 이번 상급종합평가에서 이송된 중증환자를 타 병원에 전원하지 않고 환자 치료에 만전을 가해, 응급의료기관 평가에서 상위권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30
고려대학교안암병원-퍼즐에이아이, 차세대 VOICE EMR 공동개발 MOU 체결
고려대학교 안암병원(병원장 박종훈)이 최근 음성인식 인공지능 스타트업 퍼즐에이아이(대표 박상수)와 음성인식 전자의무기록 '보이스 EMR(Electronic Medical Record, Voice EMR)'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음성인식 기술을 이용하여 의료진들이 진료현장 어디서나, 언제든지 진료내용을 블루투스 마이크를 통해 전자의무기록지에 자동으로 작성하는 차세대 Voice EMR을 7개의 진료 영역에 걸쳐 구축할 계획이다. 음성인식을 통한 의무기록 작성시스템은 최근 의료계에서 크게 주목받는 분야다. 특히 퍼즐에이아이의 인공지능 음성인식 시스템은 영어와 한국어가 혼재되어있고 의학전문용어가 대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30
대웅제약,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 리뉴얼로 소비자 편의와 브랜드 가치 증대
대웅제약이 ‘이지엔6’의 제품 개선에 나서며 소비자 편의를 높인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의 패키지 변경과 제형 축소를 통해 소비자 편의와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간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이지엔6’ 패키지에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파란색을 대표 색상으로 통일감 있게 사용하고, 소비자가 각 제품 라인업을 구분할 수 있도록 제품별 포인트 색상을 다르게 적용했다. ‘이지엔6애니’는 민트색, ‘이지엔6프로’는 하늘색을 포인트 색상으로 적용했으며, ‘이지엔6이브’, ‘이지엔6에이스’, ‘이지엔6스트롱’의 패키지를 내년에 순차적으로 변경할 예정이다. 또한 대웅제약은 ‘이지엔6애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30
놀부, 관악구 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도시락 1000개 배달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가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맞춰 ‘언택트(비대면)’ 기부로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간다. 놀부는 임직원의 정성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준비한 ‘사랑의 도시락’ 1천 개를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한다고 30일 밝혔다. 놀부는 지난 11월부터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도시락 배달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 말까지 독거노인 등 해당 지역 어르신들에게 놀부의 ‘보쌈불고기 도시락’ 1천 개를 배달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회 공헌 활동은 놀부가 지속해 오고 있는 지역 사회 환원 활동인 동시에 상생 행보의 일환으로,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30
이전
1111
1112
1113
1114
1115
1116
1117
1118
1119
11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