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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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공사(코레일)이 올 2분기 국내 철도 공기업·공공기관 가운데 가장 높은 온라인 관심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수서고속철도(SR), 서울교통공사 순으로 분석됐다. 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국내 철도 공기업·공공기관 9곳의 2분기 관심도(정보량 = 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국토교통부 산하 철도공기업과 전국 철도 교통 공기업으로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한국철도공사 ▲SR ▲서울교통공사 ▲국가철도공단 ▲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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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가 포터II 일렉트릭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구독형 전기차 충전 요금제 ‘럭키패스 H 하이웨이+’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럭키패스 H 하이웨이+’는 월 구독료 3만 9,000원으로 1,800kWh를 충전할 때까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매달 제공하는 상품이다. 매월 최대 2,790km를 충전료 없이 주행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럭키패스 H 하이웨이+’ 가입 고객은 SK 일렉링크, 한국전력, 환경부가 운영하는 충전기를 이용할 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SK 일렉링크에서 공용 급속 충전기 50%, 고속도로 휴게소 내 충전기 20%, 공용 완속 충전기 10%, 한국전력에서 공용 급속·완속 충전기 20%, 부분 공용 완속 충전기 10%, 환경부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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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는 지난 7월 국내 5만 7,503대, 해외 27만 7,465대 등 전 세계 시장에서 전년 동월 대비 1.2% 증가한 총 33만 4,968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지난해 같은 달과 비교했을 때 국내 판매는 2.1%, 해외 판매는 1.1% 증가한 수치다.현대차는 지난 7월 국내 시장에서 전년 동월 대비 2.1% 증가한 5만 7,503대를 판매했다. 세단은 그랜저 8,531대, 쏘나타 2,815대, 아반떼 4,002대 등 총 1만 5,836대를 팔았다.RV는 팰리세이드 3,264대, 싼타페 2,075대, 투싼 3,190대, 코나 2,644대, 캐스퍼 3,706대 등 총 1만 7,146대 판매됐다.포터는 8,670대, 스타리아는 3,242대 판매를 기록했으며, 중대형 버스와 트럭은 총 2,154대 판매됐다.프리미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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