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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자사 카드 앱에서 'IBK포인트 이벤트' 실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11일 'IBK포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기업은행 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IBK 카드앱'에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출석체크 ▲포인트 뽑기 ▲쇼핑적립+ 등 다양한 방식으로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평일·주말·특별미션 등으로 세분화해 참여 기회를 넓혔으며 최대 월 60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 뽑기'는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뽑기권을 무작위로 지급하는 이벤트로,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뽑기권 횟수가 늘어난다. 1회당 최대 5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쇼핑적립+' 이벤트도 운영된다. 오는 16일까지 열리는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NH농협금융, 2025년 고객 전략 협의회 개최
NH농협금융이 고객 전략 협의회를 열고 2025년 고객 중심 전략을 논의했다고 11일 밝혔다.NH농협금융은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2025년 제3차 고객 전략 협의회'를 열고, 시니어 고객 전용 브랜드 'NH올원더풀'을 선포했다. 회의에는 이찬우 NH농협금융 회장을 비롯해 지주 및 자회사 고객전략 담당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했다.회의에서는 초개인화, 임베디드 금융, 인공지능(AI) 기술 등 최근 금융 트렌드에 대한 논의도 이뤄졌으며, '농협 금융 고객 경험 혁신 콘테스트’에서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와 사례가 공유됐다. NH농협금융은 올해 대한민국 히어로 패키지, 외국인 고객 E8 패키지 등 다양한 맞춤형 금융 상품을 선보였으며, 성장 주도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신한금융그룹, 2030년까지 110조원 생산적·포용적 금융 공급
신한금융그룹이 산업 전환과 민생 회복을 위한 '신한 K-성장! K-금융!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부동산 중심의 금융 구조를 바꾸고, 생산적·포용적 금융을 통해 산업 전반의 혁신과 균형 성장을 이끌겠다는 목표다. 신한금융그룹은 2030년까지 총 110조원 규모의 자금을 공급할 계획이다.◇ 첨단산업·중소기업에 100조원 가까운 생산적 금융 공급신한금융그룹은 AI·반도체·에너지 등 첨단 전략 산업을 중심으로 93~98조원 규모의 생산적 금융을 추진한다. 이 중 10조원은 정부 주도의 '국민성장펀드'에 투자하고, 별도로 10~15조원 규모의 자체 투자 자금을 조성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기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이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한국밸류 펀드)가 6일 만에 500억원의 자금을 유치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3일 모집을 시작한 한국밸류 펀드의 이른 목표 달성은 시장 고점 우려한 투자자들이 분산 투자로 자금을 배분한 결과로 해석된다.이 펀드는 7개의 하위 사모펀드에 자산의 최대 20%를 균등하게 분배해(약 14%) 투자하는 사모투자재간접 공모펀드로 손익차등형 구조를 따른다. 선순위 투자자는 고객이며,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은 후순위 투자자로 참여한다. 이에 따라 펀드에서 손실이 생하면, 개별 하위 사모펀드 기준 -15%까지는 후순위 투자자가 손실을 우선 부담한다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한항공은 11일 서비스 품질 인증 조사에서 항공업계 1위를 석권했다고 밝혔다.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5 KS-SQI'(한국표준협회 주관) 인증 수여식에서 대한항공은 항공사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대한항공은 꾸준한 서비스 품질 혁신을 인정받아 8개 평가 항목 중 7개(정확성, 전문성, 진정성, 친절성, 적극성, 이용편리성, 외형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종합 1위를 차지했다. KS-SQI는 2000년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로 올해로 26회를 맞았다. 국내 서비스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종합 지표로 평가해 순위를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은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운정 푸르지오)가 청약 접수에서 모집 가구수의 약 6배에 달하는 신청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이번 청약에는 총 552세대 모집에 3297건이 접수돼 평균 5.97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최고 경쟁률은 전용 84㎡S-1에서 1세대 모집에 16건이 접수돼 16대 1을 기록했으며, 이어 84㎡S-2가 14대 1, 79㎡B가 8.26대 1, 84㎡A가 8대 1로 뒤를 이었다. 이외에도 59㎡A가 6.93대 1, 79㎡C가 5.79대 1, 79㎡A가 4.69대 1의 경쟁률을 나타냈다.대우건설 관계자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임에도 불구하고 완성된 생활 인프라와 중형 구성, 안정적인 임대 조건이 실수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HD현대중공업이 11일 인도 코친조선소(CSL)와 '인도 해군 상륙함 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말했다.코친조선소는 인도 남부 케랄라주에 위치한 인도 최대 규모의 국영 조선소로 상선부터 항공모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종의 설계·건조·수리 역량을 갖추고 있다.지난 7월 HD한국조선해양은 코친조선소와 MOU를 체결하며 ▲설계·구매 지원 ▲생산성 향상 ▲인적 역량 강화 등 다양한 측면에서 협력을 추진하기로 약속했다.이번에 체결한 MOU는 인도 해군이 추진하는 상륙함 사업을 위한 협력이다. HD현대중공업은 상륙함의 설계 및 기술을 지원해 경쟁력 강화를 도울 예정이다. 이번 참여로 HD현대중공업은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AGF 2025 참가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출시 8주년을 맞아 '애니메이션·게임 페스티벌 2025(Anime·Game Festival 2025, AGF 2025)' 참가를 확정하고, 특설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넷마블은 다음 달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 2025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단독 부스를 운영한다. 다음 달 6일 오후 2시 15분에는 성우 카와스미 아야코(알트리아 펜드래곤 등 담당), 아사카와 유우(메두사 등 담당)를 초청해 레드 스테이지 프로그램도 진행한다.현장에서는 한국 서비스 8년 만에 처음으로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굿즈가 판매된다. 판매 품목은 △FGO 칼데아 윈드 브레이커 △FGO SD 금속 배지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피시방 무료 지원 이벤트 진행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회사 ㈜데브캣(공동 대표 김동건∙정길수)이 개발한 '마비노기 모바일'의 두 번째 피시방 무료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전국 게토 피시방 혜택 매장에서 열리며, 지난 9월 진행된 1차 이벤트 혜택 대비 7시간 늘어난 최대 10시간의 무료 플레이를 지원한다.혜택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2레벨 이상의 마비노기 모바일 캐릭터를 보유해야 하며, 3시간 누적 플레이 미션을 달성하면 게토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 보호 강화
삼성카드가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강화된 소비자 보호 제도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삼성카드는 11월 19일부터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 상품의 청약 철회 신청 기간을 기존 14일에서 30일로 확대한다. 이는 금융 업무 처리에 익숙하지 않은 시니어 고객이 충분히 이해하고,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조치이다.시니어 고객이 금융 상품을 신규 신청하는 경우에는 전화로 신청 내용을 재확인하여 금융 상품의 불완전 판매를 예방한다.삼성카드는 현재 시니어 고객 대상 전담 상담팀을 운영 중이다. 시니어 전담 상담팀은 디지털 채널 활용이 어려운 고객의 업무 처리를 원활하게 지원하기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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