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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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GS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을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6월 3일부터 2019년 7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25,041,7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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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미래산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6월 2일부터 2019년 7월 1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1,162,115 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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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19년 6월 1일부터 2019년 7월 2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10개 브랜드 빅데이터 12,376,8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281,960개와 비교하면 13.3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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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전자 2위 삼본전자 3위 아남전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전자제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6월 1일부터 2019년 6월 30일까지의 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732,724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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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 3위 세븐일레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일 밝혔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분석은 2019년 6월 1일부터 2019년 6월 30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7,833,1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6,476,499개와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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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임수정 2위 정해인 3위 한지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28부터 2019년 6월 29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10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06,244,5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1월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268,088,087개와 비교하면 23.07% 줄어들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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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배우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송강호 2위 최우식 3위 임수정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27일부터 2019년 6월 28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53,819,4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지표, 미디어지표, 소통지표, 커뮤니티지표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월 영화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62,458,703개와 비교해보면 5.3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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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2위 슈퍼대디 3위 베베숲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5월 26일부터 2019년 6월 27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768,5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2,268,516개와 비교해보면 22.2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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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웅진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신일산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 2019년 5월 25일부터 2019년 6월 2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725,642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