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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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네이버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9월 6일부터 2019년 10월 7일까지의 62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482,936,740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2,541,359,565 개와 비교하면 2.3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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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9월 6일부터 2019년 10월 7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590,839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98,767개와 비교하면서 15.6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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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0월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해커스어학원 2위 시원시쿨 3위 YBM어학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1개 영어교육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9월 5일부터 2019년 10월 6일까지의 영어교육 브랜드 빅데이터 6,413,55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2019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5,994,763개와 비교해보면 6.99% 증가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영어교육 브랜드중에서 해커스어학원, 시원스쿨, 튼튼영어, JLS정상어학원, YBM어학원, 파고다어학원, 청담어학원, 잉글리시아이, 폴리어학원, 잉글리시에그, 윤선생영어교실, 지앤비어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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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평판 2019년 10월 분석결과, 1위 연세대, 2위 한양대, 3위 고려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19년 9월 3일부터 2019년 10월 4일까지의 100개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42,130,652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2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25,341,847개와 비교하면 13.3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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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일로 만난 사이 3위 아내의 맛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9월 4일부터 2019년 10월 5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71,334,3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9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8,402,325개와 비교하면 3.9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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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이효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9월 3일부터 2019년 10월 4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4,411,2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5일 밝혔다. 지난 9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43,086,227개와 비교하면 20.13%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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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현대리바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처럼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 2019년 8월 3일부터 2019년 9월 3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400,820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936,189개와 비교하면 13.3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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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롯데홈쇼핑 3위 CJ오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을 한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4일 밝혔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9월 4일부터 2019년 10월 3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23,026,2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19년 9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3,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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