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 3위 세븐일레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2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1월 2일부터 2020년 2월 2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5,491,3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5,660,671개와 비교하면서 1.08% 줄어들었다.브랜
-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0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1월 2일부터 2020년 2월 2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12,074,0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1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074,041 개와 비교하면 6.6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미스터트롯 2위 나혼자산다 3위 아는형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월 2일부터 2020년 2월 1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71,851,3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1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6,315,192개와 비교하면 2.53%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강호동 2위 유재석 3위 이영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월 2일부터 2020년 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48,251,0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48,251,012개와 비교하면 18.96%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