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파리바게뜨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0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5월 3일부터 2020년 6월 3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696,6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5월에 분석된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448,625개와 비교하면 5.5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
-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로이드밤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로이드밤, 블루클럽,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철헤어커커, 박준뷰티랩, 헤어망고, 제오헤어, 아이디헤어, 이가자헤어비스, 오다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에이치스타일, 권홍헤어, 리챠드프로헤어, 미랑컬헤어, 아이앤투헤어, 이만헤어, 이훈헤어칼라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5월 3일부터 2020년 6월 3일
-
-
-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스트코 2위 홈플러스 3위 이마트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5월 2일부터 2020년 6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1,146,46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5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982,598개와 비교하면 14.1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판 2020년 6월 조사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BBQ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6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5월 2일부터 2020년 6월 2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8,177,3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21,807,271개와 비교해보면 16.6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5월 3일부터 2020년 6월 2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8,538,505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5월 화장품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