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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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4월 19일부터 2020년 5월 20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377,7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4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19,918,278개와 비교하면 12.3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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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20일부터 2020년 5월 20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1,177,2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4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6,505,011개와 비교해보면 20.1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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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벤츠 2위 BMW 3위 아우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9일부터 2020년 5월 19일까지의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7,282,1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56,997,854개와 비교하면 34.5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홍삼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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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반떼 2위 그랜저 3위 K5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9일부터 2020년 5월 19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23,091,8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48,585,668개와 비교하면 52.4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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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다이치 2위 순성 3위 조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카시트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17일부터 2020년 5월 17일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9,773,271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3월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14,240,797개와 비교하면 31.3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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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SK바이오랜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16일부터 2020년 5월 17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884,578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801,928개와 비교하면 12.2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