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헤어 2위 로이드밤 3위 준오헤어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로이드밤,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이철헤어커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가자헤어비스, 제오헤어, 박준뷰티랩, 블루클럽, 헤어망고, 아이디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오다헤어, 권홍헤어, 이만헤어, 리챠드프로헤어, 미랑컬헤어, 아이앤투헤어, 에이치스타일, 이훈헤어칼라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9월 5일부터 2020년
-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김희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9월 3일부터 2020년 10월 2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8,419,1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9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1,156,849개와 비교하면 8.79%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
-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홈쇼핑 2위 롯데홈쇼핑 3위 현대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9월 5일부터 2020년 10월 5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4,634,3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9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633,732개보다 0.004% 증가했다.브
-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마트 2위 코스트코 3위 홈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9월 2일부터 2020년 10월 5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0,488,4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9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783,104개와 비교하면 7.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
-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9월 5일부터 2020년 10월 4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5,180,3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9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4,101,607개와 비교하면 26.3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품런
-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9월 4일부터 2020년 10월 4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611,0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9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5,958,825개와 비교하면 22.6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9월 5일부터 2020년 10월 4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4,741,17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9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831,794개와 비교하면서 24.59% 증가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