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11월 30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274,72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9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230,655개와 비교하면 0.6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
치약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덴티스테 치약 2위 센소다인 치약 3위 마비스 치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30일부터 2020년 12월 30일까지의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8,447,864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7,089,117개와 비교하면 19.1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치약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교 2위 메가스터디교육 3위 웅진씽크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30일부터 2020년 12월 30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348,866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019,896개와 비교하면 18.3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