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힐스테이트가 1위를 기록했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고 밝혔다. 2021년 9월 200일부터 2021년 10월 20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7,019,4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9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0,904,943개와 비교하면 19.7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라엘 순으로 나타났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1년 9월 20일부터 2021년 10월 20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207,136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223,189개와 비교하면 16.33% 하락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
-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현대건설 삼성물산 대우건설 순으로 빅3를 형성한 것으로 나타났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9월 20일부터 2021년 10월 20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8,997,6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9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2,450,025개와 비교해보면 29.1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
-
-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이달 빅데이터 분석결과 LG생활건강이 지난달에 이어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이어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1년 9월 19일부터 2021년 10월 19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532,53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이달 화
-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앙방 샴푸가 1위를 차지했다.이어 2위 닥터그루트 샴푸 3위 헤드앤숄더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9월 19일부터 2021년 10월 19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1,719,442개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1,875,259개와 비교하면 0.7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