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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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3년 4월 4일부터 2023년 5월 4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6,456,305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5,174,165개와 비교하면 15.0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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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나타났다.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4월 4일부터 5월 4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067만3,774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4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483만6,309개와 비교하면 11.9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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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뉴스는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건설업계 아파트 브랜드를 대상으로 분석 시리즈를 기획 연재합니다.각 건설사들의 브랜드 아파트 중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를 대상으로 지난 2년간 포스팅수(정보량=소비자관심도), 호감도, 2022년 해당 아파트 브랜드 포스팅 유저의 성(性)별 연령, 직업 군 등을 분석합니다.첫회 힐스테이트 2회 푸르지오에 이어 이번 회에는 동부건설의 '센트레빌' 브랜드를 분석했습니다. 이후에는 한신공영 한신더휴, 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KCC건설 스위첸, 우미건설 우미린, 삼성물산 래미안, 중흥그룹 중흥S클래스, GS건설 자이, 계룡건설산업 리슈빌(엘리프), DL그룹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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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뉴스는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SK그룹 주요 계열사 분석 시리즈를 기획 연재합니다.분석대상 기업은 SK㈜, SK이노베이션, SK스퀘어, SK E&S, SK하이닉스, SK텔레콤, SKC, SK네트웍스, SK에코플랜트, SK케미칼, SK가스, SK에너지, SK온, SK브로드밴드 등입니다.이들 계열사에 대해 최근 2년간 포스팅수(정보량=소비자관심도)와 호감도, 포스팅 유저의 성(性)별 등을 분석합니다.1회 SK하이닉스, 2회 SK이노베이션에 이어 이번 3회차에는 SK텔레콤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게재합니다.<편집자 주>SK텔레콤은 지난해 온라인 전체 포스팅 수가 직전연도인 2021년에 비해 크게 늘어난 가운데 특히 개인 소비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