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지난 한달간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24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1,093만9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3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835만3,047개와 비교하면 30.86%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
-
-
-
-
-
-
-
-
-
지난 한달간 택배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롯데택배 2위 로젠택배 3위 한진택배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8개 택배 브랜드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3월 20일부터 4월 20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1,471만1,5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조사한 결과 지난 3월 택배 브랜드빅데이터 1,725만9,961개와 비교하면 14.76% 줄어들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택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