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최근 한달간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나타났다.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23일부터 6월 23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992만1,173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1,075만2,678개와 비교하면 7.7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
-
-
-
최근 한달간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KB캐피탈 3위 하나캐피탈 순으로 나타났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22일부터 6월 22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720만7,7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5월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28만9,924개와 비교하면 14.59%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