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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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2월 12일부터 3월 12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936만4,161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지난 2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076만8,313개와 비교해보면 6.76% 줄어들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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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2월 12일부터 3월 1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억5,515만9,336개가 분석되며 지난 2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2억4,073만8,678개와 비교하면 5.99%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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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타이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2월 11일부터 2024년 3월 11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가 1,878만4,124개로 분석되며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1,884만476개와 비교하면 0.30% 줄어들었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타이어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연구소에 따르면 2024년 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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