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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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편의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CU 편의점 2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3위 GS25 편의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7월 2일부터 8월 2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725만4,4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7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632만6,894개와 비교하면 5.68%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사회적 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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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홈쇼핑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현대홈쇼핑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7월 2일부터 8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가 958만6,207개로, 지난 7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40만8,814개보다 7.90% 줄어들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홈쇼핑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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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인터파크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7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2,207만6,798개로 분석되며 지난 7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1,842만4,265개와 비교하면 19.82%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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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현대백화점 3위 신세계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7월 1일부터 2024년 8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8,204,6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7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8,435,692개와 비교하면 2.7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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