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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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베베숲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10월 19일부터 2020년 11월 19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4,961,1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3,532,912개와 비교해보면 40.4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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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오리온, 2위 CJ제일제당, 3위 교촌에프앤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0년 10월 19일부터 2020년 11월 19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336,4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192,520개와 비교하면 2.5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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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10월 18일부터 2020년 11월 19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4,042,5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10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5,269,935개와 비교하면 2.7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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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아이파크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하였다. 2020년 10월 17일부터 2020년 11월 17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18,453,4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하였다. 지난 10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0,608,458 개와 비교하면 9.5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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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0월 17일부터 2020년 11월 17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1,189,8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하였다. 지난 2020년 10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4,124,456개와 비교해보면 12.1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