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만도 3위 한온시스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07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4월 12일부터 2021년 5월 12일까지의 107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34,304,343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806,783개와 비교하면 11.6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
-
CEO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카카오 김범수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포스코 최정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4월 11일부터 2021년 5월 11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2,136,152 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4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065,006개와 비교하면서 100.5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
-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카카오 2위 삼성 3위 SK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4월 11일부터 2021년 5월 11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86,884,837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2021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119,517,607개와 비교하면 27.3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롯데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103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4월 11일부터 2021년 5월 11일까지의 103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51,171,387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5,635,437개와 비교하면 12.1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
-
-
-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NCT 3위 세븐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4월 8일부터 2021년 5월 8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1,242,292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51,474,174개와 비교해보면 0.45%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