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5월 9일부터 2021년 6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2,374,3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5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7,731,734개와 비교하면 26.18% 상승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5월 9일부터 2021년 6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0,497,786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5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775,744개와 비교해보면 3.65%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지
-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만도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04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1년 5월 9일부터 2021년 6월 9일까지의 104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48,685,453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5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304,343개와 비교하면 41.92% 상승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
-
-
CEO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 최태원 2위 카카오 김범수 3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5월 8일부터 2021년 6월 8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916,997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5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2,136,152개와 비교하면 10.2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
-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103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5월 8일부터 2021년 6월 8일까지의 103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57,597,639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171,387개와 비교하면 12.5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놀면 뭐하니 2위 사랑의 콜센타 3위 강철부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5월 6일부터 2021년 6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7,898,7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5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81,135,570개와 비교하면 7.31%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
-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김종국 3위 박명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5월 5일부터 2021년 6월 5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6,117,2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5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9,476,762개와 비교하면 11.40%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