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LF 3위 한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3월 22일부터 2022년 4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6,615,315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45,526,038개와 비교하면 2.3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
-
-
-
-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큐캐피탈, 3위 미래에셋벤처투자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3월 21일부터 2022년 4월 21일까지의 18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474,9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3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533,305 개와 비교하면 4.00%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
-
-
최근 한달간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제주맥주 순으로 분석됐다. 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1일부터 2022년 4월 21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06만9,416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46만5,434개와 비교하면 15.6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