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4월 2일부터 2022년 5월 2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5,999,5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4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6,359,972개와 비교하면 5.6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
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이 영국 가상자산 데이터 분석업체 ‘크립토컴페어(CryptoCompare)’가 전 세계 150개 가상자산 거래소를 대상으로 실시한 종합평가에서 국내 1위, 글로벌 13위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크립토컴페어가 최근 발행한 ‘거래소 벤치마크 보고서(Exchange Benchmark)’에서는 △시장품질, △법률·규제, △보안, △KYC(신원인증)·거래위험, △데이터공급, △회사/거래소, △자산 품질·다양성, △부정적 사건 등 8개 부문에서 80개 이상의 지표를 분석해 AA, A, BB, B, C, D, E, F등급으로 나눠 평가했다. 평가결과 국내 거래소 중에는 빗썸이 A등급을 받아 글로벌 13위에 선정되었으며 업비트(BB등급) 22위, 고팍스(BB
-
-
-
최근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지누스 3위 현대리바트 순으로 나타났다. 2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9일부터 4월 29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10만614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24만7,155개와 비교하면 20.3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