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대부업 브랜드평판 2022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드코프 2위 태강대부 3위 밀리언캐쉬대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부업 2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2년 7월 26일부터 2022년 8월 26일까지의 대부업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2,936,1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대부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1,236개와 비교하면 13.1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부업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
-
-
-
-
-
-
-
-
최근 한달간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신용보증기금 2위 한국주택금융공사 3위 서민금융진흥원 순으로 나타났다.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24일부터 8월 24일까지의 18개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5,487만8,7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5,313만7,732개와 비교하면 3.2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