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NH농협은행 2위 아이엠뱅크 3위 KB국민은행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분석결과를 2024년 12월 16일부터 2025년 1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8,749,724개로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12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9,443,434개와 비교하면 3.5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ES
-
-
-
-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엔씨소프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2월 15부터 2025년 1월 15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058,193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429,587개와 비교하면 2.3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
-
-
-